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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레식 4년 1시즌 패치노트

보면안돼
2019-02-15 11:10:18 1095 3 0

Y4S1 설계자 노트: 프리세아송
02/14/2019 12:00 PM

[2019-02-14]Y4S1 Designer 참고: 사전 지진
우리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몇 가지 변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고충격 연산자 중 일부에 대한 수정 및 수정 작업을 진행 중이며, Lion과 같은 연산자를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재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Y4S1 패치와 함께 제공되며 Y4S1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이 최종적인 것은 아니며 테스트 서버 중에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겠습니다.


R4-C에서 ACOG 제거
애쉬는 매우 유명하고, 매우 강합니다. 균형 조정 팀 내에서는 모든 공격자가 기본적으로 ACOG를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있으며, Ash는 ACOG를 제거하는 데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있는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녀의 R4-C는 현재 99%의 시간 동안 선택되고 있고, 이것은 그녀의 무기 선택 비율의 균형을 좀 더 맞춰줄 것입니다.

최대값
SURI Torch와 무기 사이의 교환 시간 증가
강화벽에 조용히 구멍을 내고 방어자를 응징하기 위해 무기로 신속하게 전환하는 그의 능력은 대항하기 어려우니, 그가 블로흐에서 무기로 교체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늘려갈 것입니다.

우리는 소리를 크게 하는 것에 대해 조사했지만, 그것은 지금 당장 끝낼 수 없는 오디오 작업이 필요할 것이고, 따라서 미래의 잠재적 변화들에 대한 뒷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도카이비
18초 후에, 도깨비로부터의 전화는 그들 스스로 끊을 것입니다.
무트 재머의 범위에 있으면 도깨비가 당신을 부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뮤트 재머의 범위로 걸어가는 것은 통화 중에 전화를 끊을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우리의 목표는 도깨비와 경기할 때 디펜더의 좌절감을 줄이는 것입니다. 로직 폭탄은 방어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카피타오
효과 크기 영역 증가
틱당 손상 감소 19~12
물체를 거치지 않는 효과의 영역을 만들 수 있는 개선된 전파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버전에서 오랫동안 작업해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우리는 카피타오의 질식사 볼트로 그것을 실제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효과 면적을 개선하고 결과적으로 볼트의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우리는 Capitao를 원래 의도대로 되돌리고자 합니다. 그것은 지역 거부 운영자의 의도입니다. 현재, 그의 질식 볼트는 거의 파편 수류탄처럼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피해 감소와 효과의 증가는 이 폐기용 볼트가 파편 수류탄으로 사용되는 가능성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또한 테스트 서버를 사용하여 폐기 볼트의 효과 영역이 환경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방법을 실험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높이가 다른 환경에 직면했을 때 효과 영역이 얼마나 역동적일 수 있는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2019-02-14] Y4S1 설계자 참고사항: 지진 이전
충돌
기계 피스톨의 Muzzle Brake 제거
클래쉬의 기계 피스톨에 있는 머즐 브레이크는 이제 모든 시나리오에서 최악의 선택입니다. 완전히 자동화된 상태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레시온
틱당 8개에서 4개로 감소된 구우 광산 손상
레시온은 현재 매우 강하며, 구마인스가 선수에게 가할 수 있는 총 피해량과 스프린트 방지 및 디퓨저 심기 행동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는 한 번의 Gu Mine이 각각의 진드기마다 할 수 있는 손해의 양을 줄이고 있습니다.

경쾌한 찬사
배포 애니메이션이 훨씬 빠릅니다.
공격자 측면의 손상이 15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Defender 측면의 손상 부위가 증가합니다.
Defender 측면의 Lethal 손상 부위가 감소합니다.
우리는 침입자들이 사용하기에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침입을 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현재 상태
DEPLOYABLE SHIELD
우리는 항상 제대로 배치하기 어려웠던 전개식 쉴드를 다시 연구하고 있으며, 또한 여러분의 몸이 보호되었는지에 대한 통찰력도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배포 가능한 Shield의 기능과 게임 내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다시 연구하고 있습니다.

쉴드 작동기
우리는 현재 탄도미사일 방어용 플레이스타일이 팀워크와 전술적 위치 결정 대신 직접적인 총격전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방패가 장착된 상태에서 조준 속도를 늦추어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자
소개 및 Y3S4.2의 디자이너 노트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라이온 재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6인비테이셔널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GLAZ
우리는 글레이즈를 원래 의도대로 되돌리고 싶습니다. 각도나 복도를 잡고 매우 강한 진입부대가 되지 않고 그것을 잠글 수 있도록 말이죠.

BLITZ
우리는 Blitz가 더 좌절감을 주는 운영자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권총으로 조준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늘리는 것은 우리가 이것을 완화시키기를 바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우리는 그의 능력에 대한 코오롱을 늘리고 우리가 플래시를 감지하는 방법을 수정하는 방법을 연구했지만, 두 가지 변경 모두 엑스트라가 필요합니다. 

출처 유비소프트 레식 디자이너 노트 -> 파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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