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 게임 규칙
/gamerule disableRaids
- 기본값은
false
이다. true
로 설정하면 습격이 발생하지 않으며, 습격이 진행 중이라면 습격을 중단시킨다.- 플레이어가 마을에 와도 흉조 효과가 제거되지 않는다.
- 습격을 중단시켜도 그 전에 스폰된 습격 몹은 사라지지 않는다.
- 언어
- 변경
- 아이템
- 일반
- 다시 같은 도구 2개를 조합해서 내구도를 수리할 수 있게 되었다.
- 횃불, 랜턴, 및 압력판
- 철창과 유리판 위에 놓을 수 있다.
- 랜턴
- 철창과 유리판 아래에 놓을 수 있다.
- 몹들
- 주민
- 공포에 질린 마을 사람들은 이제 일하고 잠을 자야하기 때문에 항상 공포 상태에 빠질 수 없습니다.
- 이제 철골렘은 더 많이 스폰됩니다.
- 농부들은 더 많이 일합니다.
- 농부들은 다른 마을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항상 음식을 나누어줍니다.
- 게임 플레이
- 발전 과제
- 포화는 "어쩌다 이 지경까지" 달성에 필요하지 않음.
- 마법 부여
- 마법 부여 시스템을 1.14 이전으로 되돌림
- 보호, 폭발보호, 화염보호, 그리고 투사체 보호가 중첩되지 않는다.
- 우민 순찰대
- 변명자는 더 이상 순찰대에 속하지 않음.
- 스폰 최소시간을 5분에서 10분으로 늘림(확인 필요)
- 몬스터가 스폰될 수 없는 밝기에서는 스폰되지 않음.
- 버섯 들판 생물군계에 스폰되지 않음.
- 일반
- 최적화
- 개선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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