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내용 중 영웅 밸런스 패치를 포함한 일부만 옮겨왔습니다. 다른 업데이트 내용은 밑에 원본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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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업데이트
D.Va
부스터
-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메이
빙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대형 영웅도 빙벽 기둥 하나의 공간 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시그마
중력 붕괴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감소했습니다.
솔저: 76
나선 로켓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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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한국 공식사이트에는 없는,
미국 공식사이트에만 올라와 있는 일반 업데이트 내용 중 일부입니다.
In the Assault, Payload, and Hybrid game modes for Competitive Play, when both teams complete a round of offense and have more than 2 minutes of time bank then each team’s time bank is equally reduced until one of the teams has a 2 minutes remaining
- Example: If Team A completes a round of offense on Volskaya with 4:37 remaining in their time bank, and Team B completes their round on offense with 2:50 remaining, then 50 seconds is removed from each team’s timebank. This leaves the teams tied 2-2 and Team A with 3:47 remaining and Team B with 2:00 remaining
경쟁전에서 점령, 호위 및 하이브리드(점령&호위) 전장에서 두 팀이 모두 한 라운드의 공격을 2분 이상의 시간을 남기고 성공한 경우 각 팀의 잔여 시간이 한 팀이 2분이 남을 때까지 똑같이 줄어 듭니다.
- 예 : 팀 A가 볼스카야에서 시간을 4분 37초를 남기고 공격에 성공하고, 팀 B가 2분 50초를 남기고 공격에 성공하면 각 팀의 시간은 50초가 줄어듭니다. 이로써 2대2 동점으로 팀 A는 3분 47초, 팀 B는 2분이 남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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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주기가 짧아져서 좋네요.
현재 1티어인 메이와 디바를 바로 너프함으로써 메타 변화를 꾀하려는 것 같은데
일단 다가올 시즌에 적용되는 밴 시스템이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봐야 겠네욥
두 번째로 언급된 일반 업데이트는 제 영어실력이 떨어져서 오역이 있을 수도 있는데, 간단히 말하자면
기존에 시간을 많이 남기고 동점이 될 경우, 연장전에서 그 남은 시간만큼 공격 시간이 주어지는데,
이 시간을 조금이나마 줄임으로써 루즈함을 해소하려는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 패치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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