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테스트서버에 적용된 변경점입니다
- 방패병 지향사격(노줌) 너프 방패병이 총쏠때 탄퍼짐이 더 넓어졌습니다
-방패병 근접공격 이제 방패병이 근접공격을 하면 즉사가 아니라 부상을 입게 됩니다 방패병 vs 다수 일때 더욱 큰 차이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코 너프 에코 요괴의 음파를 맞았을때 지속시간이 10초에서 7초로 감소 되었습니다 -글라즈 버프 글라즈의 투시 게이지가 가득찼을때 움직이면서 얻는 패널티를 줄였습니다, 예전에는 게이지 100%일때 움직이면 2.5초만에 게이지가 0이 되어서 투시가 안되었는데, 이제 6초에 걸쳐서 떨어지므로 투시가 오래 지속됩니다
-자칼 너프 자칼 핑의 수를 5에서 4개로 감소, 총 지속시간이 25초에서 20초가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탐지하면서 동시에 찍히는 핑+ 5회 추가 핑 이었는데 이제 +4회 인겁니다 설명에서는 탐지 텀이 5초에서 4초로 줄어들었다는데 똑같은것 같습니다, 번역을 잘못한건가;;;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매버릭 토치 소음 너프 매버릭의 토치 소음이 증가했습니다 제가 들어보니까 자체 소리가 약간 증가했고 모닥불 타는것처럼 타닥타닥 하는 소리가 작게 추가되었더라구요
-녹크 패치 능력 지속시간 12초로 늘리고 쿨타임도 12초로 증가 너무 짧다고 생각했는데 잘한것 같습니다
출처 레지나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oGlmInGRIRoDg4NjAYv4-Q/featu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