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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코를 위한 야매롤 1.cs와 라인관리

포샹
2019-02-20 02:36:06 472 4 9

하욤 딩밍입니다.

가끔 생각날때마다 한두개씩 올려드림.

많이쓰기 귀찮음. 하다 멈춰도 난몰라ㅎ....ㅎㅎ...

그리고 예전처럼 길게 안써준다. 

어짜피 못알아 먹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구냥 간단하게 써줌

e982a05e1c924772902f4c2de7da43a5.png

cs는 6마리. 원거리3/근거리3.

가끔 대포가 옵니다.

대포는 원거리로 취급하셈.


죽이기 쉬운것은? 원거리(피가적음)

근데 또 웃긴게 라인관리에 사용되는건? 원거리임 ㅇㅇㅇㅇ

이게 뭔말일까요? 아래를 봅시다.


31eadbf3c67cd02a45fe780cb36b0573.png

(귀찮아서 다른라인이 아닌 이그림을 캡쳐했읍니당ㅋㅋ)


이 사진처럼 원거리가 많으면 자동으로 라인이 쭉쭉 밀려나갑니다.

원거리 미니언 숫자 차이가 라인이 당겨지느냐 밀어내느냐의 핵심이란거죠.


[결론]

미드를 서던 뭐던 중후반부에 미드탑바텀에서 미니언이 몰려오잖아요.

그때 루코님이 밀고싶은 라인이 있다. 어떤식으로 관리하냐???????????


유형1. 라인의 위치를 빠르게 밀고싶을 때

(혼자 가서 빠르게 타워를 철거해야 하는 상황/빠르게 밀어놓고 튀어야 하는 상황)

>>> 다잡으면서 미세요.


유형2. 라인이 저절로 밀리게 만들고 싶을 때(상대적으로 느림 ㅇㅇㅇ)

(예를들어 바론싸움이 일어날 거 같아서 2분전에 봇에 스노우볼 굴려놓으면 상대 1명은 봇에 반드시 가야함)

>>> 근거리 미니언 1.5마리는 남겨두고 다죽이기 + 그 다음으로 오는 라인 미리가서 원거리 미니언만 다 죽이기


이런 원리를 이용해서 라인 프리징이라는 것도 할 수 있는데.... 

그건 다음에 합시다 ㅎ... 빠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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