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가 안 써져 있는 것들이 있는 것을 보면 아직 확정은 아닌 듯 합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챔피언 버프 <<<
아리
[E] 매혹 쿨타임 14초 >>> 12초로 감소
카밀
기본 체력 증가
[P] 적응형 방어체계 쿨타임 감소
[Q] 정확성 프로토콜 이동속도 증가
다리우스
[Q] 학살 버프:
힐량 증가
마나 소모량 감소
[E-P] 포획 방어구 관통력 증가
이즈리얼
[Q] 신비한 화살 데미지 증가
[W] 정수의 흐름 데미지 증가
[R] 정조준 일격 데미지 증가
가렌
[W] 용기 지속시간 변경 2/2.75/3.5/4.25/5 >>> 4초 고정
[E] 심판 틱당 AD계수 증가
그라가스
레벨 당 방어력 증가
레벨 당 체력 증가
[W] 취중 분노 구조물에 절반의 피해만큼 입힐 수 있음
[R] 술통 폭발 쿨타임 감소
그웬
[P] 가위 난도질 AP 계수 증가 : 100 AP 당 0.65% 증가 >>> 100 AP 당 0.725% 증가
흐웨이
[E] 주제: 고통 버프:
쿨타임 15/14/13/12/11 >>> 12/11.5/11/10.5/10 초로 감소
[EQ] 암울한 형상 공포 지속시간 증가
일라오이
체력 증가
[P] 고대신의 예언자 힐량 증가
마나 증가 (마나통 혹은 마나 소모량)--(조정인 듯 합니다)
카르마
체력 증가
[Q] 내면의 열정 AP 계수 증가
[E] 고무 기본 쉴드량 및 쉴드량 AP 계수 증가
카서스
[Q] 황폐화 데미지 증가
[W] 고통의 벽 마법 저항력 감소율 15% >>> 25%
쉔
기본 AD 60 >>> 64로 증가
베이가
기본 HP 550 >>> 580로 증가
>>> 챔피언 너프<<<
블리츠크랭크
기본 방어력 40 >>> 37로 감소
[E] 강철 주먹 AD 계수 100% >>> 80%
피즈
[Q] 성게 찌르기 AP 계수 감소
[W-P] 심해석 삼지창 조정:
구조물에 절반의 피해만큼 입힐 수 있음
도트 딜 AP 계수 감소
잭스
[W] 무기 강화 구조물에 절반의 피해만큼 입힐 수 있음
[E] 반격 기본 데미지 및 대상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감소
[R-P] 무기의 달인 구조물에 절반의 피해만큼 입힐 수 있음
럼블
[Q] 화염방사기 데미지 감소
[E] 전기 작살 마저 감소량 감소
티모
[E] 맹독 다트 적중 시 AP 계수 감소
[R] 유독성 함정 쿨타임 증가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