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게임정보 '헌터스 아레나 : 레전드' 플레이팁

Broadcaster 몽지_
2020-02-22 19:41:42 265 2 0

헌터스아레나 클베 디스코드에 운영진분들이 올려주신 플레이 팁 입니다!

0.게임 가이드를 통해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익혀보세요. ( https://cbt.imantisco.com/Guide)  

1.게임 시작 전 '제한된 형벌의 검' 을 구입한 뒤 NPC를 통해 말을 구입하거나 글라이더를 타고 이동하면 좀 더 전략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글라이더는 먼 곳을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매우 활용도가 높은 이동수단입니다.  

2.게임 시작 직후 일반 몬스터가 6마리 이상 혹은 덩치 큰 치프 몬스터 스폰 지역을 위주로 사냥을 하면 빠른 레벨링이 가능합니다. 

3.일반 몬스터는 방어구 위주 / 던전 몬스터는 무기 위주로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4.던전 근처는 소수의 일반 몬스터만 존재하므로 다수의 일반 몬스터 사냥을 통한 레벨 위주 사냥을 원한다면 던전이 없는 곳에서 폭젠 지역 사냥을 추천합니다. 

5.슈퍼스킬(5번 스킬)은 스킬/체술 공격 피격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연속공격을 당할 위험이 있을때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6.슈퍼스킬 습득을 위해 NPC로 이동할 때 꼭 무기와 방어구를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7. "힘의 결정"을 50개 모으면 고급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순수한 힘의 결정"으로 교환 가능   - 플레이어를 처치하면 "순수한 힘의 결정"을 드롭 

8. 대장장이 NPC를 통한 무기와 방어구 강화는 캐릭터 능력 강화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9. 대부분의 공격 중 스웨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치프와 보스 몬스터 사냥 시 스웨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면 손쉽게 공략이 가능합니다. (스킬 캔슬/회피) 

10. 게임 초반 자기장에 의한 피해가 우려된다면 "글라이더 소환석"을 사용하여 자기장 중앙 부근의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해 레벨 업도 좋은 전략 중 하나입니다. 

11. 게임 초반에는 G키를 이용해 "능력 개방의 투지 - 일반 몬스터 피해량 증가"를 2개 습득하면 초반 사냥이 수월해집니다. 

12.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투척류 소모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굉장히 유리합니다. 

13. 각 장비에서 설명되는 "무기 공격"은 평타 공격력을 뜻하며 "스킬 공격"은 1~5번의 스킬의 공격력을 설명합니다. 

14. 각 장비는 전투력을 기준으로 자동 장착 되므로 장착 중이지 않은 아이템은 빠르게 일괄 분해 혹은 상인을 통해 일괄 판매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15. 각 캐릭터의 4번 스킬은 슈퍼아머로 시전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16.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스웨이 사용 후 일반 공격을 입력하면 스웨이 어택으로 우선권을 가져오므로 유리한 전투를 이끌 수 있습니다. 

17. 게임 초반 마을에서 적을 공격하면 경비병에게 공격을 받으니 주의해주세요. (초반 경비병은 매우 강력합니다) 

18. 일반공격/체술/스킬을 섞어 사용하여 적에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19. 일반 공격이나 몬스터의 공격은 피격 중에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가드를 할 수 있습니다. 

20. G키를 입력하면 능력개방 창이 출력 되며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원하는 스킬트리를 설정해두면 Ctrl + Z/X/C 를 통해 빠르게 습득 가능 

21. 단차 공격에 성공하면 적이 플라이 상태가 되어 원하는 콤보 공격이 가능 

22. 일부 낮은 단차 지형은 점프를 이용해 단차 공격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23. 마우스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을 동시에 입력하면 무적 탈출기가 시전됩니다.   - 탈출기 시전과 함께 방향키를 입력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4. 원거리 캐릭터는 넓은 범위의 적을 타격하거나 단차 지형의 적도 타격할 수 있으므로 지형을 이용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습니다.

25. 태그매치 플레이 중, 다른 캐릭터로 변경하는 키는 F키이며 콤보 도중에도 F키를 이용하여 캐릭터 변경이 가능합니다. 

26. 체술 쳐내기는 적의 체술 공격을 예측하고 타이밍에 맞춰 체술 키를 입력하면 쳐내기가 발동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공지주간계획표씨오브시브즈자유게시판게임정보무서운썰 제보클립축하글
1
게임정보
닌텐도 스토어 선불번호
긴에릭
03-31
2
자유게시판
변태의 숲 [1]
화백아치킨먹자
03-29
3
자유게시판
동숲 백프로의 인성 [1]
화백아치킨먹자
03-24
2
자유게시판
얼굴 기억했다... [1]
화백아치킨먹자
03-24
3
03-17
2
03-11
3
공지
3월6일 방송 오후6시 [1]
Broadcaster 몽지_
03-06
1
자유게시판
패파 1티어코어(참고) [1]
긴에릭
03-03
1
자유게시판
메이플코디! [2]
김암고
02-26
2
자유게시판
마음스 [2]
담율님_
02-13
3
02-0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