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게임추천 2월 신작 소개

다이옥신
2019-02-06 10:01:12 666 1 0


 


 


2월 1일 - 에이스 컴뱃 7 Skies Unknown | ACE COMBAT™ 7: SKIES UNKNOWN

 

지난 1월 콘솔판으로 선출시하였던 에이스 컴뱃 7이 PC판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비행 슈팅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이 애초부터 많지 않기 때문에 이 장르의 게임들은 고정 팬층이 두터운 편인데요. 특히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같은 시뮬레이션 성향이 짙은 비행 게임보다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에이스 컴뱃 7은 에이스 컴뱃 4, 5의 제작진들이 재합류하는 등 에이스 컴뱃 7의 성공을 위해 만전을 기하는 모습인데요. 그동안 에이스 컴뱃 시리즈가 자체 엔진을 통해 제작되었던 반면, 이번 작은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되어 미려한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높은 난도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에게 상당한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메타스코어: 81점 [PC, PS4, XB1판]

장르: 액션, 시뮬레이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S4 (PC는 2월 출시 예정)

가격: 54,800원 [PC-STEAM]

        64,800원 [PS4-PS스토어]

        64,900원 [XB1-MS스토어

 

 

 

 



2월 8일 -  갓 이터 3 | GOD EATER 3

 

2018년 출시 예정이었으나 연기되어 콘솔판(2019년 1월 24일), PC판(2월 8일) 출시하는 3인칭 액션 게임, 갓 이터 3입니다. 갓 이터 시리즈는 거대 괴물(아라가미/荒神)을 상대로 싸워나가는 게임으로 출시 당시부터 대표 헌팅 액션 게임인 '몬스터 헌터'와 유사점이 많았었는데요. 갓 이터 3는 갓 이터 시리즈 최초로 공식 한국어를 지원하고 버스트되어 다가오는 아라가미 회역종 등이 등장하며, 속도감 있는 액션으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다만 스토리 등 게임 전반적인 볼륨이 줄어든 것은 단점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전작 메타스코어: 갓 이터 2 [73점 - PC판]

장르: 액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PS4

가격: 미정 [PC-STEAM]

        64,800원 [PS4-PS스토어]

 

 

 

 



2월 8일 -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 BlazBlue Centralfiction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은 블레이블루 정규 시리즈 4부작 중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미 PS4(2016년)와 PC(2017년)로 출시한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되는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은 별도의 추가 콘텐츠였던 ‘Es’ ‘마이’ ‘스사노오’ ‘쥬베이’ 네 명의 캐릭터 및 추가 컬러, 추가 보이스, 기타 다수의 추가 콘텐츠들이 포함되는 완전판입니다. 

 

장르: 대전 액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NS, PC, PS4

가격: 43,000원 [PC-STEAM]

         59,800원 [PS4-PS스토어]

         48,000원 [NS-게임파라 판매 예정

 

 

 

 



2월 14일 - 점프 포스 | JUMP FORCE

 

일본의 유명 주간 만화잡지 ‘소년 점프’ 창간 50주년을 기념하여 소년 점프 만화 속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웅을 겨루는 대전 액션 게임 '점프 포스'입니다. 최초 공개 당시 만화/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게임인데요. 드래곤볼의 손오공과 원피스의 몽키 D. 루피, 나루토의 나루토, 데스노트의 야가미 라이토, 헌터x헌터의 곤, 북두의권의 켄시로, 바람의 검신의 히무라 켄신 등을 하나의 게임에서 조작해볼 수 있다는 점은 이 게임의 최대 매력이라고 할 것입니다. 

 

물론 코믹스/애니메이션 원작 캐릭터 외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를 통해서 자신만의 캐릭터도 생성할 수 있으며, 점프 포스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은 드래곤볼로 잘 알려진 ‘토리야마 아키라’가 맡았습니다. 특히 며칠 전 타이의 대모험까지 참전이 확정되어 더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PC판과 XB1판은 2월 15일 판매 예정입니다.

 

장르: 대전 액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PS4, XB1

가격: 54,800원 [PC-STEAM]

       69,800원 [PS4-PS스토어]

       $59.99 [XB1-MS스토어

 

 

 

 



2월 15일 -  메트로 엑소더스 | Metro Exodus 

 

원작 소설 메트로 2033을 게임화했던 메트로 2033은 출시되기 전까지 그렇게 주목받는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게임 발매 후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엄청난 프레임 드롭을 일으켰던 악명높은 고해상도 텍스처로 주목받았었죠. 이후 소설은 주인공이 바뀌어 메트로 2034로 이어졌고 게임은 메트로 2033의 주인공이었던 ‘아르티옴’의 이야기가 확대되어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소설판 메트로 2035는 게임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의 스토리까지 흡수하였고, 지금 소개하는 메트로 엑소더스는 다시 메트로 2035의 스토리까지 아우르며 주인공 아르티옴이 펼치는 여정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때문에 메트로 2033과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를 반드시 플레이해보시기를 추천하며, 소설판도 관심을 가져보면 좋을 것입니다. (※ Redux는 게임 리마스터판)

 

역대 시리즈 메타스코어: 메트로 2033: 81점 [PC], 메트로2033 Redux: 90점[PC],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82점[PC],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Redux: 76점[PC]

장르: 액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PS4, XB1

가격: 65,000원 [PC-STEAM] - 에픽게임즈 스토어 1년 기간 독점으로 판매 중지

       미정 [PC-에픽게임즈 스토어] - 2019년 1월 31일 현재 한국 판매 제한

       미정 [PS4-판매처 미정]

       67,900원 [XB1-MS스토어

 

 

 

 



2월 15일 -  문명 6: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 | Sid Meier's Civilization® VI: Gathering Storm

 

문명 시리즈는 확장팩과 DLC가 많아질수록 게임의 완성도가 높아지는데요. 문명 6의 두 번째 확장팩 [몰려드는 폭풍]이 출시합니다. 화산, 폭풍(눈보라, 사막 폭풍, 토네이도, 허리케인), 기후 변화, 홍수 및 가뭄과 같은 자연재해가 추가되었으며 이러한 재해로 인해 시설과 특수지구가 약탈당하거나 파괴될 수 있지만, 자연재해가 지나간 후에는 땅을 신선하고 비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8개의 문명과 9명의 지도자가 추가됩니다. 각기 특유의 보너스와 게임플레이를 제공함은 물론, 총 9개의 특유 유닛, 4개의 특유 건물, 3개의 특유 시설과 2개의 특유 특수지구, 1명의 특유 총독이 등장합니다. 또한 7개의 세계 불가사의, 7개의 자연경관, 18개의 유닛, 15개의 시설, 9개의 건물, 5개의 특수 지구, 2개의 도시, 9개의 기술과 10개의 사회 제도가 새롭게 추가되고 새로운 시나리오인 흑사병이 추가됩니다.

 

장르: 전략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가격: 45,000원 [PC-STEAM]

 

 

 

 



2월 15일 -  크랙다운 3 | Crackdown 3

 


오랜만에 Xbox One의 독점 콘텐츠가 출시합니다. 크랙다운 3는 9년 만에 발매하는 크랙다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경찰 요원이 되어 능력을 강화하고 범죄를 저지하는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오버워치의 팬으로도 잘 알려져 있던 배우 '테리 크루스'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Xbox One 독점 콘텐츠였던 Sea of Thieves나 State of Decay 2조차도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크랙다운 3도 지원 언어에 한국어는 제외되었습니다. 자신들의 독점작조차 한국어를 지원하지 못하면서 한국 점유율을 끌어올리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겠죠.

 

시리즈 메타스코어: 크랙다운 1 - 83점[XB360], 크랙다운 2 - 70점[XB360]

장르: TPS, 액션, 어드벤처 | 한국어 미지원

플랫폼: PC, XB1

가격: 59,900원 [PC/XB1-MS스토어] - Xbox Play Anywhere로 PC와 XB1 동시 지원

 

 

 

  



2월 20일 -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 | STEINS;GATE ELITE

 

슈타인즈 게이트는 애니메이션과 만화, 소설, 게임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인기를 얻었던 작품입니다. 원작 게임의 경우 PS3와 PS Vita로 출시되었고 2016년에는 PC STEAM판[바로 가기]으로도 출시되었는데요. 슈타인즈 게이트가 새롭게 리메이크됩니다. 워낙 원작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게임도 호평받았기 때문에 이번작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PC판 예약 구매자에게는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이 제공됩니다. 

 

원작 메타스코어: 87점[PC], 83점[PS3, PSV]

장르: 어드벤처 | 한국어 지원 미정

플랫폼: PC, PS4, PSV, NS

가격: 미정 [PC-STEAM]

         미정 [PS4-판매 미정]

         미정 [PSV-판매 미정]

         미정 [NS-판매 미정] 

 

 

 

 



2월 20일 -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 STEINS;GATE: Linear Bounded Phenogram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슈타인즈 게이트 세계관을 바탕으로 10개의 스토리가 옴니버스식으로 구성된 외전입니다. PS3와 PSV판으로 공식 한국어 지원 발매하였던 작품인데요. PC 스팀판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 예약 특전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이 제공되면서 STEAM에 등록되었습니다. 향후 판매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PS판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 국내 판매가 확정될 경우 PS4판으로도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이 제공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르: 어드벤처 | 한국어 지원 미정 (PS판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PS4, PSV

가격: 미정 [PC-STEAM] -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 구매시 예약 특전으로 제공 중

         29,800원 [PS3-PS스토어]

         29,800원 [PSV-PS스토어

 

 

 

 



2월 20일 -  용과같이 극 | Yakuza Kiwami

 

야쿠자의 삶과 밤 문화를 소재로 2005년 PS2로 최초 출시하였던 용과같이 1편의 10주년 기념 리메이크작인 용과같이 극은 2016년 PS3와 PS4로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완전히 리메이크되어 출시하였기 때문에 원작을 즐겼던 유저들은 물론이고 용과같이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도 준수한 그래픽 품질로 즐길 수 있었는데요. PC판으로 2월 20일 출시합니다. 

 

메타스코어: 80점[PS4]

장르: 액션, 어드벤처 | 한국어 미지원 (PS4판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PS4

가격: 22,800원 [PC-STEAM]

         22,800원 [PS4-PS스토어] - 2016년 5월 출시

 

 

 

 



2월 21일 -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 | Girls und Panzer: Dream Tank Match DX

 

전차와 미소녀라는 독특한 소재로 많은 팬을 모았던 인기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가 PS4 게임인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를 출시한 바 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 판으로 DLC가 포함된 완전판으로 출시합니다. 

 

BC자유 학원 '마리', '안도', '오시다' 및 오아라이 여자학원 상어팀의 '오긴' 등 새로운 캐릭터 4명이 참전하며, 새로운 전차 '마크IV', '르노 FT', 'S35', 'ARL-44'가 등장합니다. PS4판의 경우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 DLC가 별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미소녀가 등장하는 캐주얼한 월드 오브 탱크 같은 느낌이라 할까요? PS4판이 이미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는 기본 이상 해주는 게임인데요. PS4판에서도 약간씩 프레임 저하가 있었기 때문에 NS판에서 원활한 구동이 될 수 있을지가 흥행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르: 액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S4, NS

가격: 미정 [PS4-PS스토어] - DX DLC 별도 판매 예정
         64,800원 [PS4-PS스토어] - PS4판 원작

         미정 [NS-판매처 미정] 

 

 

 

 



2월 22일 -  앤섬 | Anthem

 

발더스 게이트, 네버윈터 나이츠, 매스 이펙트, 드래곤 에이지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명작들을 제작한 바이오웨어에서 새롭게 준비하는 타이틀 '앤섬'입니다. 앤섬은 SF 오픈 월드 게임으로 아바타처럼 SF와 판타지가 결합된 독특한 배경과 함께, 배틀필드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시리즈에 적용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탑재하여 매우 뛰어난 그래픽을 트레일러를 통해서 보여준 바 있는데요. 명작들을 연거푸 출시했었던 '바이오웨어'이다 보니 앤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신들이 미완성으로 남겨둔 세계에서 어둠의 무리가 전 인류를 위협하는 가운데 플레이어는 프리랜서가 되어 최대 세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기는 협동 액션 RPG 게임입니다. 앤섬의 플레이어는 자벨린 엑소 슈트라고 불리는 강화복을 착용하는데요. 아이언맨처럼 무기와 방어, 비행 등이 가능하며, 레인저와 콜로서스, 인터셉터, 스톰 등 캐릭터에 따라 스킬과 궁극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광역 유도 미사일을 퍼붓는 다거나, 시즈 캐논을 발사하는 등 말이죠. 또한 17년 만에 바이오웨어에서 제작하는 공식 한국어 지원 게임이자 2월 최대 기대작입니다.

 

장르: 액션, RPG, 어드벤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PS4, XB1

가격: 52,800원 [PC-ORIGIN]

        65,000원 [PS4-PS스토어]

        64,900원 [XB1-MS스토어

 

 

 

 



2월 22일 –  파크라이: 뉴 던 | Far Cry New Dawn

 

파크라이 5는 미국 본토를 배경으로 몬태나주의 한적한 시골 마을 호프 카운티로 전근을 오게 된 주인공이 지구 종말을 주창(主唱: 주의나 사상을 앞장서서 주장함)하는 사이비 광신도 단체 '에덴의 문 연구회'와 마주하게 됩니다. 성부라 불리는 조셉 시드와 그를 따르는 광신도들의 광기 어린 행태를 엿볼 수 있는데요. 스토리와 캐릭터에서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그럼에도 파크라이 5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당당히 스팀 2018 베스트, 베스트셀러 부문 TOP 12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파크라이 5의 외전이라고 할 수 있는 파크라이: 뉴 던은 파크라이 5의 핵폭발 17년 후, 미키, 루 쌍둥이 자매가 이끄는 무리들이 호프 카운티의 생존자들을 위협합니다. 플레이어를 궁금하게 하는 몇 가지 특징이라면 다른 뉴클리어 아포칼립스 게임들과 달리 매우 화사한 배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꽃 같은 배경 이외에도 핑크색이 트레일러 곳곳에서 포착됩니다. 이유 없이 이런 설정이 만들어지진 않았겠죠? 그리고 죠셉 시드가 살아있음을 알렸는데요. 아마 유저들에게 죠셉 시드를 잡아 죽일 기회가 마련된다면 그것만으로도 파크라이 5 팬들의 마음 한켠이 후련해질지 모르겠습니다.

 

시리즈 메타스코어: 파크라이 3: 88점[PC], 90점[PS3], 91점[XB360]

                      파크라이 4: 80점[PC], 85점[PS4], 82점[XB1]

                      파크라이 5: 78점[PC], 81점[PS4], 82점[XB1]

장르: 액션, 어드벤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C, PS4, XB1

가격: 49,000원 [PC-STEAM]

        49,000원 [PS4-PS스토어]

        48,900원 [XB1-MS스토어

 

 

 

 


 


2월 26일 - 더트 랠리 2.0 | DiRT Rally 2.0

 

레이싱 게임의 명가, 코드마스터社에서 제작하는 랠리 레이싱 게임 더트 랠리 2.0이 출시합니다. 이번 작은 WRC 레이싱 선수인 Jon Armstrong과 Ryan Champion이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뉴질랜드, 아르헨티나, 스페인, 폴란드, 호주, 미국의 실제와 동일한 오프로드를 달릴 수 있으며 바르셀로나, 몬탈레그레, 메텟, 로헤악 브레타뉴, 트로와 브레타뉴, 트로와 리베레, 헬, 홀예스, 실버스톤 등 FIA 월드 랠리크로스 챔피언십의 8개 공식 서킷이 등장합니다. 코드마스터의 최근작들은 크게 성공했다고 보긴 어렵지만, 그럼에도 항상 상당한 수준의 레이싱 게임들을 만들어왔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기대해보아도 좋을 것입니다.

 

장르: 레이싱, 스포츠, 시뮬레이션 | 한국어 미지원

플랫폼: PC, PS4, XB1

가격: 61,000원 [PC-STEAM]

         미정 [PS4-판매처 미정]

         $59.99 [XB1-MS스토어]

 

 

 

 

 



2월 27일 -  트라이얼 라이징 | Trials Rising

 

엄청난 난도의 인공 트랙이나 험준한 산악 등 극한의 코스를 주행하는 익스트림 오토바이 경기를 트라이얼이라고 하는데요. 트라이얼 레이싱 게임의 신작 트라이얼 라이징이 출시합니다. 만리장성부터 뉴욕, 에펠탑 등 다양한 트랙이 준비되어 있으며, 개발자 유튜브 플레이 영상을 통해 숨겨진 익스트림 트랙 중 하나인 '홍콩 하버'가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장르: 레이싱 | 한국어 미지원 

플랫폼: PC, PS4, XB1, NS

가격: 27,000원 [PC-STEAM]

         27,000원 [PS4-PS스토어]

         $24.99 [XB1-MS스토어]
         미정 [NS-판매처 미정]

 

 

 

 

 



2월 27일 -  레고 무비 2 비디오게임 | LEGO MOVIE 2 VIDEOGAME

 

2월 8일 개봉 예정인 레고 무비 2가 게임으로 출시합니다. 전편인 레고 무비 비디오게임도 영화와 함께 게임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었는데요. 영화를 기본으로 하는 게임 특성상 영화를 보고 게임을 즐기면 더욱 몰입감을 높일 수 있고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고 무비 2에서는 외계의 괴물들이 브릭스버그를 침공하였고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에밋의 친구들이 외계인에게 납치당합니다. 에밋과 여러 히어로 캐릭터로 힘을 합쳐 낯선 시스타 시스템의 거주자들로부터 친구들을 구해야 합니다. 

 

전편 메타스코어: 71점[PS4], 69점[XB1], 68점[PC]

장르: 어드벤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S4, XB1, NS

가격:  43,900원 [PS4-PS스토어]

         43,900원 [XB1-MS스토어]

 

 

 

 

 



2월 28일 -  방구석에 인어아가씨 | She is Mermaid

 

10년 만에 재회한 소꿉친구 아연이가 인어공주가 되어버렸다?! 

 

낚시에 걸린 인어 꼬맹이와 동네 폭력 사이비 무당 소녀까지 3명의 히로인이 등장하며 인어공주가 되어버린 아연이의 하반신을 정상으로 돌리기 위한 비밀을 풀어나가는 비주얼 노벨입니다. 2014년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되었으며, 2월 28일 닌텐도 스위치판의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장르: 어드벤처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NS

가격: 30,000원 [NS-판매처 미정]

 

 

 

 

 



2월 28일 -  라피스 리 어비스 | Lapis re abyss

 

항상 귀여운 캐릭터를 등장시키는 니폰이치에서 제작하는 새로운 2D 액션 RPG 게임인 라피스 리 어비스입니다. 특이한 점은 몸은 하나인데, SD화된 귀여운 머리 위에 3개의 머리를 더 얹는 방식으로 파티를 구성하며 가장 아래 머리가 리더로써 전투에 참여하고 머리를 교체함으로써 캐릭터 교체가 진행됩니다. 심지어 머리를 던져 공격하기도 하는 등 굉장히 신박한 게임이 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장르: 액션 RPG | 공식 한국어 지원

플랫폼: PS4, NS

가격: 미정 [PS4-판매처 미정]

         미정 [NS-판매처 미정]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게임추천니아님에게잡담/일상이야기니아 일기니아의 게임리뷰공지&이벤트
0
게임추천
Qqflrj hfeexo
Vrimxl
03-07
0
게임추천
트게더 디자인!
22종
05-25
1
07-22
2
잡담/일상이야기
니아님 취직 플스코리아에여? [2]
kellog112
07-21
2
잡담/일상이야기
폰바꿧습니당..ㅋㅋ [1]
붕권7
06-01
1
게임추천
데스스트랜딩 발매일 확정
다이옥신
05-30
1
잡담/일상이야기
그리드2 무료
도담백
05-23
2
잡담/일상이야기
Steep 무료 배포 [2]
도담백
05-17
2
잡담/일상이야기
에어팟2가 왔습니다ㅎㅎ [2]
붕권7
04-24
0
잡담/일상이야기
뎁넘약 뎁상필
붕권7
04-18
2
잡담/일상이야기
ㅎㅎ 목표계급 달성 [3]
붕권7
04-13
1
잡담/일상이야기
빨강단 갔당 [1]
붕권7
04-12
0
게임추천
백호 갈수있을까..
붕권7
04-09
1
잡담/일상이야기
질러부려따 [1]
붕권7
04-09
1
잡담/일상이야기
열심히 올리는중 [1]
붕권7
04-08
1
잡담/일상이야기
결국 비기너됬습니다. [1]
붕권7
04-08
1
03-27
7
잡담/일상이야기
니아님 근황(?) [5]
꼬북꼬북
03-27
1
잡담/일상이야기
오랜만에 근황
도담백
03-23
0
잡담/일상이야기
사원맵은 데빌진 맵인가봅니다
붕권7
03-07
1
잡담/일상이야기
드디어.. [2]
붕권7
03-06
1
게임추천
3월 신작 소개 [1]
다이옥신
03-04
1
잡담/일상이야기
오랜만에글남겨봐요 ㅋㅋ [2]
붕권7
03-03
»
게임추천
2월 신작 소개
다이옥신
02-06
0
02-01
3
잡담/일상이야기
간만에 글남기고갑니다 ㅋㅋㅋ [1]
seho1993
01-28
4
잡담/일상이야기
냐게더 이젠 거의 사망 하다.. [3]
붕권7
01-25
2
잡담/일상이야기
간만에 올리는 글 [1]
도담백
01-1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