<변경상세>
* 액티브 스킬 1 : 핀 레이저 사격
저 타입은 해로운 타입이다. – 도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대상이 기동형인 경우, 표식 /받는 피해 증가 (15%) / 회피 감소 (-25%) 효과가공격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 액티브 스킬 2 : 마른의 포격
탄막이 얇다! – 기본 피해량과 성장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60%-> 80% / +3% -> +4%)
이제 엘랑비탈의 공격력 중첩을 1개만 소모하지만, 3 중첩 시 피해량 증가가 1/2로 감소했습니다.
대상이 기동형인 경우, 표식 /받는 피해 증가 (15%) / 회피 감소 (-25%) 효과가공격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 패시브 스킬 1 : 엘랑비탈
정신적 승리? – 공격시, 공격력이 / 피격 시 방어력이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중첩 당 방어력 증가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15% -> +20%)
방어력 중첩이 최대 (3)인 상태로 라운드 개시 시, 방어력 감소 효과와 지속 고정 피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 패시브 스킬 2 : 대공 지휘
못 맞추면 연병장 100바퀴 –
변경 전 : 대기시 인접한 아군 보호(경장)
변경 후 : 자신이 방어력 증가 상태인 경우에 발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보호대상인 경장형 아군들에게 대 기동형 피해 증가와 함께 적중 증가 효과(+30%)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이거 방어 OS로도 발동되면 시작부터 보호효과 발동이라 떡상 맞습니다 ^^7]
* 패시브 스킬 3 : 화망 구축
그런 취향은 없습니다...! –
변경 전 : 엘랑비탈 최대 중첩시 반격
변경 후 : 엘랑비탈로 인한 공격력 증가 상태일 때 반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