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4RP LP
1타 가드됐을때 가드백 줄여서 2타가 헛치는 상황이 덜 나오게함
요시미츠 LK~RK
데미지 12, 16에서 6, 22로 변경(총데미지 동일). 2타가 아래쪽으로 범위 증가
요시미츠 Dragonfly중 RK (요시유저가 아니라서..)
데미지 1 감소, 아래쪽으로 범위 증가, 발동 19에서 18로 감소
화랑 3LP LK
Fixed and issue in which the opponent could shorten the length they were stunned when hit by inputting the command to crouch
몸을 구부리라는 명령을 입력하여 적을 때 기절 한 길이를 단축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잘 모르겠는데 버그픽스같음
브라이언 2RP
다운된 상대에게 히트했을때 상대와의 거리 증가. 아마도 바닥에 찍었을때 좀더 멀리 떨어진다는거같음
펭 3RK RP AP
히트했을때 자세 회복을 3프레임 더 빠르게함
펭 앞대쉬 (66커맨드)
앞대쉬 발동 중에 3+버튼 기술 쓰면 66+버튼 기술 나가던 현상을 수정함
드라구노프 LK LP3 (디스2타)
2타에서 붕권스텝 이행했을때 후딜이 4프레임 길어짐. 이제 디스2타~RK RK 스크류 안됨
라스 사일런트 엔트리 중 RK
후딜 1프레임 감소 (-10에서 -9가 됨). 아래쪽으로 범위 증가. 호밍기로 변경.
라스 6LK
특정 상황에서 상대 밑으로 뚫고 지나가는것을 수정했다는거같음
알리사 레이지 중 4AP (레이지아츠)
레이지아츠 모션이 시작되기 전에 쳐맞았을때 카운터판정이 되던것을 수정함? 레아 발동전에 맞으면 노멀히트임?
알리사 레이지 중 6RP+LK (레이지드라이브)
Fixed and issue in which the second half of the move could not be performed while rising
상승 중 이동 후반을 수행 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알리사 유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기가스 1LK RP
아래쪽으로 범위 증가
니나 1AK
아래쪽으로 범위 증가
아쿠마 236LP, 236RP
가드시 -14, 히트시 -6으로 변경
아쿠마 2RP, 앉은자세 RP (오른짠손인듯)
헛쳤을때 후딜 5프레임 증가,
가드시 -9로, 히트시 +2로 변경 (어차피 짠파주입해서 쓰니까 상관없을듯)
밥 구르기 중 LP (6AK LP)
입력 타이밍에 따라서 판정이 다르던 것을 수정함
밥 6n23LK RP
데미지 17에서 21로 증가
마스터레이븐 236LP RP
카운터 히트시 상대 행동 변경. 1타 카운터시 배잡고 쓰러짐, 2타 단독 카운터시에 높이뜨고 콤보 가능
에디 레이지 중 4AK
아래쪽 범위가 증가하고 낮은 자세의 상대를 넘어가기 어려워짐.
에디 그라자세 LP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리 AP AK (AP 히트맨 이행)
후딜 3프레임 감소. 가드시 -1로, 히트시 +6으로 변경.
리 6LK LK
1타가 측면이나 앉아서 맞았을 때 2타가 가드되던 현상을 수정함
리 66RK
상단회피 3프레임 증가,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미겔 6RK RP
1타의 가드백을 감소시켜서 1타 가드했을 때 2타가 헛치는 것을 방지함
미겔 3LP RP
헛치거나 히트했을 때 후딜 2프레임 감소. 히트시 +3으로 변경.
카운터시 상대 모션 변경. 2타 단독 카운터시 6AP(푸싱) 맞았을 때처럼 땅에 처박히고 확정타도 동일하게 들어감.
미겔 43RK
데미지 24에서 28로 증가. 호밍기로 변경.
안나 3RK
상대가 서있을때와 앉아있을때 가드시 프레임이 달랐던 문제를 수정?
안나 앉은자세 3RP
히트했을때 상대와의 거리 감소. 근데 이거 가드백도 줄어든거같은 느낌이..
레이 레이지드라이브 5개
자세를 변경하는 중에 커맨드를 입력했을 때 레이지드라이브 발동 전에 레이지가 소모되던 현상을 수정함.
레이 표자세 LP+RK
1타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 감소, 2타 히트후에 상대의 행동 변경이라는데 2타만 단독 히트해도 스크류됨. 원래 어땠는지 몰라서...
레이 LK
4AK LK로 발동했을 때와 기술 판정이 다르던 것을 수정함.
레이 6n LP RP LP RP
4타 히트시의 스턴시간이 1타 히트 여부에 따라 다르던 것을 수정
자피나 레이지아츠
상대를 지나가버리는 현상을 줄임
자피나 LP LK
후딜이 2프레임 감소하여 가드시 -2로, 히트시 +7로 변경.
자피나 66AK
1타가 히트해도 2타가 가드되는 현상을 수정
자피나 허수아비 3RK
카운터 히트시에 상대와의 거리 감소
내가 영어가 약해서 중간에 불만족스럽게 번역하거나 아예 틀린게 있을 수도 있으니 조심할것.
내가 영어가 많이 약한것도 있고 이것저것 실험해보면서 쓰느라 많이 늦어져서 이미 다른분이 더 좋게 번역한게 나왔을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올림.
욕만 하지 말아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