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레이지드라이브 (공중에서 때렸을 경우)
공중에서 측면/후면에 히트했을 경우 맞은 상대의 방향이 공격 히트시와 달랐기 때문에, 수정했습니다 (실제로 맞은 방향이 히트한후의 방향이 달라서 수정)
<해당 레드>
킹, 브라이언, 헤이하치, 아스카, 드라그노프, 밥, 안나, 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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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
66n양손
상대와 서로 미는힘을 약하게 하여, 헛치기 어렵도록 하였습니다 (젖만지기 카운터 났을때 심하게 거리가 벌려지는 경우)
재규어 드라이브 중 양손 양손
경직시간을 7프레임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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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미츠
금타중 6오른손
가드시 상대와의 거리를 늘렸습니다 (가드백 증가)
4오손왼손
6n23왼손
공격 히트 범위를 아랫방향으로 확대했습니다. (범위증가)
6n23왼손양손
금타로 이행하는 경우 대미지가 22에서 20으로 변경이 되었었기 때문에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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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사
오른발
공격 히트 범위를 아랫방향으로 확대
6오른손왼손
가드시 경직을 -14에서 -13으로 변경
히트시 월바운드를 유발하도록 변경
공중히트시 상대의 행동 변경
기상왼손오손
데미지를 9에서 12로 변경
공격 범위 아랫쪽으로 확대
2타의 공격 타이밍을 1타 빠르게 변경
기상왼손오손왼발
다운히트시 상대 행동 변경
공격 히트 범위를 위쪽으로 확대
상대를 밀어내는 힘을 약하게 하여, 공중 히트시의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도록 만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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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힌
원
원투
원투쓰리
투쓰리
쓰리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도록 함 (히트백 감소)
기상왼손
공격 히트 범위를 아래쪽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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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시
스웨이중 왼손
상대와 서로 미는 힘을 약하게 해서 헛치기 어렵게 함
6n23양손
가드시 상대의 행동 변경
가드시 프레임을 +2에서 +5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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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가스
6쓰리투 (혹은 홀드)
6포 (혹은 홀드)
4투 (혹은 홀드)
기상 투포 (혹은 홀드)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게 함
골리앗중 양손
공격판정이 나오는 시간을 1프레임 증가
2오손
공격판정 지속시간 1프레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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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나
9왼손
히트시 거리를 가깝게
666왼발 혹은 9양발
잡기에서 빠져나온 경우 경직시간 11프레임 줄임
666양손
가드시 +0에서 +4로 변경
공격 히트범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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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레븐
레이지 아트
공격판정 1프레임 증가
히트범위 확대
[포쓰리]원
[포쓰리]쓰리
[포쓰리]포
3타를 입력한 경우 2타의 데미지가 10이 아닌 12 였기 때문에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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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상대에게 접근하여 66양발
선행입력기를 내는 것이 안됐었기 때문에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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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스
앉아서 오른발
뒤자세 2오른발
2오른발의 데미지가 정상과 달랐기 때문에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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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나
6오른손교차
데미지를 30으로
카오스 저지먼트 오른손 교차
데미지를 30으로
236쓰리투
경직시간을 6프레임 줄임
가드시 -8에서 -2로 변경
히트범위를 위쪽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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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왼발
학자세왼발
히트시 상대 행동 변경
히트시 거리를 가깝게
왼발왼발
학자세왼발왼발
히트시 행동변경
연속히트하도록 변경
1오른발
데미지를 10으로 변경
6n포원
1타가 카운터 히트한 경우 데미지가 12에서 5로 나오는 버그를 수정
666왼손
히트범위를 아래쪽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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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덕
크라우칭스타일중 양손 착지시
진의 4AL이나 4AR로 흘려보내는것이 불가능했었는데 그걸 수정
진은 정말 십새끼야
66왼발
상대와 밀착한 상태에서 헛치는 경우가 있었기에 범위를 확대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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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머킹
양발왼손
왼손교차
9AK
파워크래시나 레이지아츠와 부딫힌 경우 공격이 복수히트하지 않도록 변경
진의 4AL이나 4AR로 흘려보내는것이 가능하도록 변경
6양손
히트시 상대행동변경
6왼손교차
[원 왼손교차]로 기술이 나가던것을 변경
1양손
볓에 부딫힌 상대를 때린 경우 위치가 쉽게 바뀌던것을 완화시킴
상대가 위를 보고 다운시 다리방향에서 다운왼잡
경직시간을 7 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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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
붕권 데미지 120벽력장 클린히트 아니여도 무조건 뜨게함
이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