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역병 시즌 제가 스타터로 했던 스톰브랜드 입니다.

미케02162
2019-09-18 21:20:38 572 2 0

POB : https://pastebin.com/t8PgiABX


리그 시작 초반엔 신서반지는 저렴했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비싸진점 참고하셔야될듯.

언네 주얼은 구하시면 정말로 좋아지기 때문에 왠만하면 구하시는걸 추천.


1. 무기는 그냥 대충 몇카짜리 써도 무방합니다(POB에 설정된 무기가 몇카짜리입니다.)

2. 갑옷은 아무 레어갑옷 6링크면 충분합니다.

3. 초반엔 번개 관통보조 보다는 치명타증가 보조가 더 좋습니다.

4. 핵심 아이템으로는 "언네주얼, 신서반지 쌍"  3가지 뿐이라 자금에 대한 부담이 적은편입니다.

5. 룬 브링어는 레벨링 하시는동안 최대한 빨리 찍어주시는게 좋긴하지만 어느정도 딜은 챙기면서 노드를 가셔야됩니다.

6. 전직노드는 재난의 화신 -> 파괴의 추 -> 불화의 지휘자 -> 태고의 군주 순서대로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7. MOM 노드는 마나플라스크의 "최대 마나상태에서 플라스크 효과 사라지지 않음" <- 이걸 얻으신후 찍어주시면 됩니다.

8. 목걸이 성유 옵션은 "천둥의 심장" 을 노리시면 됩니다.


- 여기서 투자를 하셔서 더 강해지고 싶으시면 노드는 그대로 하시되 갑옷은 이터니티나 인펄사를 쓰시고 다른부위들은 인챈트OR다중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 저는 스톰브랜드로 돈을 벌고 아크로 갈아탔습니다. 스톰브랜드로 끝장을 보려고 했던것이 아니라 저자본 고효율을 볼수있는 빌드기 때문에 선택했고, 스타터로 해보신후 취향에 맞으시면 장비를 업글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

아래는 소개해드린 빌드에서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시면 좋은것들.


무기는 '원소 피해의 #%를 카오스 피해로 추가획득' 을 메인으로 다중제작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갑옷은 '이터니티 슈라우드' 갑옷으로 바꾸시거나,

'인펄사의 상심(타락) - 장착된젬+1 or 장착된 효과범위젬 +2' 를 껴주시면 됩니다.


투구는 자만의관 쉐이퍼 베이스 or 레어 베이스 -  '스톰브랜드 피해 40%증가' 인챈트를 써주시면 되겠습니다.(저항 챙겨주셔야됨)

목걸이는 비취,황수정,터키석 목걸이 쉐이퍼 베이스 or 레어베이스 - 주문피해+시전속도(지능15당 피해1%증가)+일반치명타피해배율+빈 접미어 자리(최소 격분 충전+1을 달아서 쓰시면됨.)

신발은 악령술사 장화 쉐이퍼 베이스 or 레어베이스 - 이속,저항을 최대한 땡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장갑은 손가락없는 실크장갑 - 쉐이퍼베이스만 - '장착된젬 18레벨~20레벨 시전속도 증가'를 메인으로 다중작업 해주시면 됩니다.

벨트는 명계의 조임쇠 - 포실작업으로 번개 피해, 원소피해, 체력, 화염저항,냉기저항 + 피해% 증가 크래프팅 을 목적으로 최대한 비슷하게 작업

 반지는 신서시스 반지를 그대로 쓰시면되고 번개저항은 신서반지로 쉽게 챙길수있기에 냉기,화염저항을 땡기는게 중요합니다.


이상입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0
광산맵
dresdener
10-08
0
08-23
1
08-08
0
08-01
1
모닝 토샷 [1]
언던이
07-1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