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더 디비전 복합셋트 효과

Broadcaster Romio_1711
2018-01-04 14:58:19 1618 0 0

23456
최후의 수단+25.0%
특수대미지저항
+15%
정예 상대 방호도
최후의 수단
적의 수류탄이나 박격포의 유효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해당 무기를 해제하고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수류탄을 추가. 8초마다 발생
+15%
특수 대미지저항
+15%
정예 상대방호도
개량된 최후의 수단
수류탄이 제거되면 플레이어와 30M 반경의 모든 그룹 멤버가 제거된 수류탄 유형에 따라 버프를 획득.
-EMP형/충격형:8초동안 스킬 파워 40% 증가
-파편형/소이형:8초동안 무기 대미지 40% 증가
-섬광형/최루가스형:8초동안 방어력 40% 증가
개척자 +30%
지원소 범위
+50%
지원소 지속 시간
개척자
지원소가 생명 유지 장치, 상태이상 면역, 탄약 보충 효과를 동시에 받음
+15%
지원소범위
+25%
지원소 지속 시간
+50%
지원소 생명력
+100%
지원소 치유속도
개량된 개척자
지원소가 적에게 파괴되면 40% 확률로 즉시 재사용 가능. 이 확률은 3000전력마다 20%씩 증가
D3-FNC
프론트라인
방찐이
+15%
정예 상대 방호도
+10%
방탄 방패 대미지 저항
FrontLine
방탄 방패를 장착했을때 기관단총을 사용할 수 있게 됨. 마스터 랭크의 방패 모드만 활성화. 방탄 방패의 체력이 3000 스태미너마다 57% 증가
+15%
정예 상대 방호도
+ 5.0%
방탄 방패 대미지 저항
개량된 프론트 라인
방탄 방패가 배치되면 근접 대미지가 2000% 증가, 플레이어가 받는 모든 추가 치유가 방탄 방패에 적용. 임계값을 초과한 물리 또는 특수 대미지를 받으면 방탄 방패가 플레이어와 15m 이내의 모든 그룹원에게 6초 동안 버프 제공. 플레이어에게 남은 3000스태미너마다 버프 지속 시간이 2초 증가.
물리 대미지버프: 방어도 30% 증가
특수 대미지 버프: 무기 대미지 30% 증가
스테미너가 9000이 되면 방탄방패 생명력이 200%증가
고독한 별+100%
탄약 휴대량
+8%
경기관총 대미지
+8%
산탄총 대미지
고독한 별
무기를 휴대 상태로 전환하면 즉시 탄약 재장전
+50%
탄약 휴대량
+12%
경기관총 대미지
+12%
산탄총 대미지
버서커
전투에서 탄창 잔량이 50% 남았을때 75% 확률로 현재 탄창의 마지막 탄이 발사될 때 활성화 되는 보너스를 받음. 활성화 되면 탄창이 즉시 채워지고 무기 대미지와 발사속도가 30% 증가. 재장전하거나 무기를 교체하거나 전투가 종료되면 보너스가 사라짐
기동타격대+20%
안전성
10%
적 보호장구 대미지

기동타격대 전투장비
연속 공격시 1%의 추가 대미지를 줌. 최대 100% 누적. 공격이 빗나가면 보너스 효과가 2% 씩 감소. 보너스 효과는 1초마다 1%씩 감소. EMP에 맞으면 보너스가 일시 중단 될 수 있으며, 전투를 중단하면 사라짐.
+10%
안정성
+5%
적 보호장구 대미지
기동타격대의 인내
공격이 적중할때마다 초당 최대 생명력의 0.02% 만큼 자체 치유 보너스추가. 3000스테미너마다 보너스가 0.05% 증가. 100회까지 누적. 공격이 빗나가면 누적 효과가 1회씩 감소하며2 1초마다 1회씩 감소.

개량형 기동타격대 전투장비
적중할때마다 기동타격대 전투장비의 추가 대미지가 1%씩 증가. 공격이 빗나가면 기동타격대 전투장비의 추가 대미지가 1%씩 감소. 1초마다 2%씩 감소.
방랑자+15%
적 처치 시 생명력 회복
방랑자의 의지
생명력을 조금씩 지속적으로 회복하여 전투 중 생명력 게이지 전부를 회복
방랑자의길
치명적인 대미지를 입으면 생명력이 완전회 회복. 4분마다 발생.
+10% 적 처치시 생명력 회복
개량된 방랑자의의지
방랑자의 의지에 의한 생명력 회복량이 증가. 추가 생명력도 회복.
방랑자의 행운
50% 확률로 방랑자의 길 재사용 대기 시간이 사라짐. 방랑자의 길이 발동하면 10초동안 받는 대미지가 60% 감소.
데드아이+40%
초탄 안전성
+20%
저격소총 치명타 대미지
데드아이
확대할 경우, 저격 소총의 헤드샷 대미지 보너스가 사라지는 대신, 치명타 확률이 비엄폐 상태에서 50%, 엄폐 상태에서 100% 증가.
+40%
초탄 안전성
+20%
저격 소총 치명타 대미지
개량된 데드아이
헤드샷으로 적을 처치하면 조준경 확대 상태에서 치명타 대미지가 1초마다 20%씩 100%까지 증가하고, 안전성이 100% 증가. 10초 동안 지속하며 조준경을 끄면 사라짐.
사주경계+30%
명중률
+10%
헤드샷 대미지
사주경계
반자동 무기로 헤드샷에 성공하면 대상에 표식이 생기고 대미지가 5%씩 증가, 이렇게 누적된 대미지는 각각 30초 동안 유지. 동일한 대상에 최대 3번 누적.
+15%
명중률
+15%
헤드샷 대미지
개량된 사주경계
대상에 6개까지 표식이 누적. 표식이 1개이상 누적되면 대상에 헤드샷이 적중할 때 마다 50% 확률로 25m 내의 추가 대상에게 표식 1개가 누적됨. 표적이 6개 누적되면 대상이 받는 헤드샷 대미지가 100% 증가. 
포식자+10%
재장전 속도
+8%
돌격 소총 대미지
+8%
기관단총 대미지
포식자의 표식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10발을 명중시키면 대상에게 입힌 대미지의 50% 만큼 출혈 대미지를 입힘. 
+10%
재장전 속도
+8%
돌격소총 대미지
+8%
기관단총 대미지
개량된 포식자의 표식
대상을 변경하지 않고 사격을 10번 적중하면, 대상에 포식자의 표식을 적용 하여 이미 받은 대미지의 50%만큼 출혈 대미지를 줌. 포식자의 표식은 대상의 출혈 저항을 무시. 3000스테미너마다 공격 지속 효과가 15% 증가하며 지속 효과가 치명타가 될 수 있음. 스테미너가 9000이 되면 공격 지속 효과 보너스가 120% 추가로 증가.  
밴시의 그림자+20%
획득한 다크존 코인
+10%
비엄폐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밴시
로그 요원일때는 30초마다 모든 탄약이 완전히 보충되며 로그 요원이 아닌 플레이어에게 받은 대미지가 10% 감소. 로그 요원이 아닌 경우 로그 요원인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10% 증가. 로그 요원에 의해 사망한 후 10분동안은 이 보너스가 20% 증가. 
+20%
획득한 다크존 코인
+5%
비엄폐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개량된 밴시
로그 요원 일때, 인간 사냥 상태 제거 시간이 15m 이내의 그룹 멤버당 5% 씩 감소. 모든 로그 상태 활동의 랭크 상승 효과가 두배가 됨. 인간 사냥 상태 제거 보상이 증가. 로그 요원이 아닐때, 인간 사냥 상태의 플레이어에게 주는 대미지가 플레이어의 인간 사냥 레벨 당 2% 씩 증가. 인간 사냥 플레이어를 처지하고 얻는 보상이 증가. 
사냥꾼의 신조+20%
근접판정거리
+10%
헤드샷 대미지
사냥꾼의 신조
볼트 액션 저격소총으로 적을 연속으로 적중시키면, 적중할 때마다 3% 추가 대미지를 준다.
3000화력마다 대미지 보너스가 4% 증가. 공격이 빗나가거나 무기 교체, 재장전 시 추가 대미지가 사라지며, 10초가 지나도 자동으로 사라짐.
+20%
근접판정거리
+10%
헤드샷 대미지
사냥꾼의 정밀함
헤드샷이 두 배의 대미지를 준다.
2회 연속으로 빗나가면 추가 대미지 사라짐.
파이어크레스트 목표포착+3
소이 수류탄 휴대량
+50%
화염 터렛 사거리
+30%
화염 터렛 대미지
파이어크레스트
화상 효과 상태의 대상에게 가하는 무기 대미지가 15% 증가
+1
소이 수류탄 휴대량
+5%
화염 터렛 사거리
+20%
화염 터렛 대미지
개량된 파이어 크레스트
탄환이 2% 확률로 적에게 화상 효과를 일으킴.
10초마다 한 번씩 화상 상태의 대상을 처치하면 화염 폭발을 일으킴.
화염 터렛에 의한 적의 화상 효과 지속 시간이 2000전력마다 25% 증가.
전문
전술가
+15%
스킬가속
+10%
스킬파워
전문 전술가
적에게 대미지를 줄 때마다 보너스 스킬 파워가 1% 추가. 설치한 전투 디바이스로 적에게 대미지를 줄 때마다 보너스 스킬 파워가 0.2% 추가. 스킬 파워 보너스는 최대 30% 까지 증가. 스킬을 사용하면 보너스 소진.
+5%
스킬 가속
+5%
스킬 파워
개량된 전문 전술가
최대 스킬 가속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 파워 버프가 초기화 되지만, 최대치가 60% 증가. 최대치가 60% 를 유지하는 동안 60% 가속에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40% 확률로 버프 파워가 30%로 설정. 3000전력마다 확률이 20% 증가.
알파브리지+100%
생명력 재생
+5%
무기 대미지
알파브리지
플레이어가 같은 종류의 무기를 주 무기와 예비 무기로 사용할 경우, 각각의 무기에 대한 특수효과 활성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효과가 활성화 됩니다.
+25%
생명력 재생
+10%
무기 대미지
개량형 알파 브리지
6초마다 개인 버전의 모든 링크 스킬이 번갈아 비활성화 되며 적 플레이어나 베테랑 NPC, 엘리트 NPC를 처치하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 능력치가 서로 균형 잡혀 있다면, 적을
처치했을때 비활성화 상태에 있는 링크 스킬이 10초 동안 활성화 됩니다. 주 속성이 차이나는 만큼 활성 시간이 줄어듭니다. 더는 링크 스킬을 활성화하거나 아군 링크 스킬의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초보자님들을 위한 팁(1) Romio_1711
▼아랫글 디비전 관련 내용 Romio_1711
자유게시판더 디비전고스트리콘레이싱게임검은사막기타게임정보
0
더 디비전
Special Global Event Start~!
Broadcaster Romio_1711
03-02
0
03-01
0
02-28
1
더 디비전
무기 탤런트와 활성화 조건 [1]
Broadcaster Romio_1711
02-10
1
더 디비전
특수무기 특수 탤런트 [1]
Broadcaster Romio_1711
02-10
0
02-07
0
01-29
0
01-24
1
더 디비전
시크릿 미션 정보
Broadcaster Romio_1711
01-22
0
01-19
2
더 디비전
초보자님들을 위한 팁(1)
Broadcaster Romio_1711
01-04
»
더 디비전
복합셋트 효과
Broadcaster Romio_1711
01-04
0
더 디비전
디비전 관련 내용
Broadcaster Romio_1711
01-04
0
자유게시판
아무말 대잔치
Broadcaster Romio_1711
01-04
0
자유게시판
Romio_1711 게시판입니다.
Global Moderator 트게더
01-0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