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특효
-> 본래 추가되는 회심률 일부가 상처를 내야만 추가되도록 변경.
속성강화
-> 6레벨까지 확장.
상태이상강화
-> 4레벨 까지 확장
간파
-> 최대 회심률 30%에서 40%까지 증가. 1레벨~6레벨 회심률 증가.
무격주
-> 공격력 증가 10%에서 5%로 다운.
탄 강화
->2레벨 추가. 대미지 더욱 증가.
내충추
-> 조충곤 진액 일부 강화효과 증가.
비연
-> 점프 공격력 1.1배에서 1.3배로 증가.
힘의 해방
-> 1레벨 부터 스태미나 소비량 30% 감소. 3레벨부터 50% 감소.
도전자
-> 1레벨의 회심률이 늘었으나 2레벨 부터는 오히려 감소.
재난대처능력
-> 방어력 증가 대폭 증가. 공격력 배율이 감소.
방어
-> 3~4레벨은 방어력의 5%, 5~6레벨은 8%, 7레벨은 10% 증가.
혼신
-> 스태미나 게이지가 가득 차고 일정시간이 지나야 회심률이 오르도록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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