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별 추천아이템 변경
10.5가 본섭적용될 때쯤에 적용될거라고하고, 자세한건 다음 pbe때에 나온다네요.
시기상 다음주 pbe때 자세하게 내용이 나올듯 합니다.
밸런스 변경점
아이템
몰락한 왕의 검
고유 지속 효과 - 근접 챔피언은 이제 대상의 현재 체력의 12%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힘
죽음의 무도
신규 조합식 : [군단의 방패 : 흡혈의 낫 + 콜필드의 전투 망치 + 400골드]
총 가격은 변경 없음
공격력 : 80 -> 60
[신규] +30 방어력
[신규] +30 마법 저항력
굶주린 히드라
생명력 흡수 : 12% -> 18%
[삭제] 고유 사용 효과 - 초승달 : 더 이상 "가장 가까운 적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음"을 명시하지 않음
티아맷
[삭제] 고유 사용 효과 - 초승달 : 더 이상 "가장 가까운 적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음"을 명시하지 않음
거대한 히드라
고유 지속 효과 - 베기
기본 공격 피해량 : [5 + 최대 체력의 1%] -> [5 + 최대 체력의 1.5%]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 : [40 + 최대 체력의 2.5%] -> [40 + 최대 체력의 3%]
-
소나관련 추가사항[10.5 pbe].
주문도둑의 검 계열 아이템에 "아군 챔피언이 근처에 있어야 함" 추가
+ 소나 핫픽스 너프 롤백
댓글 3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