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글을 쓰고 18일이 지났는데 추가된 컨텐츠가 매우 적은 상태입니다.
이번에 추가된 요소도 사실 최근에 만들기 시작한 것들로, 생각했던 것 보다 진도를 너무 많이 못 뺐습니다.
이번엔 3월 말까지 청의 모든 기술과 아이덴티티를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달려볼까 합니다.
( 영상에 사용된 음악은 NOMA님의 Color입니다 )
가드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가드는 앞 쪽에서 오는 상대의 기본기와 기술 (일부 가드 무시 기술 제외)을 막아냅니다.
가드에 성공하면 상대의 데미지만큼 가드 게이지가 감소하게 됩니다.
모든 캐릭터들의 잡기 기술은 상대의 가드를 무시합니다.
가드 게이지가 모두 소진되게 되면 '가드크래시'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가드 크래시 상태에 빠지게 되면 즉시 그로기 상태가 되며,
일정시간 동안 가드게이지를 회복할 수 없게 되고 가드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연계기 시스템이 '기본기에서 연계' -> '특정 상황에서 연계'로 매커니즘이 바뀌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인치 펀치'는 기본기 도중 연계할 수 있는 연계기이고,
'제대로 들어갔어!'는 '깔쌈하게 슛!' 기술 도중 연계할 수 있는 연계기입니다.
연계기는 특수기처럼 독자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 내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게 될 기술의 연출이 너무 무거우면 안될 것 같다고 판단하여
특수기의 컷신을 임시로 삭제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연출이 나온다면 추가해 볼 것 같지만, 우선은 보류할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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