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바뀌는 게 참 많아서 하나하나 정리해봤습니다. 게임할 맛 엄청나네요!! VoHiYo
다른분이 밑에 글 올려주신거 다 쓰고나서야 봤네요ㅠㅠㅠㅠㅠ그래도 정리했으니 한번 봐주세용...
*호주 신오퍼에 대한 글도 작성했으나 글이 너무 길어지는 관계로 글을 따로 작성할 생각입니다. 이해해주세요!
목차
1. 2019 업데이트 계획
2. 리워크와 밸런싱 / 라이언 , 글라즈 , 카피탕 , 도깨비 , 뮤트
3. 가젯 리워크 / 이동식방패 , 접착 폭약
4. 팀킬제제
5. Q , E 기울이기 수정
6. 게임모드 추가 및 수정
7. 맵 리워크 / 카페 , 운하 , 테마파크
8. 기타 / 대원창 UI , 대원할인
9. 히바나 정예
1. 2019 업데이트 계획
시즌1 : 호주 오퍼 2명, 신 맵 아웃백, 미드시즌 이벤트
시즌2 : 미국, 덴마크 오퍼 각 1명, 카페 리워크, 미드시즌 이벤트
시즌3 : 멕시코, 페루 오퍼 각 1명, 운하 리워크, 미드시즌 이벤트
시즌4 : 인도, 케냐 오퍼 각 1명, 테마파크 리워크, 미드시즌 이벤트
2. 리워크, 밸런싱
라이언 - 라이언 드론 감지 후 실루엣이 아닌 일반핑으로 대체
글라즈 - 가만히 있을 때 조준경 오른쪽 밑에 게이지가 차게됨. (움직이면 줄어들음)
1단계-초기 단계 글라즈와 같이 4배율
2단계-희미하게 열화상으로 보임
3단계-열화상 조준경이 됨
3단계까지 약 1.5초 가량 소요, 디렉터의 말을 빌리자면 글라즈를 대놓고 진입하는 엔트리가 아닌 클래식 스나이퍼로 돌리기 위한 리워크라고 함.
카피탕 - 질식탄 데미지 19 → 12로 감소
범위 대폭증가(작은 방 하나는 문밖까지 커버가능)
-카피탕의 지역 장악 특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밸런싱
도깨비 - 논리폭탄 시전 후 18초후 자동으로 폰이 꺼지며 뮤트의 재갈(재머) 주변에 갈시엔 폰이 바로꺼짐. \
3. 가젯 리워크 (이동식 방패 , 접착 폭약)
이동식 방패
미라 거울처럼 일방적으로 보이는 시야를 주게 되며, 문에다 설치하면 양쪽 모두 빈틈없이 설치가 됨.
접착 폭약
설치 애니메이션 대폭 감소
접착 폭약을 설치한 쪽 데미지와 범위 감소
반대편 즉사데미지 구간 대폭 감소 일반데미지 구간 대폭 증가
4. 팀킬
아군 한명 팀킬 후 아군 사격 시 쏜 총은 모두 본인에게 데미지가 오고 더 쏠 시 팀킬러 본인이 사망(자살처리됨)
5, QE 기울이기 수정
Q,E 기울이기 시 기울이는 정도 대폭 감소(거의 움찔움찔 함)
*포지셔닝, 전술없는 Q,E싸움을 제제하기 위함
6. 게임 모드
랭크-로드 투 시즈(ROAD TO S.I.)모드를 적용, 랭크창에서 다양하게 정보획득 가능(전적,분포도,랭크맵 등등)
캐주얼-옛날 랭크방식을 조금 적용 스폰지점,방어지점을 이제 선택가능 미션 수행시간이 30초 줄음(4:00 > 3:30)
랭크모드 BETA 삭제
인게임에서 랭크 전적 살펴보기 가능
뉴비들을 위한 'NEWCOMER MODE' 추가
50레벨까지만 플레이 가능
폭탄전만 있음
은행, 영사관, 별장 맵만 나옴
랭크룰 적용
7. 맵 리워크
하... 글 길어지니까 힘들다
-운하 : 기존의 운하맵은 구름다리 하나만 장악해도 로머들의 복귀가 힘들어 구름다리를 추가
-테마파크 : 1층 가고일방은 너무 어둡고 복잡했고, 2층은 한 가운데 있는 기차가 로머들에게 너무 많은 엄폐물을 제공했음
-도스트예프스키 카페 : 1층 변경
8. 기타
대원창 UI를 앨범식으로 변경
(오퍼레이터가 48명 정도 되니 감당하기가 힘들어서 변경했다고 합니다)
대원 출시 후 1년이 넘으면 할인한다고 하네요
9. 히바나 정예!!!!
저는 개인적으로 새로운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히바나 정예도 마음에들고, 레식 처음할때 너무 고인물겜이라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초보자 모드가 나온건 엄청 좋은 것 같네요!!!
운하도 구름다리 하나 추가하고 이것저것 개편한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
다만 기존에는 팀킬러가 2번째 팀킬을 했을때 퇴장당하는데 앞으로는 퇴장을 안당하고 자살처리만 되는건가??? 그게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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