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벅)
글을 처음 남겨보는 닉언밴(맞나요 이 표현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목 그대로 s22가 말썽입니다.
닉언밴인 제 폰이 말썽이면 뭐 그냥 그려러니하고 서비스센터 계속 방문할텐데
아버지가 쓰시는 업무용 폰입니다;;;;;;
한달? 전부터 통화가 불가능 할 정도로 대화가 끊기거나
갑자기 통화하다가 아무소리가 안들리다가 통화 종료까지..
처음에는 유심문제 인 줄 알았습니다. 대리점에서 어처구니 없이 나노유심이 아니라
그...일반 유심을 잘라서 넣어줬더라구요. 근데 그걸로도 해결이 안되더군요.
결국 서비스 센터를 가서 인간으로 치면 MRI한번 찍어봤는데 아무 문제 없다더군요.
그래도 여전히 계속되서 검색을 해보니 이게.. 유명한거였더군요.
삼성이 소프트웨어를 배포했다고 해서 부랴부랴 업그레이드했는데
여전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기기는 문제없다. 이러고
통화 끊기는 녹음을 들려줘도 해줄 수 있는게 없다.
아니 스마트폰 하나에 앵간한 냉장고 한대값인 요즘에 이게 진짜 뭔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되었으면 모르겠는데 잘 쓰다가 1년째 되는 지금 이 상태라...
아버지께서 시간내셔서 서비스센터를 두번 정도 다녀오셨는데도
방금 통화했는데도 통화가 불가능해서 결국 카톡 보이스로 통화했는데도
끊기더군요.
제가 돈이라도 많아서 새것이라도 사드리고 싶지만 여건이 녹록치 않은 못난 닉언밴이라...
혹시나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 계셨으면 어찌해결하셨는지..
읽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90도 인사)
댓글 1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