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2.4 추가 패치 내용

Broadcaster 베나_
2022-04-15 14:14:25 2307 6 2

1차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2/23765907/

2차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2/23762796/

최종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2/23788293/


1,2차에서 최종으로 넘어오면서 바뀐 부분만 설명합니다.


아마존

없음

(속사가 난사로 표기되어 있는데 인게임에서는 그대로 속사)


어쌔신

분노의 칼날

- 명중률이 레벨당 10% 증가했습니다.

(2차에서는 레벨에 상관없이 10% 고정이라 그냥 명중률이 필요한 스킬인 것을 표시한 거라 생각했는데 이번에 랩당 10%로 바뀌었습니다.)


야만용사

무기 숙련

-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28%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미늘창, 창 숙련은 44%가 맞습니다.)

(2차에서는 기본 공격 보너스라고 적어 놨는데 2차 때도 명중률 보너스였습니다. 블코가 번역을 이상하게 한 거죠, 미늘창과 창은 40%가 아니고 인게임에서는 2차 때처럼 44%가 맞습니다. 결국 바뀐 게 없는데 왜 적었냐면 패치노트에서는 바껴서 헷갈리실까 봐요)


투척 숙련

- 레벨당 수량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추가되어, 최대 20레벨에서 55%의 확률로 수량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2차에서는 레벨에 따라 최대 50%의 확률로 수량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설명만 보면 수량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더 올라간 듯합니다. 2차에서도 템 맞추면 무한 수량이라 맨땅 플레이 아니면 별 의미는 없어요)


소용돌이

- 적을 소용돌이의 대상으로 지정할 때, 야만용사가 적의 최초 위치로 이동하고 적의 움직임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보통 엑트3 트라빈컬에서 자주 겪었던 도망치는 몹을 우주 끝까지 쫓아가는 현상을 막은듯합니다.)

- 인접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해도 소용돌이를 수행합니다(기존에는 기본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도약 공격

- 이제 야만용사가 도약 공격 후 착지할 때 4.6미터 범위 내의 주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것보다 증가 비율이 증가했습니다.

- 도약의 시너지 보너스가 공격과 더불어 광역 피해에도 적용됩니다.

- 인접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해도 도약 공격을 수행합니다(기존에는 기본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드루이드

없음


강령술사

화염 골렘

-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평균 50% 증가했습니다.

- 화염 공격력이 평균 30% 증가했습니다.

- 화염 골렘의 신성한 화염 공격력의 최대값이 실제 값의 절반만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성기사

신성한 불꽃, 빙결, 충격 + 성역

- 피해량이 시전자와의 거리에 비례하여 변동됩니다. 오라가 근접 거리에서 두 배의 피해를 주고, 최대 거리까지 선형으로 비례하여 평소 피해량으로 감소합니다.

(2차에서는 광역 피해의 인접 거리 보너스 계산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근접 공격 범위 내의 적에게 200%의 피해를 줍니다. 1차 때처럼 거리에 따라서 대미지가 다르게 들어갑니다. )


원소술사

없음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베나제 아직 캐릭 추천받으시면 작은남자베나
»
04-15
1
03-17
0
02-28
0
02-22
0
12-09
0
12-04
0
12월입니다 [1]
큐알티
12-01
0
11-20
0
디아4 블프 40퍼까지 세일! [1]
갑옷찾는티리엘
11-16
0
11-1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