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및 장비 관련
보이스 대전차 소총에 약실 탄약 추가. 이제 전술 재장전 시 장탄수가 5+1발이 된다.
보이스 대전차 소총 중배율 조준경에 반사광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양각대 거치 가능 여부 판정 틱을 0.3초에서 0.1초로 증가, 더 빠르게 양각대를 거치할 수 있게 되었다.
구급/탄약상자 관련
이제 구급/탄약상자 선택 시 3인칭에서 상자를 한 손으로 들고 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구급상자의 치료 반경이 4m로 증가.
이제 구급상자를 통한 간접 치료 시에도 치료 점수를 획득한다.
이제 탄약상자도 구급상자와 동일하게 4m 반경 내에서 주무기/보조 무기 보급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보급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제 구급/탄약상자가 장비에 붙는다.
대인지뢰 관련
폭발 딜레이가 0.7초에서 1초로 증가.
감지 범위 20% 증가.
폭발 범위가 6m에서 7m로 증가, 최대 대미지 반경은 1m에서 1.5m로 증가.
이제 지뢰 폭발은 지상 0.8m 위에만 영향을 주며, 그 아래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따라서 지뢰가 튀어올랐을 때 엎드리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최대 설치량이 3개에서 2개로 감소.
최소 설치 간격이 0.7m에서 3.6m로 증가.
이제 설치한 지뢰는 설치자가 죽은 후 1초 뒤에 사라진다.
엎드리거나 앉아서 다닐 때 대인지뢰가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피아트 로켓포
폭발 대미지로 인한 보병 한방 반경이 0.25m로 감소.
폭발로 인한 보병 대미지가 이제 최대 3m에서 최소 55를 준다.
파편 총류탄
최대 폭발 대미지가 100에서 80으로 감소.
폭발 범위가 4m에서 5m로 증가.
이제 총류탄이 착지한 순간에 수류탄처럼 되던지기를 할 수 있다.
이제 투사체 아이콘이 일반 수류탄처럼 표시된다.
대전차 권총 수류탄의 보병 직격 대미지가 100에서 98로 감소.
MG34의 더블 드럼 탄창 장착 시 스킨이 제대로 입혀지지 않던 문제 수정.
소이 수류탄의 시각 효과에 맞춰 히트박스 조정.
크라그-요르겐센에 재장전 애니메이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조명총 장전 후 발사 딜레이가 생기던 문제 수정.
보병 관련
이제 전투 지역 바깥에서 죽었을 때 과다 출혈 중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고 바로 사망한다.
장비가 뒤집어졌을 때 상단 사수석에서 하차 시 바닥으로 꺼지는 등의 문제 수정.
자세 전환 중 폭발 방향 인식 관련 개선.
폭발이나 소이탄 대미지가 자세에 따른 접촉량에 따라 달라지던 문제 수정.
병사 가속도의 일관성 개선.
쓰러진 아군의 소생 아이콘이 나오는 거리가 50m로 증가.
쓰러졌을 때 소생 의사를 밝힌 의무병 표시 반경이 50m로 증가. 일반적인 가까운 의무병 표시는 계속 25m 반경 내에서 표시된다.
소생 포기 시 소생 대기 시간 가속도가 2.67배에서 3.2배로 증가. 이에 따라 소생 포기 시 최소 2.5초(종전 3.5초) 후 배치 화면으로 넘어가게 된다.
소생 요청 시 소생 대기 시간 감속도가 2.67배에서 3.2배로 증가. 이에 따라 소생 최대 대기 시간이 21.33초에서 25.6초로 늘어났다.
이제 파이어스톰에서도 수동 기울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맵 및 모드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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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배틀필드5] 6/25일 패치내역!
아재_판데믹님
▼아랫글
1대5 클러치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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