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바거에 뼈를 묻고 싶어 하고 싶은 푸사를 위해 준비한 갓덱6 - 홀수 템포 주술사

네이스티b3a24
2018-06-16 21:44:31 344 0 0

하아 홀수 주술사에 대해 생각해봤는데 방안이 3개였습니다.

1. 과부하 홀수 주술사

2. 전함 홀수 주술사

3. 템포 홀수 주술사 이렇게인데 

과부하는 너무 뻔하고 전함은 재미있긴 하겠지만 그냥 두억시니덱하는게 더 나아보이고(근데 두억시니 원턴킬보다는 두억시니를 불리할때 과거 요그샤론처럼 던지는 두억시니 덱도 재미있을것같긴하네요,) 템포 홀수 주술사도 사실 그냥 자연수 템포 주술사가 나아보이는데 선택 토템의 힘을 믿기 때문에 일단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동안 주로 흥미로운 덱을 찾아왔는데 오랜만에 오리지널 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덱 특징은 필드가 밀리면 복구할 수단이 없고, 필드 정리기도 없습니다. (홀수 기사가 그렇듯 말이죠.)

필드를 강하게 하기 위해서 홀수기사와 홀수도적을 반반 스까서 덱을 만들어 필드에 깔기 좋은 하수인들을 위주로 만들었고 필드강화는 여러 버프 하수인들과 선택토템으로 힐토로 필드회복, 도발토템과 토큰토템으로 필드전개, 주문토템으로 강한 명치딜 또는 상대키하수인 잡는 등 유도리 있게 쓸수있고, 강력한 마무리를 위해 둠해머+폭력배와 (한번에 2/2씩 올라갑니다.) 리로이를 넣어 초반에 홀수기사, 홀수도적처럼 썝니다.

푸사님이 커스텀을 한다면 아마 후반을 보고 커스텀을 할텐데 굳이 추천하자면 아잘리나로 최후의 발악정도 있겠네요.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일반글민심체크
0
06-24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