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방송알림 딜로 방송에 대한 변경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Broadcaster 딜로_
2020-08-17 01:27:28 73 0 0

안녕하세요 딜로입니다. 방송과 유튜브를 하면서 트게더를 이용하다가 느낀것은 여러분들과에 비방송일 경우에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방송의 소통은 결국 여러분의 관심을 받고 그 관심에 대한 표현과 공감을 하며 또 비방송일 경우에도 저희가 소통을 하고있다고 느끼기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제 게시판에 있는 모든 글들을 삭제함으로서 이 후 트위치생방송과 유튜브에 대한 피드백 등을 이곳에 받고자합니다.

이번 저의 방송에 대한내용입니다


" 이제 어떤 캐릭터를 한달에 3개를 선정해서 주중 이틀(월화,목금) 토요일 하루를 결정해서 그 캐릭터가 어떤 성격인지를 연기합니다"

예를 들어 [바텐더-저녁&새벽, 도서부장 선배-낮,오후] 이렇게 선정해서 방송시간대는 랜덤으로 지정해 놓는다. 결론적으로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은 휴방으로 이어집니다.^ㅗ^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는것은 제가 하고있는 것에 대한 코멘트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더 열심히 뛸 생각입니다 ㅎㅎ

지난 1년 정말 미흡한 방송을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생각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런데 열심히 하지못하고 여러분들의 기대를 실망시킨점 너무 죄송합니다. 저도 쉬고온다며 많은 생각들을 해왔습니다.

본 방송을 시작하게 된 취지는 무엇이였으며 애초에 왜 방송을 하려했던가?

저의 꿈은 성우입니다. 성우가 되려면 정말 많은 캐릭터들을 공부하며 연기해야하고 그 캐릭터의 감정을 시청자분들에게 잘 전달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쑥스럽다거나 부끄럽다라는 표현을 잘 안쓰려고합니다.

지금부터 프로라는 인식, 인생은 실전이니만큼 피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10월부터 시작하려합니다. 그전까지 많은 준비를하고 그 준비가 끝나면 실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전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그전까지 약한 딜로조차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조만간 뵙겠습니다.


2020.08.17 A.m 01:27 딜로 올림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컨텐츠전용방송알림일상게시판클립모아모아
1
1등뺏자 [1]
알댕
12-1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