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덤 타르코프 프로젝트 >
▶ 파밍
※ 파밍 템 정산해서 20만 or 50만 or 80만 루블 획득하기.
- 인레이드 딱지가 있는 아이템만 인정함.
- 플리마켓 기준 최저가의 ±10% 오차 이내만 인정함.
※ 파밍 템 정산해서 20만 or 40만 or 60만 루블 이상 획득하기.
- 인레이드 딱지가 없는 아이템도 인정함.
- 펜스 판매가 기준.
※ PMC 사살은 3킬까지만 인정.
- 킬 초과시 1킬당 패널티 부과.
- 독택을 회수하지 않아도 킬로 취급함.
- 유캐브 2킬당 PMC 1킬로 취급함. (권총 스캐브는 제외)
- 도끼런과 야끼런은 유캐브로 취급함. (총알값 정도의 의미임)
- 소수점은 올림으로 처리함.
※ 인레이드 딱지가 있는 레덱스 또는 키카드를 펜스처리시 파밍은 100% 성공 취급.
- 사망해도 컨테이너에 넣어 회수하여 판매해도 성공으로 취급함.
- 키카드 중 랩 입장용 키카드는 제외함.
※ 권총(+파카)런일 경우 인레이드에서 총과 방어구 갈취 가능.
- 권총(+파카)런일 경우 실패 패널티는 있어도 킬 패널티는 존재하지 않음.
▶ 킬
※ PMC 2킬 or 4킬 or 6킬
- 독택을 회수해야 킬로 취급함.
- 유캐브 3킬당 PMC 1킬로 취급함. (권총 스캐브는 제외)
- 도끼런과 야끼런은 유캐브로 취급함. (총알값 정도의 의미임)
- 소수점은 내림으로 처리함.
※ 오버킬을 해도 불이익은 없음.
- 킬 부족시 실패 패널티에 더해 모자란 킬 만큼 패널티 부과.
- 6킬의 패널티 기준은 4킬을 기준으로 함. (5킬시 실패 패널티는 있어도 킬 부족 패널티는 없음)
※ 파밍은 독택, 가방, 의약품, 총, 탄창, 탄환, 음식류만 가능.
- 요컨대 전투에 필요한 아이템은 파밍 가능.
- 방어구는 파밍 불가능함. (조끼는 가능, 방탄조끼는 불가능함).
- 탈출시 총기류는 버려야 함. 의약품 등 잡템은 버리지 않아도 무방.
- 레덱스는 의약품으로 취급하지 아니함.
※ 권총(+파카)런일 경우 킬 룰렛에서 제외함.
▶ 탐색
※ 맵 랜드마크 2곳 or 3곳 찍고 탈출. (Survival 판정)
- 열쇠가 필요하지 않거나 야외에 한정함.
- 중고방이더라도 10분 이상 전장에 잔류해야 함.
- 탈출구 근처에서 전략적 버티기 시도를 허용함.
※ 열쇠방 2곳 or 5곳 찍고 탈출. (Survival 판정)
- 열쇠방은 마크방 및 개방에 열쇠가 필요한 방 전체를 지칭함.
- 5곳은 리저브와 쇼어라인만 굴림.
- 우드는 셔터맨 상자만 취급함.
- 인터체인지는 울트라방만 취급함.
- 팩토리는 열쇠방 룰렛에 굴리지 아니함.
- 예외적으로 랩은 키가 필요하므로 탈출구 활성화로 대체함.
- 난이도적으로는 노잼이지만 핵이 많은 곳이므로 하향조절함.
※ 열쇠방이나 핫플레이스에서 파밍 절제.
- 레이드 안에서 파밍 행위 자체는 가능.
- 가방을 지니고 시작하지 않는 걸 전제로 함.
- PMC나 스캐브를 죽이고 가방을 취득할 수 있되 16칸을 초과하는 가방은 소지 불가.
- 최대 더플백까지만 소지 가능
- 과도한 루블 손실을 방지하기 위함. (장기 컨텐츠각을 위함)
※ 같은 맵을 3번 뽑을 경우 다시 굴리기 가능함.
- 또 걸리면 운명이라 여기고 강행.
- 4회부터는 아예 해당 맵을 빼놓고 굴림. (길어야 6시간 방송하는데 4번 가는 건 좀)
- 랩과 팩토리는 제외할 수 없음.
※ PMC 사살은 3킬까지만 인정.
- 킬 초과시 1킬당 패널티 부과.
- 독택을 회수하지 않아도 킬로 취급함.
- 유캐브 2킬당 PMC 1킬로 취급함. (권총 스캐브는 제외)
- 도끼런과 야끼런은 유캐브로 취급함. (총알값 정도의 의미임)
- 소수점은 올림으로 처리함.
※ 탐색 룰렛은 탈출구 직전에서 사망시 사망 패널티는 없는 것으로 취급함.
- D-2라던가, 터널이라던가, Gate 3라던가, 이머컴이라던가.
- 사망 패널티만 없을뿐이지 조건 불만족 패널티는 존재함.
바나나 우유 잘 마시겠습니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