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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썸 3월26일짜 1.0.4 패치내역 .구글번역기

야채버거_
2019-03-29 19:04:44 216 0 2

앤썸똥망해서 한동안 신경 안썻더만..

패치 한번 했었네요


새로운 기능


레전더리 임무 : 당신은 훨씬 더 높은 난이도로 중요한 경로 임무를 다시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의 미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완료 할 수있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 임무는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며 승리를 위해 팀 조정이 필요합니다!

 

Elysian Caches : 일일 도전 과제에서 Elysian Keys를 얻을 수 있습니다. Elysian KeysElysian Caches를 여는데 사용됩니다. Elysian Caches는 보스를 클리어 한 후에 등장합니다. Elysian Cache를 열면 각 파티원에게 전리품이 생성됩니다. 비닐, 승리 포즈, 감정 및 상품을 포함하여 67 개의 독특한 치장품이 잠겨있습니다. 중복은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 Elysian Caches에 대한 첫 번째 버전의 룰셋입니다. 귀하의 피드백과 플레이에서 수집 한 데이터를 기다입니다.

 

루트 변경


상자는 이제 스트롱홀드, 프리플레이미션에서 추가 아이템과 제작 재료를 드랍합니다.

에이펙스 생물은 이제 상자에서 생긴 변화와 같이 전리품을 드랍합니다.  (에이펙스 생물은 Ursix, Titans, Furies, Escari / Luminaries를 포함합니다)

GM1 난이도 이상에서는 스트롱홀드 보스가 추가 전리품과 전설 아이템에 추가 기회를 얻습니다.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스크린 샷과 게임 클립을 자동으로 캡처하기위한 Nvidia Highlights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방문 및보기 간과

특정 큰 생물을 물리 치기

다중 살상 수행

전설의 생물을 물리 치기

군단 무덤 발견하기

콤보 수행

플레이어가 적들에 의해 쓰러 졌을 때

보스를 물리 치다



PC 설정 :


게임 내 다양한 카메라 용 뷰 필드 슬라이더 추가 :

 

Ground FOV : 발놀림 게임 중에 카메라의 시야를 조정합니다.

Zoomed FOV: 무기가 확대 된 상태에서 카메라의 시야를 조정합니다.

Flight FOV : 비행 중에 카메라의 시야를 조정합니다.

Swim FOV : 수 중에서 수중 카메라의 시야를 조정합니다.

파일럿 FOV : 창 던지기가 끝나면 카메라의 시야를 조정합니다.

 

 

AFK 타이머 :


자동 강퇴 타이머가 10 분에서 5 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Nvidia DLSS 지원 :


깊은 학습 지원 Nvidia RTX 기반 비디오 카드에서 수퍼 샘플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업데이트 또는 실행되는 게임 플레이 효과의 성능이 향상되어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효과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UI

날씨

시간대

애니메이션 소품과 레벨 아트

 


제련소 :


이제 Ft에있는 동안 주 메뉴를 통해 위조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arsis 또는 Launch Bay.

제련소 이용에 로딩이 사라집니다.




버그 및 문제점

 

프리 플레이


두 번째 조종사가 퀘스트를 획득하기 전에 Legionnaires 퀘스트의 무덤에 입장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성능이 무법자와 함께 구조 센티널 월드 이벤트에서 잠재적으로 떨어질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트롱홀드


하트 오브 레이지 : 플레이어를 이전 경기장으로 되돌려 보내는 고정 파티 모임.

하트 오브 레이지 : 적에게 접근을 차단하는 안개 벽에 수정.

하트 오브 레이지 : 플레이어가 진행하지 못하게하는 안개 벽이 제거되었습니다.

하트 오브 레이지 : 늦게 합류하는 플레이어가 용암과 침침 한 상태에서 산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카의 사원 : 플레이어가 진행하지 못하게 할 수있는 안개 낀 벽이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우두머리 광산 : 모든 플레이어가 도착하기를 기다리지 않고 첫 번째 플레이어가 도착하면 지하를 선도하는 문이 열립니다.

우두머리 광산 :스웜 폭군으로부터 약탈 할 수있는 곳의 공격을 수정했습니다.

일반 : 거점이 지도에서 사라져서 선택할 수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미션


Old Friends 찾기 : 플레이어가 유물을 수집하지 않고 진행하면 고정 된 웨이 포인트 마커.

임 포스터 : 플레이어가 갇힐 수있는 안개 벽을 제거했습니다.

어둠 속에서보기 : 에코 락에 가까워지면 Xbox One X의 성능이 고정됩니다.

마티아스 미션 : 엘리멘탈에 대한 길 찾기가 고정되어있어 가슴 뒤에 걸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 Dax 임무 중에 영화 동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프리랜서가하는 일 : 탄약통이 세계로 퍼져 나가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코륨을 수집하는 방법에 대한 객관적인 텍스트를 명확히했습니다.

침입 : 문제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atthias Legendary Contracts에서 다수의 약점 이용을 수정했습니다.

 


일반


다른 플레이어의 부활시도가 중단 되었을 때 리스폰 타이머가 초기화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Fort Tarsis : Matthias에서 레전더리 계약을 체결했을 때 카메라가 지형 아래로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Fort Tarsis : Vule Commander가 한 번에 두 곳에서 나타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Fort Tarsis : 대화 중에 NPC가 플레이어를보다 집중적으로 바라 보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낮은 건강 상태 경고는 이제 "낮은 갑옷"

새벽의 군단 (The Legion of Dawn) 라이브러리 항목에서 문법적인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첫 번째 Cypher 업무 일지 항목이 Cyphers 섹션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오디오 : 플레이어가 원정을 시작한 것을 취소하면 취소 된 오디오입니다.



기어 / 능력 :


궁극적 인 청구에 대해 잘못된 % 값을 초래 한 여러 마스터 작업 항목에 대한 고정 텍스트로 기능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레인저 점착 수류탄 (마지막 논증)

인터셉터 맹독 안개 (바이퍼의 독니)

Forge에서 텍스트가 "효과"라고 말할 때 장비의 통계 막대가 "상태"로 표시되는 고정 텍스트 :

산성 효과

얼음 효과

화재 효과

전기 효과

Spark Beam 시각 효과가 플레이어에서 멀어 질 때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asterwork Gear를 수정하여 이제는 Uncommon, Rare 및 Epic 도전 과제를 진행합니다.

 


쟈벨린 구성 요소 :


망각의 증표와 겨울 폭풍의 여신 Masterwork Components는 이제 각각의 보너스를 올바르게 적용하고, 수정 된 텍스트와 아이콘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기능적이어야합니다.

Mark of Clarity Storm 구성 요소가 0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어 이제 1 초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Interceptor Double-Edged Insc__ription 구성 요소에 대한 텍스트가 효과에 대해보다 명확 해졌습니다.

"기본 피해의 X %만큼받는 모든 피해가 증가하고 피해 저항이 X %만큼 감소합니다."

궁극적 인 청구에 대해 잘못된 % 값을 초래 한 여러 마스터 작업 항목에 대한 고정 텍스트로 기능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황폐의 배지 (Masterwork Ranger Component)

파괴의 상징 (Masterwork Colossus 구성 요소)

Ablative Shielding (Masterwork Colossus Component)이 텍스트에 명시된 추가 방어기 및 방패를 올바르게 부여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 통계에서 업데이트되지만 구성 요소에 대한 UI 통계 막대는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기 :


Forge UI에서 "매거진 크기"에 "클립 크기"라는 라벨이 잘못 붙어있는 고정 된 통계 막대.

Yvenia의 번개 피해 Thunderbolt가 폭풍 창 던지기를 위해 올바르게 확장되지 않은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Artinia 's Gambit (Masterwork Relentless LMG)의 효과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고정 텍스트 :

업그레이드 된 잔인한 :이 클래스에서 가장 균형 잡힌 총. 재 장전시 지역의 프라이밍 된 목표물에 대한 콤보 폭발을 터트립니다.



쟈벨린 :


미완성 아이템 슬롯이 손상 스케일링을 위해 올바르게 식별되지 않은 보조 플레이어 데미지 스케일 (콤보, 상태 효과, 최하단, 근접 공격)에 의한 오류를 조정했습니다.

다운 된 팀원을 되살려 줄 때 플레이어에게 최종 청구 (20 요금)가 제대로 주어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적의 방패를 때 "Weakpoint Hit"트리거가 실수로 계산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 HUD에 표시된 갑옷 조각의 양이 실제 갑옷 값과 비교할 때 올바르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보고 된 "상태 버그"문제의 UI 절반에 불과합니다.

플레이어가 비문 보너스를 모두 적재하지 않고 원정대에 입장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창 던지기에 다양한 문제 (더 적은 방패, 건강, 최대 탄약 etc.) 귀착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보고 된 "건강상의 문제"문제의 UI가 아닌 부분을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이것이 창 던지기 건강 / 방패를 올바르게 불러 와야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클라이언트 빌드에서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플레이어가 방패와 갑옷을 통해 쉽게 죽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톰 얼티밋 (Storm Ultimate) 시작시 스와핑 무기가 궁극적 인 사용을하지 않고 완전한 치유를 제공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생물 :


번개 효과와 능력으로 의도하지 않게 Korox 생물에 쉐이더 효과가 남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패배 한 생물이 의도하지 않게 유휴 ragdoll 위치로 되돌아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Rage Stronghold의 심장에서 모니터 보스 싸움의 건강을 추가로 감소시키고 튜닝합니다.

 


비문 :


잡지 크기가 '클립'이라고 표시된 몇 개의 비문을 수정했습니다. '잡지'또는 '잡지'(예 : + X % Weap Mag Size)로 고정되었습니다.

힙 파이어 비문 보너스는 더 이상 저격 소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Support + X % Luck"비문의 텍스트가 "+ X % Luck"(으)로 변경되었습니다.

Weapon Reload stat 비문이 플레이어 무기에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아 수정되었습니다.

폭발 손상 표식에 대한 텍스트를 수정하여 텍스트에 "Weap"이 더 이상 포함되지 않도록하여 무기에만 국한되지 않는 모든 폭발 손상에 적용된다는 사실을보다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Shield Refresh 및 Shield Delay 비문 텍스트가 항목에 잘못 스와핑되어 수정되었습니다. 이 비문은 의도 된 효과를 반영합니다.

Shield Delay : 방패가 재충전되는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방패 새로 고침 : 방패가 부러지기 시작한 시점과 다시 생성되기 시작할 때 사이의 시간을 줄입니다.

"+ X % 권총 탄약"비문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으며 지금은 특별히 Heavy Pistol "+ X % Hvy 권총 탄약"을 언급합니다.



다른


게임이 중단 될 수있는 여러 가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의 금고에서 훨씬 빠르게 "정크"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일 / 주간 / 월간 상호 작용 점이 이제 플레이어를 Cortex 항목에 직접 연결합니다.

플레이어가 객체 나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수없는 여러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치하는 소모품희귀 한 순으로 정렬 된 다음 사전 순으로 정렬됩니다.

Quickplay 인스턴스는 더 이상 15 분 이상의 임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만들 수 없으며 레벨 30을 맞춘 후 Common (흰색) 및 Uncommon (녹색) 드롭을 계속 받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Features:

 

마스터 워크 변경 사항 :


Masterwork Gear가 여러 요금을 부과하는 요율을 두 배가받습니다.

레인저 - 베놈 다트 (전술 맹공격)

콜로서스 - 레일건 (개러드의 망치)

인터셉터 - 군집지뢰 (씁쓸한 대가)

스톰 - 얼음 폭풍 (겨울의 격노)

스톰 - 충격 폭발 (현자의 실)

Masterwork 및 Legendary drops와 관련된 몇 가지 취약점이 수정되어 플레이어가 다운되었을 때 의도하지 않은 하락률을 허용합니다.

Masterwork / Legendary 아이템이 게임 내 떨어질 때 새로운 오디오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콜로서스

 

콜로서스 구성품

 

절 연성 차폐 

- 10 초 동안 버프 량이 40 %로 증가합니다 (5 초 동안 20 % 증가).

 

위대한 등장 

- 강한 충격과 공중 밀항에 대한 확실한 방아쇠 능력 향상.

 

강화 된 선체 

- 버프가 20% -> 33 % 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해제되었습니다.

 

충격 치료 


변경 전 : Ordnance Launcher 능력을 가진 적을 때리는 순간 일시적으로 thruster-heat 축적이 5 초 동안 30 % 감소합니다.

변경 후 : 데미지를 받으면 10 초 동안 8 %만큼 모든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Stalwart의 배지

 

변경 전 : 방패 막기에서 5 초 동안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0 %만큼 증가합니다.

변경 후 : 상태 효과로 명중하면 10 초 동안 모든 장비의 공격력이 40 %만큼 증가합니다.

 

동기화 된 프레임 

- 적을 물리 치는 것으로 바뀌었다.


콜로서스 기어 

 

도가니의 주먹 

 

변경 전 : Victor 's Advantage : 적을 물리 치면 Flamethrower의 공격력이 10 초 동안 30 % 증가하고 5로 증가합니다.

변경 후 : 스트라이커의 장점 : 적을 때리는 것은 Flamethrower의 공격력을 10 초 동안 12 % 증가시킵니다.

 

최고의 방어 

- 기본 피해량이 25 % 증가했습니다.

 

블랙 파우더 

- 25 %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 초로 감소되었습니다 (4 초).

 

솔벤트 그린 

- 기본 공격력이 40 % 증가했습니다.

 

타이탄의 우박 

 

변경 전 : 업그레이드 된 버스트 몰탈 (Burst Mortar) : 넓은 쉘을 가로 지르는 특수 쉘. 버스트 몰탈은 이제 폭발적인 콤보를 발동 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 : 업그레이드 된 버스트 몰탈 (Burst Mortar) : 넓은 쉘을 가로 지르는 특수 쉘. 적중 당할 때마다 큰 폭발을 일으 킵니다.

 

 

인터셉터

 

인터셉터 구성품


자기 보존 알고리즘 

- 40 %로 증가합니다 (20 %에서).

 

힘의 탈리스만

- 10 초 동안 60 %로 증가합니다 (5 초 동안 50 %에서).

 

전도성 격자 

변경 전 : 작은 근접 공격 (3 회)을하면 전기 폭발이 폭발합니다.

변경 후 : 근접 공격으로 전기 폭발을 일으킵니다. 2초에 한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매트릭스 

변경 전 : 방어구가 감소하면 5 초 동안 모든 데미지가 25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방어구가 낮아지면 받는 피해량이 10초간 50% 감소합니다.

 

구원의 길 

- 10 초 동안 40 %로 증가합니다 (5 초 동안 40 %에서).

 

신속의 길 

- 10 초 동안 60 %로 증가합니다 (5 초 동안 50 %에서).

 

대담의 길 

- 방어력이 40 %로 증가 (20 %에서 회복).

 

통합의 길

- 10 초 동안 30 % 증가 (5 초 동안 30 % 증가)

 

인터셉터 기어 

 

카리프의 손아귀

- 베이스 킥의 공격력이 200 %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고 50 %의 방어구가 회복됩니다.

 

라네리의 돌격

- 기본 피해량이 25 %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해제되었습니다.

 

뱀의 장막 

- 기본 공격력이 35 %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시 트리거로 변경되었습니다 (근접 공격시).

 

그림자 발톱 

 변경 전 : Wraith Strike는 즉시 작은 살상 (2)으로 재충전합니다.

변경 후 : 적을 찾는 두 개의 망령 투영을 시작합니다.

 

절대 영도 

- 목표치를 초과하면 폭발 위험이 증가합니다.



레인저

 

레인저 구성품

 

전술적 이점

변경 전 : 엔진 열 임계 값 (최대 체력)을 35 % 증가시킵니다. 약점은 스러 스터 열 축적을 5 초 동안 10 % 감소시킵니다

변경 후 : 엔진 열 임계 값 (최대 체력)을 50 % 증가시킵니다. 약점은 스러 스터 열 축적을 10 초 동안 80 % 감소시킵니다

 

황폐의 배지

변경 전 : 폭행 발사기가 15 % 증가합니다. 큰 히트 행진 (10)을 수행하면 즉시 1 %의 궁극 전하가 추가됩니다.

변경 후 : 돌격 발사기가 30 % 증가합니다. 대히트 히트를 기록하면 (10) 순간적으로 3 %의 궁극 전하가 추가됩니다.

 

빅터의 결의

변경 전 : 블래스트 데미지가 50 % 증가하고 데미지가 20 % 감소합니다. 작은 멀티 킬 (3)을 수행하면 즉시 25 %의 방어력이 회복됩니다.

변경 후 : 폭발 피해가 50 %만큼 증가하고 충격 피해가 20 % 감소합니다. 작은 멀티 히트 (2)를 수행하면 즉시 25 %의 방어력이 회복됩니다.

 

세컨드 윈드 (Defensive Bulwark)

변경 전 : 총 공격력이 25 % 증가합니다. 낮은 건강 상태에서 10 초 동안 총 공격력이 25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총 공격력이 25 %만큼 증가합니다. 낮은 건강 상태에서 10 초 동안 총 공격력이 60 %만큼 증가합니다.

 

정령 작전

변경 전 : 화염 피해 및 최대 열용량이 20 % 증가하고 내화성이 20 % 증가합니다. 적에게 적용되는 원소 효과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변경 후 : 화염 피해 및 최대 열용량이 50 % 증가하고 내화성이 50 % 증가합니다. 히트 연승 (5)시, 목표물에 산성을 적용합니다.

 

Combined Arms

변경 전 : 수류탄 공격력이 5 %만큼 증가합니다. 폭행 발사기로 적을 물리 치면 수류탄 기어 피해가 5 초 동안 60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수류탄 공격력이 30 %만큼 증가합니다. 돌격 발사 장비로 적을 때리면 10 초 동안 수류탄 기어 피해가 60 % 증가합니다.

 

공수 우위

변경 전 : 충격 데미지가 35 % 증가하고 돌진 데미지가 35 % 감소합니다. 호버링은 모든 저항을 10 % 증가시킵니다.

변경 후 : 충격 피해가 50 %만큼 증가하고 돌진 데미지가 20 % 감소합니다. 호버링은 모든 저항을 25 % 증가시킵니다.

 

스피어의 팁

변경 전 :콤보 데미지가 50 % 증가합니다. 콤보를 수행하면 주변 동맹국에 40 % 방어력이 회복됩니다.

변경 후 :콤보 피해량이 60 % 증가합니다. 콤보를 수행하면 주변 동맹국에 40 % 방어력이 회복됩니다.

 

장군의 호의

변경 전 : 어썰트 발사기의 충전량이 35 % 증가합니다. 근접 공격으로 적을 물리 치면 10 초 동안 수류탄의 공격력이 50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수류탄의 재충전을 40 % 증가시킵니다. 근접 공격으로 적을 때려 10 초 동안 수류탄 공격력이 45 % 증가합니다.

 

Vanguard의 배지

변경 전 : 근접 공격력이 30 % 증가하고 전기 효과가 30 % 증가합니다. 근접 공격을 수행하면 20 %의 방패가 복원됩니다.

변경 후 : 근접 공격력이 40 %만큼 증가하고 전기 효과가 40 % 증가합니다. 근접 공격을 수행하면 40 %의 방패가 복원됩니다.



레인저 기어

 

아르고의 메이스 

- 기본 피해 25 % 증가

 

복수 자의 분 

- 근접 공격 데미지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20 초 동안 110 %).

 

냉혈

- On Hit로 변경하면 10 초 동안 근접 공격 데미지가 235 % 증가합니다 (동결시 10 초 동안 135 %).

 

엠버 랜스 

- 폭발 피해 증가.

 

폭발성 블레이즈 

- On Hit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해제되었습니다 (적에게 점화되었습니다).

 

그랜드 오프닝

변경 전 : 업그레이드 된 수류탄 수류탄 : 수색 함으로 나뉘어졌습니다. Ambusher 's Fury : 위의 적을 물리 치면 20 초 동안 무기 피해가 75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Upgraded Seeker Grenade : 하위 탄약을 찾으러 나눕니다. Striker 's Fury :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20 초 동안 무기 피해가 60 % 증가합니다.

 

되풀이의 복수 

변경 전 : 미사일 탐구 - 콤보 효과 : 영향. 적을 물리 치고 100 % 충전을 회복하면 7.5 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 : 업그레이드 된 추구 미사일 - 콤보 효과 : 영향. 콤보를 폭음하면 100 %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갬빗 

- 얼음 폭발로 인한 피해 증가



스톰

 

스톰 구성품

 

겨울의 부적

- 20 초 동안 30 %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20 초 동안 20 % 증가).

 

총명의 표식

- 재사용 대기 시간없이 40 % 방어구가 회복되었습니다 (10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 %였습니다).

 

유적의 표식

변경 전 :화염 피해와 불 효과가 증가합니다. 블래스트 씰 재충전 동안 20 초 동안 집중 씰 손상이 40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화염 피해와 화염의 효과가 증가합니다. 상태 효과를 적용한 후 10 초 동안 화염 피해가 50 %만큼 증가합니다.

 

격노의 표식

변경 전 :기어 손상을 증가시키고 기어 충전 속도를 낮 춥니 다. 집중 씰 재충전 중에 블래스트 씰 데미지가 5 초 동안 50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기어 손상을 증가시키고 기어 충전 속도를 낮 춥니 다. 콤보를 터뜨리면 큰 전기 폭발이 발생합니다.

 

무모한 자의 징표

변경 전 :원소 피해가 증가하고 물리적 피해가 감소합니다. 방패가 파괴되면 20 초 동안 인장 피해가 20 % 증가합니다.

변경 후 : 원소 피해가 증가하고 물리적 피해가 감소합니다. 방패가 부러지면 즉시 모든 장비를 충전하십시오.

 

달인의 징표

- 10 초 동안 60 %로 증가합니다 (5 초 동안 60 % 증가).

 

학생의 징표

- 10 초 동안 60 %로 증가합니다 (5 초 동안 60 % 증가).

 

정밀의 책

변경 전 :전기 피해와 전기 효과가 증가합니다. 저격 용 라이플 약점 킬을 사용하면 5 초 동안 전기 피해가 60 %만큼 증가합니다.

변경 후 : 전기 피해와 전기 효과가 증가합니다. 적을 물리 치면 10 초 동안 40 %의 기본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선봉의 징표

- 10 초 동안 40 %로 증가했습니다 (20 초 동안 10 % 증가).

 


스톰 기어

 

우박의 갱신

- 목표를 초과하여 기본 피해량이 25 % 증가했습니다.

 

열린 마음의 인장

- 목표를 초과하는 요건이 제거되어 영구적으로 2 개의 혐의가 있습니다.

 

악의에 찬 불꽃

- 기본 피해량이 50 % 증가했습니다. 세 번째 히트에서 세 번째 연속 히트까지 변경되었습니다.

 

겨울의 격노

- 기본 충전 률 및 충전 률이 향상되었습니다.

 

만개의 태양

변경 전 : 업그레이드 된 구형 보주 - 콤보 효과 : 사슬. Striker 's Wrath : 적을 때리고 5 초 동안 5 %의 피해를 입히고 20 초에 스태커의 분노를 증가시킵니다.

변경 후 : 업그레이드 된 Burning Orb - Combo Effect : 체인. Striker 's Wrath : 적을 때리고 10 초 동안 10 %의 피해를 입히고 10 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검은 얼음

- 적을 치는 것으로 바뀌어 주변의 생물을 얼려 버렸습니다 (적을 물리 쳤습니다). 주 : 능력의 지속 시간 동안 하나의 생명체에 빔을 유지해야합니다.



비문 :


비문 사용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비문 값은 텍스트 이후가 아닌 주 라인 시작 부분에 +/- 값을 갖게되었습니다. 예 :

"Supply + X % Drop Rate"는 이제 "+ X % Supply Drop Rate"로 읽혀집니다.

이것은 모든 비문에 적용되었습니다.

구성 요소 :


레인저 기본 구성 요소 :

 

Crossed Arms 기본 레인저 구성 요소는 폭풍 피해를 35 % 증가시키고 충격 손상을 15 % 감소시킵니다 (50 % 및 20 %에서).

열 조절기 기본 레인저 구성품은 이제 화재 피해와 최대 열 용량을 25 % (20 %) 증가시킵니다.

수류탄 보급 기본 레인저 구성 요소가 수류탄 공격력을 15 % 증가시킵니다 (5 %).

Convergence Core Basic Ranger 구성 요소가 폭풍 피해를 15 % 감소시킵니다 (35 %).

Grenadier Insc__ription 기본 레인저 구성 요소가 레인저 수류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올바르게 줄이고 이제이를 반영하여 텍스트가 업데이트됩니다.

Grenadier Insc__ription 기본 레인저 구성 요소가 재사용 대기 시간이 35 %에서 30 %로 감소되었습니다.

범용 부품 :

특수 무기 탄약 구성 요소는 이제 무거운 권총과 유탄 발사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Machine Pistol Ammo 구성 요소가 이제 자동 차기 기능에도 영향을 주며 이름이 Rapid Arms로 변경되었습니다.

패치 1.0.3을 사용하여 이전에 추가 된 범용 구성 요소 :

Symbiotic Surge : 창 던지기 갑옷을 많이 늘립니다. 수리 팩을 가져올 때 10 초 동안 모든 피해가 50 %만큼 증가합니다.

가벼운 불기 : 창 던지기 방패를 많이 늘립니다. 방패가 모두 소모되었을 때 5 초 동안 데미지 저항이 75 % 증가합니다.

열 냉각 : 창 던지기가 더 효과적으로 날아갈 수 있도록 창 던지기의 열 용량을 증가시킵니다. 과열 된 상태를 유지하는 시간을 크게 줄입니다.

Rejuvenating Ammo : 모든 장착 된 총에 대한 예비 탄약을 증가시킵니다. 탄약 팩을 집을 때 갑옷을 20 %만큼 보충합니다.

Emergency Power : 창 던지기 궁극의 장비를 보강하고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새긴 부품. 갑옷이 치명적일 경우 Ultimate meter가 즉시 재충전됩니다. 120 초마다 한 번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패치 1.0.4가 추가 된 새로운 유니버설 마스터웍 구성 요소 :

 

참고 :이 고유 한 MW 구성 요소는 그랜드 마스터 1, 2 및 3 난이도에서만 떨어집니다.

피 흘림 : 근접 무기 피해를 증가시키는 내재 된 구성 요소. 근접전을 사용하여 적을 죽일 때 근접 공격력이 10 초 동안 75 %만큼 증가합니다.

산성 민달팽이 : 강화 된 산탄 총 탄약을위한 특수 보관을 추가하고 손상을 증가시킵니다. 산탄 총을 7 번 타격하면 목표물에 산성이 적용됩니다.

자이언트 슬레이어 (Giant Slayer) : 강화 된 마크 사만 소총 탄약을위한 특수 저장 장치를 추가하고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연속적인 Marksman Rifle이 연속으로 맞으면 약점이 50 %만큼 증가합니다 (5).

Focused Freeze : 강화 된 라이트 머신 건 탄약을위한 특수 스토리지를 추가하고 데미지를줍니다. 연속적인 LMG hit-streak (10)에서, 사격은 표적을 동결시킵니다.

피드백 루프 : 강화 된 소총 탄약을위한 특수 보관을 추가하고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돌격 소총 매거진의 마지막 탄을 발사 할 때 피해 저항력이 10 초 동안 50 %만큼 증가합니다.

 

기어:


업데이트 된 인터셉터 Wraith Strike 장비 텍스트가 새로운 기능과 일치합니다. "인터셉터는 X 타겟까지 뒤 틀릴 수있는 유령을 투사합니다. 액티브 오라는 모든 타격 대상에 적용됩니다. "

 

무기 :


Colossus Heavy Weapons (Autocannons and Grenade Launchers)의 재 장전 애니메이션을 가속화하여 무기 재 장전 시간을 줄였습니다.

 


쟈벨린 :


인터셉터의 근접공격은 V버튼을 연타하지 않고 꾹 누르고 있어도 연속으로 사용합니다.

콤보효과가 현재 작동 중이더라도 인터셉터는 이제 콤보를 폭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오라가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콤보를 폭파시켜 추가 콤보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콤보를 폭발 시키면 (생물에 폭발 한 데토네이터에 관계없이) 현재 활동중인 오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예를 들어 Ice Aura가 활성화되어 있고 Acid로 준비된 생물을 폭파하면 Ice Aura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추진기의 내구도가 20% 증가 했습니다.

추진기의 기본 과열 지속 시간이 20 % 감소했습니다.

플레이어에 대한 화속성 상태 효과가 더 이상 즉시 추진기를 과열시키지 않지만 추진기의 온도를 급격하게 상승시킵니다.

추진기가 적 생물에 의해 얼어 붙지 않아 발화하지 못하는 새로운 소리 추가.

궁극기 능력이 준비 알림 소리가 향상됨.

물속에 마우스를 올릴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원문 : https://www.ea.com/games/anthem/news/patch-104?isLocalized=true&isLocalized=true&setLocale=ko-kr&isLocalized=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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