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찰스(집빌+10이상) - 집빌 - 퓨리우스(집빌-10이하) - 주슈리(퓨리우스-10이하)
(주슈리의 기억각인까지 계산한 값으로 봐야됨)
아티팩트
집빌 : 통파/주슈리 : 초상화
퓨리우스or찰스 : 연하장(상황따라 월야의꽃 대체 가능)
기억각인(있을시 활용)
찰스 : 해방(치확)/집빌 : 집중(공증)/퓨리우스 : 해방(치확)/주슈리 : 해방(속도)
(1) 찰스와 퓨리우스는 주슈리 치확용도
(2) 집빌은 쫄 녹이기 용도로 본인의 공격력을 올림(아레나에서도 유용함)
(3) 주슈리는 퓨리우스가 속도를 벌림으로써 '안정적인 오토상황'을 만듬[퓨리우스와 주슈리가 서로 역전이 안되는 상황을 만듬]
예상 시뮬
1페이즈 : 찰스 3스 - 집빌 3스(쫄 정리)
2페이즈 : 찰스 2스(공증/방증있음) - 집빌 3스(공증없음) - 퓨리우스 2스후 3스(공증,치확증있음) - 주슈리 3스(공증/치확증있음)
(퓨리우스 턴까지 벤시가 분열이 되면 안되며 주슈리가 벤시를 한방에 죽여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