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아래 보드게임은 각자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재미로 하는 놀이입니다. (라고 매번 상기시킬것)
1. 능력치
공격력 - +1d6 을 더해서 상대에게 공격을 가합니다
방어력 - 상대의공격에 방어수치를 뺀후 대미지를 입습니다
민첩성 - 공격순서에 영향을 줍니다. 방송할 때마다 바뀝니다
hp - 유닛의 체력을 의미합니다
시작시 능력치 분배
- 공격력과 방어력에 나누어 분배합니다
- hp는 방어력x2
2. 전투룰
- 유닛은 포인트를 소모해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 = 1회)
- 공격순서는 몬스터, 플레이어유닛 모두 6면체로 순서를 구합니다
- 퇴각시 몹에게 1회 기회공격이 주워집니다
3. 죽었을때,
- 다른 누군가가 포인트를 사용해주어야 부활이 가능합니다 (1포인트)
- 소모된 생명력은 다른사람의 포인트로 회복입니다. (1포인트 올회복)
아직 정하지 않는 부분을 고민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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