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뒹굴거리고있었는데 패치노트 올라와서 한번 적어봅니댜 헤헿
새로운 시스템 : 무기 마스터리 :
무기에 따른 레벨부여
1렙부터 100렙까지있다!
자기가 주로쓰는 총 그리고 내가 이총을 얼마나 잘쓰는가 나온다구한다
:3 무기 마스터리 보상
참(Charms) - 무기에 장착할수있는 악세사리
메달(Medals)
티어 엠블럼(Tier Emblems)
에란겔 : 스폰 리밸런싱 :
에란겔에 스폰되는 모든 아이템의 총량이 28% 증가
- AR의 스폰 약 64% 증가
- DMR의 스폰 약 114% 증가
- SR의 스폰 약 177% 증가
- 2레벨 장비 드랍 증가
- 회복 아이템 스폰율이 "소폭" 증가 (거의티안난단 소리ㅋㅋㅋ))
:3 연막탄 연막 효과 개선
연막탄이 터진 위치에서 1km 이상 떨어진 위치로부터 옵저버 혹은플레이어가 빠르게 진입해도
효과를 동일한 시점에 끝날 수 있도록 개선 (그니까 연막끄트머리랑 안쪽이랑 같단소리인가..??난독증))
:3 차량 애니메이션 개선
차량의 각종 라이트켜지는 효과 추가 ((오잉?)
└ 라이트가 들어오는 효과만있고 주변이 더 밝아지거나 하는 등 게임플레이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하네요
((이거 개신기해.. 차타면 불들어오고 시동꺼지면 불 스르륵꺼져ㅋㅋㅋ핰ㅋㅋㅋㅋ)
아 그리고 서스펜션 소리기능 추가 챨그락? 챨컁? 비슷한소리난디요
:3 문 열고 닫을 때 애니메이션 개선
차량이 문 앞에 있을 때 문을 열거나 닫을 수 있는 판정 개선 (차로 문막으면 재미있었는데..)
:3 부위별 피해량 조절
- SR로 몸통 피격 시의 피해량 계수를 150%에서 130%로 감소 (DMR그라운드))
- AWM의 피해량이 120에서 105로 감소 ((후.. 이제 에땁이랑 맞다이가능 하지만 뚝조심)
: UI/UX :
:3 상점 UI 개편
미리보기에서 확대/축소 기능을 추가하였고
캐릭터 확대 시, 우측 하단에 캐릭터 맵 UI가 등장합니다
[1] 머리, 상체, 하체, 발 을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이거 자세히 보는사람있을까..펍쥐옷 읍읍)
[2] 캐릭터 맵 UI에서 다른 부위를 클릭하면, 해당 부위로 보는 위치를 이동 할 수있음 (이거 클릭잘못했다가 참사일어날듯)
[3] 무기, 장비 미리보기에서 상/하 회전이 가능
:3 팀원 UI 개편
팀원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팀원의 부스트 게이지를 팀 UI에 보이도록 추가 (이건 굳이 필요한지모르게따))
: 사용자 지정 매치 :
:3 옵저버 기능 개선 (서드..ㄴ.읍읍))
- 킬 메세지 개선
[1] 개인과 팀 메세지 간의 혼동을 막기 위하여 기존에 있었던 개인 다수 킬 텍스트 메세지
(RAMPAGE / EXECUTIONER / MASTERFUL /CONQUERING)를 삭제하여 킬 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
[2] 팀 다수 킬 시 등장하는 텍스트 메세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표현
[3] 팀 다수 킬 달성 시 스쿼드 이미지 효과를 각각 다르게 연출되도록 적용
:3 연막타이머 추가
[1] 연막이 사라지는 타이밍을 보여주기 위해 각각의 연막에 타이머를 보여주는 UI를추가
[2] 게이지가 약 20% 정도 남은 시점 부터 UI가 빨간색으로 변경되고 아이콘이 흔들리게 된다 ((연막 is 부들부들 ㅈㅅ)
[3] 멀어지는 거리에 따라 UI의 크기나 투명도가 조절됩니다.
:3 플레이어 추방 기능 추가
[1] 플레이어 리스트에서 플레이어 이름 위에 마우스 우클릭 시 추방 버튼이 나타나고,
다시 한번 마우스 우클릭 시 메세지와 함께 플레이어가 추방이 된다
[2] 게임 도중에도 추방 쌉가능 이제 게임중에도 말안들음 추방 수고비읍
:3 다시 보기
[1] 다시보기 에디터에서 플레이어 이름 위에 마우스 우클릭 시 신고 버튼이 나타나며,
다시 한번 마우스 우클릭 시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ㅇㅅㅇb)
[2] 다시 보기 기능 버전이 업데이트되어 지난 버전의 다시 보기 파일은 더 이상 재생이 불가능
하다고 아는데 이거 되든데? 파일이름 바꾸면 쌉가능
이상 테스트서버 배그패치노트였슴다 !! 본섭아니야 테섭이야 오해하지말라구 'ㅅ'
개인적으로 총에 악세단거보면 귀여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