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전이 능력을 사용한 이후 창문을 뛰어넘을 때 착지하는 거리가 길었던 것이 짧아지면서
기존에 리전이 너무 길게 뛰어서 생존자가 앉아있다가 다시 넘어갈 수 있었는데 이제 그럴 수 없다고 합니다.
2. 기존에 리전이 능력을 사용하는 동안 깊은 상처 상태에 빠진 생존자를 때릴 경우 때리고 피닦고 스턴도 걸렸으나
이제 그 더블스턴의 타이밍 중 칼을 닦는 모션은 삭제되고 때리고 스턴만 걸리도록 설정.
3. 리전의 런지 길이가 버프되었습니다.
4. 깊은 상처(+시계) 상태 변경점: 깊은 상처 상태에서 힐할 때 특별한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깊은 상처 상태에서 힐하고 있으면 게이지 99퍼에서 넘어가지 않는다. 이말인즉슨 깊은 상처 상태에서 이제는 치료 중이어도
게이지가 떨어지지만 그 게이지가 1퍼센트 이하로 떨어지지는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이로써 리전이 능력을 더욱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볼 수 있죠.
5. 힐과 비슷한 모션들의 수정
- 깨우기와 정신차리기, 시계 힐 등 모션들이 힐과 관련된 퍽(너스콜링과 돼지 등등)에 더 이상 효과를 받지 않게 되었습니다.
(너콜은 무조건 힐하는 거만 보이고 나머지는 다 안 보인다는 의미, 시계 힐도 돼지 퍽 영향을 받지 않음)
이렇게 버프받은 상태에서 리전이 출시된다면...상대하기가 훨씬 더 빡세지게 될 거라는 건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