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능이 생겼습니다.
캐릭터의 체력이 30%이하로 떨어지게 되면, 램페이지 상태가 됩니다.
램페이지 상태에선 모든 데미지가 50% 증가하게 되며, 이는 버프의 공격력 증가분을 모두 계산하고 제일 마지막에 계산됩니다.
영상에선 중단 약의 데미지가 5에서 8이 되는데, 실제 데미지는 7.5이고 데미지 출력은 반올림이 되어 나옵니다.
청의 첫번째 아이덴티티 능력입니다.
아다만티움의 컨셉이 이능력이기에, 청의 아이덴티티는 전작의 기능인 모션 캔슬로 컨셉이 잡혔습니다.
게이지가 50% 차있을 때, 기본기 버튼을 모두 누르면 진행중이던 공격 모션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캔슬 직후에 짧은 시간동안 버프가 생기며, 버프 시간 동안 개별적인 피격 이펙트와 함께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아이덴티티 기술을 제외하고 현재 청이 사용할 기술들은 구상을 모두 마친 상태며, 총 2개 정도가 앞으로 더 추가될 것 같습니다.
댓글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