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직원 대사 개편
직원의 평상 시 대사가 등급과 가장 높은 가치관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기적으로 등급별 대사와 현재 가장 높은 가치관에 맞는 대사가 출력됩니다.
2. 공포피해 개편
- 공포피해를 받을 경우 직원은 각 상황에 맞는 특수한 대사를 말하며, 전용 대사박스가 출력됩니다.
- 기존과 마찬가지로 환상체를 조우할 경우 직원은 공포피해를 받습니다.
환상체 조우 시 공포 피해는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같은 공간의 직원이 사망하거나 패닉에 빠지는 것을 목격할 때에도 공포피해를 받게 됩니다.
사망, 패닉 목격 시 공포피해는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 사무직의 공포 피해가 전면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이후 사무직은 TETH 이상의 환상체와 조우할 경우 즉시 패닉에 빠집니다.
또한 정보팀의 공포피해 관련 연구가 사무직에게만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연구 이후에는 WAW 이상의 환상체와 조우할 때 패닉에 빠지게 됩니다.
3. 패닉 대사 추가
패닉에 빠진 직원은 등급과 패닉유형에 맞는 대사를 출력하며, 패닉 유형에 따라 대사의 색상이 달라집니다.
4. 백야 연출 조정
- 전반적인 이펙트의 싱크를 맞췄습니다.
- 백야 개체들의 공격 패턴과 이펙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백야 조우 전용 특수 공포 피해가 추가되었습니다.
5. 밸런스 조정
- 지옥행 급행열차의 관리법 변경
- 종말새의 알들의 방어계수 변경
- 백야의 클리포트 카운터 감소 주기 증가
- Binah의 일부 폭주의 제한시간 증가 (비나의 두번째 너프입니다. 케테르가 곧 나온다는 소리같네요.)
- 핏빛 어스름의 등장 개수, 파생 개체 개수 조정
- 호박색 자정의 등장 개수 증가
- 웃는 시체들의 산의 단계별 체력, 이동 속도, 이동 패턴 변경
- 웃는 시체들의 산 무기의 특수 기능 추가
- 역병의사의 기분 구간 조정
6. 버그 수정
- 이계의 초상의 효과가 일부 사망 시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 수정
- 일부 언어에서 UI 텍스트가 보이지 않는 문제 수정
- 일부 언어에서 특정 작업 이름이 unknown으로 나오던 문제 수정
- 불새의 디버프 이펙트 추가
- 어린왕자의 무기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 백야의 방어구의 설명이 잘못 적용되던 문제 수정
- 패닉으로 발생하는 피해에 등급 차 데미지 계산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 조정의 거울 사용 시 스탯이 감소하던 문제 수정
7. 번역 업데이트
- 중국어 간체의 일부 번역이 수정되었습니다.
- 러시아어의 신규 번역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번역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본어의 신규 번역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번역이 수정되었습니다.
- 중국어 간체의 일부 번역이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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