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5 ACT III 5.12 패치 노트(PBE)
요원 업데이트
* 설치 구역 전체에 스킬 작용이 가능한 요원의 궁극기 포인트를 증가.
브리치(Breach)
지진 강타(X)
- 궁극기 포인트 증가 : 7 → 8개
체임버(Chamber)
헤드헌터(Q)
- 안정성 관련 변경사항
└ 연사 시 2번째 탄 이후 탄퍼짐 증가
랑데부(E)
- 범위 안에 있을 때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앵커를 단 하나만 설치
└ 반경 증가 : 15m → 26m
└ 발동 높이 제한 삭제
└ 반경 내 다른 높이에서도 앵커로 순간 이동
- 사용 후 무기 장착 시간 증가 : 0.4초 → 0.7초
└ 헤드헌터(Q)는 영향 받지 않음
- 앵커 파괴시 재사용 대기시간 대신 앵커가 비활성화(라운드 종료까지)
└ 순간 이동 후 앵커 회수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적용되지 않음
- 앵커 체력 감소 : 80 → 50
트레이드마크(C)
- 함정 범위 제한
└ 범위 밖으로 나가면 비활성화 / 안으로 들어오면 활성화
- 라운드 진행 중 회수 가능
└ 시야에 보이지 않아도 회수 가능
- 회수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 : 30초
- 영구적 파괴
- 초기 사용 시간 증가 : 2초 → 4초
- 체력 증가 : 1 → 20
역작(X)
- 연사 속도 감소 : -57.5%
둔화[트레이드마크(C), 역작(X)]
- 둔화 지속 시간 감소 : 6초 → 4초
사이퍼(Cypher)
함정(C)
- 체력 증가 : 1 → 20
페이드(Fade)
추적귀(C)
- 체력 감소 : 100 → 60
하버(Harbor)
만조(E)
- 지속 시간 증가 : 12초 → 15초
폭포(C)
- 지속 시간 증가 : 5초 → 7초
케이/오(KAY/O)
제로/포인트(E)
- 체력 증가 : 1 → 20
무력화/명령(X)
- 궁극기 포인트 증가 : 7 → 8개
킬조이(Killjoy)
봉쇄(X)
- 체력 증가 : 150 → 200
나노스웜(C)
- 체력 증가 : 1 → 20
오멘(Omen)
피해망상(Q)
- 비용 감소 : 300크레드 → 250크레드
피닉스(Phoenix)
불길(C)
- 비용 감소 : 200크레드 → 150크레드
레이즈(Raze)
폭발봇(C)
- 체력 감소 : 100 → 60
폭발팩(Q)
- 체력 증가 : 1 → 20
세이지(Sage)
장벽 구슬(C)
- 생성 후 강화까지 시간 증가 : 3.0초 → 3.3초
회복 구슬(E)
- 자가 치유 최대량 감소 : 60HP → 30HP
- 팀원 치유 최대량 증가 : 60HP → 100HP
소바(Sova)
정찰용 화살(E)
- 체력 증가 : 1 → 20
스카이(Skye)
정찰자(Q)
- 비용 증가 : 250크레드 → 300크레드
재생(C)
- 비용 감소 : 200크레드 → 150크레드
바이퍼(Viper)
독사의 구덩이(X)
- 내부 연기 안정성 회복 시간 증가 : 5초 → 25초
- 외부 연기 안정성 유지 시간 감소 : 15초 → 8초
- 궁극기 포인트 증가 : 7 → 8개
요루(Yoru)
관문충돌(X)
- 체력 감소 : 100 → 60
- 비용 감소 : 200크레드 → 150크레드
게임플레이 시스템 업데이트
어시스트 획득 가능 시간 조정
- 뇌진탕, 근시, 구속
└ 획득 시간 증가 : 2초 → 3초
- 연막
└ 획득 시간 증가 : 1초 → 2초
- 둔화
└ 획득 시간 증가 : 1초 → 2초
- 제압
└ 획득 시간 생성 : 3초
피격 상호작용 업데이트
브림스톤
- 소이탄(Q) 피해 작용
└ 킬조이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 사이퍼 - 함정(C)
└ 레이즈 - 폭발팩(Q)
└ 소바 - 정찰용 화살(E)
└ 레이나 - 눈총(C)
└ 세이지 - 장벽 구슬(C)
└ 케이/오 - 제로/포인트(E)
└ 체임버 -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 페이드 - 추적귀(C)
- 궤도일격(X)
└ 체임버 - 랑데부(E)
피닉스
- 뜨거운 손(E)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 불길(C)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 요루 - 기만(C)
케이/오
- 제로/포인트(E)
└ '제압된 적의 수'를 보이스 대사를 통해 팀원에게 알림
- 파편/탄(C)
└ 추적귀(C)
킬조이
- 나노스웜(C)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레이즈
- 폭발팩(Q)
└ 추적귀(C)
- 페인트탄(E)
└ 추적귀(C)
소바
- 충격화살(Q)
└ 추적귀(C)
- 사냥꾼의 분노(X)
└ 눈총(C), 추적귀(C), 랑데부(E)
바이퍼
- 뱀 이빨(C)
└ 나노스웜(C), 알람봇(Q), 봉쇄(X), 함정(C), 폭발팩(Q), 정찰용 화살(E), 눈총(C), 장벽 구슬(C), 제로/포인트(E), 트레이드마크(C), 랑데부(E), 추적귀(C)
└ 스카이 - 추적자(X)
사물 피격 데미지 배수 조정
- 브리치 - 여진(C) : 250% → 100%
- 브림스톤 - 소이탄(C) : 100% → 50%
- 케이/오 - 파편/탄(C) : 250% → 100%
- 킬조이 - 나노스웜(C) : 100% → 50%
- 피닉스 - 뜨거운 손(E) : 100% → 50%
- 레이즈
└ 폭발팩(Q) : 1200% → 250%
└ 페인트탄(E) : 100% → 250%
└ 폭발봇(C) : 100% → 250%
- 바이퍼 - 뱀이빨(C) : 100% → 50%
아군피해 면책
* 아래 스킬은 더 이상 아군의 스킬로 파괴되지 않음
- 체임버 - 랑데부(E), 트레이드마크(C)
- 사이퍼 - 스파이 캠(E)
- 페이드 - 추적귀(C), 귀체(E)
- 케이/오 - 제로/포인트(E)
- 킬조이 - 알람봇(Q), 봉쇄(X)
- 레이즈 - 폭발팩(Q), 폭발봇(C)
- 스카이 - 추적자(X), 정찰자(Q)
- 소바 - 올빼미 드론(C), 정찰용 화살(E)
- 요루 - 관문 충돌(E), 기만(Q)
무기 업데이트
스펙터(Spectre)
- 스펙터의 거리별 데미지 확장 추가
이전
└ 0 ~ 20m : 26
└ 20m 이상 : 22
적용 후
└ 0 ~ 15m : 26
└ 15m~ 30m : 22
└ 30m 이상 : 20
버그
- 피닉스 - 역습(X) : 바이퍼의 부패 중에 종료 후 복귀시 짧은 시간 동안 부패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사이퍼 - 함정(C) : 아이스박스 노란컨테이너 옆 유리창에 설치가 불가한 버그 수정
- 적 스파이캠이나 포탑이 '사이퍼 - 함정(C)'을 작동시키는 버그 수정
- 체임버 - 랑데부(E) : '케이/오 - 제로/포인트(E)' 가 작용되지 않는 버그 수정
- 레이즈 - 복발봇(C) : '요루 - 관문 충돌'에 폭발하던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