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진짜 이건 묻고 싶다. 왜 합방때 방송 안키는거냐?

ㅇㅇab098
2018-01-06 02:00:41 2115 21 11

나 합방하는거 절대적으로 찬성이야..

트위치 보니깐 혼자서 성공하는 사람은 진짜 극소수야.. 

요즘 뜨는 애들 다 알고보면 합방덕분이야..

그리고 너도 하스 언제 망할지 모르는데 종겜으로 가야 하잖아?

그래서 합방은 해야하지. 난 솔직히 너 합방할때가 훨씬 더 재미있어..

종겜을 도전한다면 무조건 합방으로 가야된다고 본다.

돌게임으로 만명을 불러들이는 사람도 다른 방송하면 고작 천명보는게 현실이잖아?

하지만 돌게임이 영원할수도 없고 너도 지겨울것 아니야? 그렇다고 무리하게 종방을 도전했다가는 더 망할수 있으니깐

합방으로 재미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시도하는건 좋아


오늘 합방도 정말 좋았고 끝내줬어.. 룩삼 채팅창에서 나는 잼건즈라는 말 밖에 못봤어..


근데 왜 네 방송은 끄고 하는거야?


난 시청자로써 네가 플레이하는 모습 너의 관점에서 게임을 보고 싶어


내가 지금 무리한 요구하는 거냐? 나는 너의 마음도 이해못하는 나쁜 시청자냐?


네가 방송끄는 이유가 몇가지 있겠지.. 편안하게 하고 싶어서 혹은 다른 친구들에게 시청자 몰아 줄려고..


그럴수도 있지.. 근데 그게 과연 네 방송을 보고 싶은 시청자들에게 배신감을 심어줄정도로 대단한 이유일까?


너는 네가 방송을 끄는게 의리라고 생각하냐? 


오늘 스트리머 6명중에 5명이 켰어.. 그러면 그 방송 킨 사람들은 의리 없는 사람들이겠네?


툭까놓고 평균 방송시간 4~5다섯시간인 애가 정작 자기 방송은 휴방하고 다른 방송에서 4시간씩 방송으로 죽치고 있으면 기분이 어떨것 같냐?


너 남의방 여포 소리 들으니깐 기분좋냐? 근데 정작 너의 시청자가 모여있고 너에게 돈을 쏘는 자기방에서는 초선이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 못해봤냐?


나는 다음주에 네가 데시트 합방하는거 100% 찬성이야.. 내가 바라는거는 다른거 없어..


네 방송을 켜라고. 네 방송을 켜고 하면 그게 너의 방송시간이 되는거잖아? 내가 아는 스트리머중에서 네 방송시간이 가장 짧아..


혁준아 절대 섭섭하게 생각하지마..   혁준이 네 방송 보는 사람이  너 좀 제대로 보고 싶어서 그래..


당연히 너의 시청자라면 그렇게 생각해야 하는거 아니야?


낮에는 하스스톤하고.. 일단 방송 끄고.. 휴식을취하라고.. 


그리고  밤에는 다른 사람들과 얼마든지 합방하라고..  밤에 외로울때 다른 사람과 합방하면 기분도 나아질것 아니야?


단 네방송을 켜달라는거야..


그런데 합방시간이 적어서 방송을 키기에 애매하다 싶으면 기준을 정해 2시간이 넘어갈것 같으면 키고 아니면 끄고 말이야..


이런 말들이 너에게 고민을 안겨주고 비난이 되는것 같아서 정말 미안하다.  하지만 2018년이면 달라질거라면서??


계속 똑같을수는 없잖아.. 그리고 나는 합방에 방송키는것 VS 공혁준 살빼기준에 하나 선택하라면 공혁준 살빼기에 표를 던질거야..  건강하게 오래 방송해줘라! 넌 정말 방송의 천재야!  


덧말 : 어제 두근 두근 문예부 정말 잘봤습니다. 어제 레전드였고 저는 진짜 지난 한달동안 최고 많이 웃었습니다.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은 공혁준님에게 최고의 장르인것 같아요. 어제 그렇게 재미있게 보고서 이런 글을 쓰는게 정말 미안하네요.  

후원댓글 11
댓글 1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공지하고싶은말웃긴글게임 컨텐츠 추천신고팬아트공모전마음의편지컨텐츠추천반성문
0
01-06
0
01-06
0
01-06
20
01-06
2
방송 안키냐? [1]
룩삼은룩삼중
01-05
1
01-05
1
01-0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