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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5 ACT III 5.12 패치 노트(PBE)

홀댕이
2022-12-03 13:36:15 180 0 1

EP.5 ACT III 5.12 패치 노트(PBE)


요원 업데이트

* 설치 구역 전체에 스킬 작용이 가능한 요원의 궁극기 포인트를 증가.

브리치(Breach)

지진 강타(X)

  • 궁극기 포인트 증가  : 7 → 8개


체임버(Chamber)

헤드헌터(Q)

  • 안정성 관련 변경사항

 └ 연사 시 2번째 탄 이후 탄퍼짐 증가

랑데부(E)

  • 범위 안에 있을 때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앵커를 단 하나만 설치

 └ 반경 증가 : 15m → 26m

 └ 발동 높이 제한 삭제

 └ 반경 내 다른 높이에서도 앵커로 순간 이동

  • 사용 후 무기 장착 시간 증가 : 0.4초 → 0.7초

 └ 헤드헌터(Q)는 영향 받지 않음

  • 앵커 파괴시 재사용 대기시간 대신 앵커가 비활성화(라운드 종료까지)

 └ 순간 이동 후 앵커 회수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적용되지 않음

  • 앵커 체력 감소 : 80 → 50 

트레이드마크(C)

  • 함정 범위 제한

 └ 범위 밖으로 나가면 비활성화 / 안으로 들어오면 활성화

  • 라운드 진행 중 회수 가능

 └ 시야에 보이지 않아도 회수 가능

  • 회수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 : 30초
  • 영구적 파괴
  • 초기 사용 시간 증가 : 2초 → 4초
  • 체력 증가 : 1 → 20

역작(X)

  • 연사 속도 감소 : -57.5%

둔화[트레이드마크(C), 역작(X)]

  • 둔화 지속 시간 감소 : 6초 → 4초


사이퍼(Cypher)

함정(C)

  • 체력 증가 : 1 → 20


페이드(Fade)

추적귀(C)

  • 체력 감소 : 100 → 60


하버(Harbor)

만조(E)

  • 지속 시간 증가 : 12초 → 15초

폭포(C)

  • 지속 시간 증가 : 5초 → 7초


케이/오(KAY/O)

제로/포인트(E)

  • 체력 증가  : 1 → 20

무력화/명령(X)

  • 궁극기 포인트 증가  : 7 → 8개


킬조이(Killjoy)

봉쇄(X)

  • 체력 증가 : 150 → 200

나노스웜(C)

  • 체력 증가  : 1 → 20


오멘(Omen)

피해망상(Q)

  • 비용 감소 : 300크레드 → 250크레드


피닉스(Phoenix)

불길(C)

  • 비용 감소 : 200크레드 → 150크레드


레이즈(Raze)

폭발봇(C)

  • 체력 감소 : 100 → 60

폭발팩(Q)

  • 체력 증가  : 1 → 20


세이지(Sage)

장벽 구슬(C)

  • 생성 후 강화까지 시간 증가 : 3.0초 → 3.3초

회복 구슬(E)

  • 자가 치유 최대량 감소 : 60HP → 30HP
  • 팀원 치유 최대량 증가 : 60HP → 100HP


소바(Sova)

정찰용 화살(E)

  • 체력 증가  : 1 → 20


스카이(Skye)

정찰자(Q)

  • 비용 증가 : 250크레드 → 300크레드

재생(C)

  • 비용 감소 : 200크레드 → 150크레드


바이퍼(Viper)

독사의 구덩이(X)

  • 내부 연기 안정성 회복 시간 증가 : 5초 →  25초
  • 외부 연기 안정성 유지 시간 감소 : 15초 → 8초
  • 궁극기 포인트 증가  : 7 → 8개


요루(Yoru)

관문충돌(X)

  • 체력 감소 : 100 → 60
  • 비용 감소 : 200크레드 → 150크레드



게임플레이 시스템 업데이트

어시스트 획득 가능 시간 조정

  • 뇌진탕, 근시, 구속

 └ 획득 시간 증가 : 2초 → 3초

  • 연막

 └ 획득 시간 증가 : 1초 → 2초

  • 둔화

 └ 획득 시간 증가 : 1초 → 2초

  • 제압

 └ 획득 시간 생성 : 3초



피격 상호작용 업데이트

브림스톤

  • 소이탄(Q) 피해 작용

 └ 킬조이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 사이퍼 - 함정(C)

 └ 레이즈 - 폭발팩(Q)

 └ 소바 - 정찰용 화살(E)

 └ 레이나 - 눈총(C)

 └ 세이지 - 장벽 구슬(C)

 └ 케이/오 - 제로/포인트(E)

 └ 체임버 -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 페이드 - 추적귀(C)

  • 궤도일격(X)

 └ 체임버 - 랑데부(E)

피닉스

  • 뜨거운 손(E)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 불길(C)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 요루 - 기만(C)

케이/오

  • 제로/포인트(E)

 └ '제압된 적의 수'를 보이스 대사를 통해 팀원에게 알림

  • 파편/탄(C)

 └ 추적귀(C)

킬조이

  • 나노스웜(C)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레이즈

  • 폭발팩(Q)

 └ 추적귀(C)

  • 페인트탄(E)

 └ 추적귀(C)

소바

  • 충격화살(Q)

 └ 추적귀(C)

  • 사냥꾼의 분노(X)

 └ 눈총(C), 추적귀(C), 랑데부(E)

바이퍼

  • 뱀 이빨(C)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 스카이 - 추적자(X)


사물 피격 데미지 배수 조정

  • 브리치 - 여진(C) : 250% → 100%
  • 브림스톤 - 소이탄(C) : 100% → 50%
  • 케이/오 - 파편/탄(C)  : 250% → 100%
  • 킬조이 - 나노스웜(C) : 100% → 50%
  • 피닉스 - 뜨거운 손(E) : 100% → 50%
  • 레이즈

 └ 폭발팩(Q) : 1200% → 250%

 └ 페인트탄(E) : 100% → 250%

 └ 폭발봇(C) : 100% → 250%

  • 바이퍼 - 뱀이빨(C) : 100% → 50%


아군피해 면책

* 아래 스킬은 더 이상 아군의 스킬로 파괴되지 않음

  • 체임버 - 랑데부(E), 트레이드마크(C)
  • 사이퍼 - 스파이 캠(E)
  • 페이드 - 추적귀(C), 귀체(E)
  • 케이/오 - 제로/포인트(E)
  • 킬조이 - 알람봇(Q), 봉쇄(X)
  • 레이즈 - 폭발팩(Q), 폭발봇(C)
  • 스카이 - 추적자(X), 정찰자(Q)
  • 소바 - 올빼미 드론(C), 정찰용 화살(E)
  • 요루 - 관문 충돌(E), 기만(Q)



무기 업데이트

스펙터(Spectre)

  • 스펙터의 거리별 데미지 확장 추가

이전

 └ 0 ~ 20m : 26

 └ 20m 이상 : 22

적용 후

 └ 0 ~ 15m : 26

 └ 15m~ 30m : 22

 └ 30m 이상 : 20



버그

  • 피닉스 - 역습(X) : 바이퍼의 부패 중에 종료 후 복귀시 짧은 시간 동안 부패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사이퍼 - 함정(C) : 아이스박스 노란컨테이너 옆 유리창에 설치가 불가한 버그 수정
  • 적 스파이캠이나 포탑이 '사이퍼 - 함정(C)'을 작동시키는 버그 수정
  • 체임버 - 랑데부(E) : '케이/오 - 제로/포인트(E)' 가 작용되지 않는 버그 수정
  • 레이즈 - 복발봇(C) : '요루 - 관문 충돌'에 폭발하던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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