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지형지물 없을때 사용
-포인트-
너스가 근처왔을때 생각해야될껀 두개임
1.나와의거리가 얼마나 되고 거기에따라 어떤무빙할지 선택하는거임
구조물이나 건물이 있다면 이용하는게 대체적으로 좋음
2.호우~ 소리들릴때가 너스 블링크쓰는 소리니 그때 움직여야됨
호우~ 타이밍에 너스봐주면서 무빙타이밍잡기
-기본무빙-
자신한테 편한무빙으로 피하면됨 360를 섞어서 쓰거나 멀하든 상관없음
난 걍 이게 편함 효과두 좋고 따닥 하는느낌으로 빠르게 써주면 쉽고 잘먹힘
as>d as>d 하면 뒤본상태에서 7시3시 7시3시
이렇게 움직이는데 3시에서 7시로 넘어가는 타이밍에 잘속음
첨에 7시는 최대한짦게해야됨 중요한건 3시에서 7시로 넘어가는 타이밍임
근데 이건 전부 물론 개인취향임
as-뒤보고있는상태에서 7시대각선
d-뒤보고있는상태에서 3시방향
(1블링크거리일때)
짦은거리일때 as>d as>d 그래두 어느정도거리있을때 역무빙
(1블링크 거리이상일때)
꽤 멀때 걍 쭉~ 달림
뒤를보고있는데 가깝거나 소리가 정말가까워서 따라잡힐느낌때는 뒤보면서 as>d as>d
2.지형지물 이용해서 따돌리기
(맥밀란삼각벽,작집,ㄷ자존,복잡한구조 정글짐)
-포인트-
개인적으론 ㄷ자존 젤좋아함 판자와 한번 시간끌고 케비넷으로 시간끌고
스텔스하면서 시간끌고 그나마 너스상대로 여기선 할만한듯
작집두 그나마 쓸만한데 ㄷ자존만큼은 못한듯
코너 두번정도 돌아야볼수있는 위치나 구조물 두개정도 떨어진위치에서
벽에 붙어 걸어다니는 상태로 기다리면서 너스의 위치와 나와의 거리를 파악하는게 중요함
1.구조물끼고 돌때두 똑같음 일단은 구조물이나 코너두번 돌아야 닿을정도거기 유지하는게 젤중요
무빙은 같음
짦은거리일때 뒤바주면서 as>d as>d 그래두 어느정도거리있을때 역무빙
2.블링크타이밍 맞춰서 케비넷이용하기
케비넷근처인데 호우 소리들리면 걍 닥치고 케비넷드감
그리고 탈진걸리거나 평타쓰고나면 칼같이 튀어나와야됨
3.판자로 블링크오는거 맞추기
판프린트 없어지고 내리는 속도두 먼가 만졌는지 잘안됨
나두 거의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