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미갈컵 #3 리그 규정.

migal0756ffc
2016-04-11 20:42:48 622 0 0

하스스톤 미갈컵 #3 (Migal  Cup #3)

 

 

1. 상금 + WC Point

 

1 : 5만원 + WC Point 3 (후원 : 사냥고공싱 님)

2 : 2만원 + WC Point 2

3,4 : 5천원 + WC Point 1

(128명 인원의 70%이상 불참 경우, WC Point 는 지급이 불가합니다.) 

 

2. 대회 일정

 

16 4 18 () pm 8:00 - 128 ~ 8강 예선. (비방송)

16 4 19 () pm 8:00  4 ~ 결승 (방송송출)

[아프리카 미갈tv] - http://afreeca.com/fpemzmffps

[트위치 미갈tv] - http://www.twitch.tv/migal07

 

 

3. 경기 방식

 

#128강 싱글토너먼트 (single-elimination tournament)

128 ~ 8 : 3덱 정복전

4 ~ 결승 : 4 1벤 정복전

 

 

4. 부전패 주의사항

 

아시아 서버에서 게임이 가능한 유저는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허나, 참가신청을한 후, 1라운드 불참으로 인한 부전패 (128강에서 본인의 요청으로 ‘기권’ 하는 것이 아닌, 자리비움 or 연락두절로 인한 패배를의미) 하신 분들은이후 진행되는 미갈컵 1회 참가신청 불가함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참가 기간 + 신청 방법

 

4월 11 () ~ 4 18 () pm 7:59 (예선 시작 전까지)

◆미갈컵 Challonge 링크 http://challonge.com/migal03

◆미갈컵 Discussion 링크 http://challonge.com/migal03/comments

(Discussion 으로 부전패 신청 등 경기 진행 관련 코멘트를 받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 후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못하게 될 경우, 18일 6시 59분까지 [email protected] 메일로 배틀태그와 함께 기권 신청 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1) 상단의 challenge 링크로 갑니다.

(2) 계정이 있으면 로그인 하시고, 없으신 분들은 Create an account 로가서 가입을 합니다.

(3) 이후 Go to resgistration 을클릭하시면 참가신청이 됩니다.

(4) 참가신청 후 Go to your settings 를클릭하여 본인의 배틀코드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6. 경기 진행 방법 (비방송 예선 기준)

 

- 경기 시작 시간 (예선일 pm 7:00 ) 이 되면 최종대진표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이전의 대진은 의미가 없습니다.

- 업데이트 된 대진표를 보고 상대방을 ‘친구추가’ 합니다. (상대가 연락이 안될 경우는 7. 대회규정  부전패’ 부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기 시작 전, 양 플레이어는 친선전 신청상태 (친구창에서 ‘친선전준비중’ 이 된 상태를말합니다.) 에서스크린샷을 공유합니다

(직업당 하나의 덱이 있어야 하며, 사용할 덱 3개를 제외하고는 모두 x 표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 경기를 진행 합니다.

- 본인의 승리 스크린샷은 반드시보관하셔야 합니다.

- 승자가 결정되면 선수는 challenge 대진표상의 ? 를 클릭하여 결과보고를 합니다. (스코어는 승자 or 패자 모두 입력 가능합니다.)

- 결과보고, 경기 진행 관련하여 문제가생길 경우, challenge  Discussion 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대진표에 결과가 반영되면 다음라운드 상대가 결정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상대가 정해지면 경기를 진행합니다.

# 경기 시간은 모두 다를 수 있기때문에, 본인의 경기가빨리 끝나고 상대방이 결정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지연이 오래 될 경우 Discussion 에 확인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후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7. 대회 규정

 

(1) 부전패 규정

- 최종 대진표 업데이트 이후, 10분동안연락이 되지 않은 분들은 ‘부전패’ 처리가 됩니다.

- 상대방의 ‘부전패’ 신청은 Discussuon 에 남겨주시면 되며, 업데이트이후 10분’이 지났음에도 친구추가가 되지 않았다는 증거 스샷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하스스톤 창 내부의 시간이 보이며 ‘친구 신청’ 을 했고, 상대가 받지 않았다는 스샷을 찍어 주시면 됩니다.)

- 부전패 할 경우, 바로 다음주에 열리는 ‘미갈컵’에 1회 참여가 불가능 하다는 점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덱 준비 규정

- 덱리스트에는 반드시 1직업당 1개의 덱만 있어야 합니다.

- 친선 준비모드에 들어간 이후 스크린샷공유시 같은 직업의 덱이 2개 이상 있을 경우, 실격처리 됩니다.

- 스크린샷 공유시 본인이 사용할 3개의 덱을 제외한 나머지 덱은 반드시 x 표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a선수는 3개의 직업만 보냈는데, 상대 b선수가 4개 이상의 다른 직업을 x 표시 없이 보내게 되면 실격입니다. 스크린샷 교환 전에 ' xx, xx, xx 3개의 직업을 쓸겁니다' 라고 미리 전달이 된 상황이면 괜찮으나, 아닐 경우 상대의 직업 3개를 보고 유리한 직업을 골라서 쓸거라고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3) 경기중 규정

- 경기 중 덱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사이드보딩 금지.)

‘경기중’ 이란 [상호간의 동의 하에 ‘친선 준비 모드’ 에 돌입한 후, 최종 승자가 정해지는 순간까지] 를 의미합니다.

- 만약 경기중 ‘내카드’ 창에 들어가면 무조건 몰수패 당하게 됩니다. (상대선수가 ‘내카드’ 창에 들어가는게 확인 되었을경우 바로 친구창스크린샷을 남겨 증거를 확보하셔야 합니다.)

- 경기가 끝나고 다음 라운드를 준비하는중에는 자유롭게 덱 변경이 가능합니다.

(ex. 1라운드(128) 에서 ‘전사, 법사, 드루’ 를 활용 했다면, 2라운드에서는 ‘기사, 법사, 도적’ 을 활용해도 무방합니다.)

 

(4) 접속종료 규정

- 경기 중간에 한쪽이 튕기게 되면그대로 경기를 진행하게 되고, 재경기는하지 않습니다.

- 튕긴 후에 상대가 5분이상 재접속을 하지 않으면 실격패 처리됩니다.

- 프리징 현상 (게임이 멈춤) 이발생할 경우, 친선전을잠시 종료하고 같은 직업으로 다시 경기 하면 됩니다.

 

(5) 결과보고

- 경기 종료 후, 선수는 자신 대진표상의 ? 를 클릭하고 결과보고를 하여야합니다.

- 매 경기가 끝날때마다 승리 스크린샷을저장하셔야 합니다. 만약상대가 이의제기를 했을 시에 승리 스크린샷이 없을 경우 재경기를 하니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부정행위

- 어뷰징 및 관전 등 부정행위를한 선수는 이후 미갈tv 에서진행하는 모든 방송에 참여가 불가합니다.

- 부정행위가 적발되면 그 즉시 몰수패처리됩니다.

- 타 대회에서 부정행위를 한 선수도대회에 참여를 못할 수 있습니다.

 

(7) 방송경기 준비

- 예선 (128~8을 통과하여 4강에 진출한 선수들은 본선 (4~결승경기를 방송으로진행하게 됩니다.

본선 진출 선수들은 3 22pm 6:30 까지 ‘4~결승’ 에서 사용할 덱 4개의 리스트를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사제 천정내열
0
응원합니다.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08-08
0
끄적끄적
끄적끄적
08-08
0
07-18
0
07-15
0
07-14
0
리노법사
로봇자객
06-16
0
04-02
0
asdf
루세트
03-2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