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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필드5] 2월 12일 패치 노트

Broadcaster 엠콕
2019-02-13 21:03:27 455 1 0

타이드 오브 워 챕터 2: 라이트닝 스트라이크 업데이트 #3'. 컴바인드 암즈 추가와 함께 주로 장비 밸런싱이 진행되었다.


협동 모드 컴바인드 암즈 추가.


넷코드/TTK 관련


네트워크 환경에 관계없이 TTK 및 TTD가 일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조정.


한 패킷의 피해 관련 업데이트 횟수 증가.


서버 간의 딜레이로 인해 클라이언트에서 잘못된 피해량이 표시되던 문제 수정.


틱레이트 오류로 인해 HUD 내 체력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이미 죽은, 특히 높은 핑 상태의 플레이어에 의해 피해를 받을 수 있던 문제 수정.


피격 표시기 및 투사체 표시 정확도 중가.


피해를 받을 때 HUD 내 체력 표시의 반응성 개선.


카메라 흔들림이 늦어지는 문제 수정.


엎드릴 수 있는 지형 감지 개선.


장비 관련


중립/아군 장비를 파괴해 장비 파괴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던 문제 수정.


블레넘 MK IF와 슈투카 B-1은 이제 정상적으로 '전투기 정조준 반경' 설정을 따라간다.


플락팬저 IV가 기본 4열 기관포를 사용할 때 의도치 않게 많은 양의 피해를 주던 문제 수정.


밸런타인 AA MK I에서 조준 중 이동 시 총열이 따라오지 않던 문제 수정.


다시 두 블레넘이 보급 지점을 통과해서 주무기를 더 많이 재보급받을 수 있다.


국기 없는 싸움 워 스토리의 대공포 사용 파트에서 적 항공기의 히트박스 크기 증가.


슈투름티거의 1인칭 시점에서 재보급 중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처칠 MK VII가 전후방 피격 시 대미지가 잘못 들어가던 문제 수정.


모든 전차 주포의 탄속 및 항력 계수 증가. 탄속은 더 높아지지만, 낙차 궤적은 종전과 유사하다.


티거와 처칠이 전차에게서 받는 대미지 25% 감소.


모든 철갑탄의 대장비 피해량 30% 증가. 입사각이 좋으면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모든 전차 주포의 대보병 피해량 12% 증가.


근거리에서 피아트 로켓포의 대보병 폭발 대미지 감소.


팬저 38T, 처칠 크로커다일, 반궤도 차량, 4호 전차, 스태그하운드 T17E1, 티거 I이 도탄 시 더 높은 피해를 받던 문제 수정.


처칠 MK VII 곡사포 업그레이드의 대장비 피해량 감소.


장비 조준 지원량을 보병의 것과 동일하게 증가.


37mm 보드캐논이 이제 전차에 타격 시 입사각에 관계 없이 폭발한다.


전차나 항공기에서 나오는 조명탄의 지속 시간을 정찰병 병과 장비와 동일하게 변경.


분대원의 팬저 38T에 배치할 때 카메라 전환 관련 오류 수정.


장비 탑승 표시 바로 위에 다이너마이트가 있을 때 그 장비에 탈 수 없던 문제 수정.


이제 연막 내부의 장비에게 위험 핑을 찍을 수 없다.


다수의 전차가 지나간 표면에 대한 바퀴자국 효과 개선.


이제 장비 내부에 탑승한 플레이어의 래그돌이 표시되지 않는다.


무기 및 병과 장비 관련


탄착 지점에 따른 조준 전환 시 애니메이션 개선.


의무병이 간혹 자가 치료를 할 수 없던 문제 수정.


이제 터너 SMLE 단발 장전이 제대로 표시된다.


ZK-383에 빠른 조준 특성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양각대가 벽 너머로 설치되던 문제 수정.


이제 저격 미끼를 쌓아서 설치할 수 없다.


부활 신호기가 플레이어 윗쪽 지형에 설치되던 문제 수정.


부활 신호기 설치 가능 지형 대폭 증가.


이제 부활 신호기를 수중에 설치할 수 없다.


부활 신호기 설치 거리를 2m에서 1.35m로 변경.


이제 훈련장에서 MG42의 모든 부품이 표시된다.


장비에서 내릴 때 무기가 사라지던 문제 수정.


붕대와 탄약주머니가 서로 바뀌어 보이는 문제 수정.


시그 KE-7 LMG를 조준과 동시에 마지막 탄환을 쐈을 때 재장전이 불가능하던 문제 수정.


이제 더 이상 고정 장비를 견인한 장비를 타고 지나갔을 때 아군 지뢰가 터지지 않는다.


3인칭 시점에서 ZK-383의 탄창이 이상한 위치에 있던 오류 수정.


분대 증원 장비를 사용했을 때 무전 VO가 들리지 않던 문제 수정.


이제 전차병과 조종수는 보급병의 공병 전투 역할만큼 빠르게 진지 구축을 할 수 없다.


기관총 과열 애니메이션이 3인칭에서 이상하게 나오던 문제 수정.


분대 증원 장비 호출용 쌍안경을 사용할 때 텍스처가 깨지는 문제 수정.


구급/탄약상자가 바닥으로 꺼지던 문제 수정.


부활 신호기에 배치할 때 신호기 방향으로 배치된다.


무기 밸런싱


샷건 슬러그의 2발킬 거리를 25m에서 30m로, 헤드 한 방 거리를 35m에서 50m로 증가.


피아트 로켓포의 장전 시간을 2.9초에서 2.75초로 감소, 장전 완료 진행도를 50%에서 60%로 증가.


시그 KE-7 LMG


4발 연사 시의 상단 반동을 0.65~0.5에서 0.7~0.52로 증가.


수평 반동을 0.45에서 0.48로 증가.


반동 패턴 변경.


터너 SMLE, MAS 44의 최대 대미지를 45에서 40으로 감소.


MAS 44의 헤드샷 한 발, 몸샷 한 발로 사살할 수 있던 거리가 35m에서 30m로 감소.


게베어 1-5의 최대 대미지를 40에서 36으로, 헤드샷 한 발, 몸샷 한 발로 사살할 수 있던 거리가 30m에서 10m로 감소.


ZK-383의 밝은 번개 특성화 장착 시 수평 반동값을 0.68에서 0.765로 증가.


총검 돌격 시 피해 감소 효과 삭제, 달리는 속도 1.3배 증가. 배틀필드 1의 총검 돌격과 같아진다.


맵 및 모드 관련


프론트라인 모드에서 일부 맵의 일부 진지 구축이 불가능하던 문제 수정.


피옐 652 맵의 전투 지역 이탈로 판정되는 언덕에 올라갈 수 있던 문제 및 점령지 E의 주변 엎드릴 수 없는 바위 수정.


폐허 맵


도서관 지역에서 지형에 끼거나 떨어질 수 있던 문제 수정.


오브젝트에 시야가 계속 가려지는 문제 수정.


특정 오브젝트와 충돌 시 끼여버리는 문제 수정.


도서관 지역에 사다리를 설치할 수 있는 진지 구축 지점 추가 및 이에 따른 지형 세부 변경.


도서관 지역 내 회복 지점의 위치 변경.


비행장 맵 브레이크스루 모드에서 전투 지역 바깥에 배치되는 문제 수정.


팬저스톰 맵


대공포 및 일부 진지 구축물이 공중에 뜨던 문제 수정.


날씨 변경 개선.


컨퀘스트 모드의 배치 화면에서 맵 경계 정확도 및 시인성 개선.


아라스 맵


이제 교회 탑이 무너졌을 때 교회 탑에 설치된 부활 신호기가 정상적으로 제거된다.


생울타리 지대의 투사체에 대한 콜라이더 개선.


나르비크 맵의 고정 장비들을 정상적으로 수리하고 설치할 수 있다.


하마다 맵에서 관전자의 카메라 전환이 제대로 안 되던 문제 수정.


로테르담 맵


사다리를 통해 물 속의 의도되지 않은 지점에 도달할 수 있던 문제 수정.


운하에서 점령지 B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변경.


점령지 D 근처 건물의 옥상에 올라갈 수 있던 문제 수정.


전투 지역과 관련해 전차로 뚧고 지나갈 수 있는 건물을 뚧지 못하던 문제 수정.


일부 미세 지형을 악용할 수 없도록 변경.


점령지 D 건물에 올라갈 수 없도록 충돌 판정 조정.


사격장에서 스키트 폭발 크기 감소, M30 삼렬총 사용 시 다른 무기로 바꿀 수 없던 문제 수정.


비행장 뱁의 프론트라인 모드에서 추축군으로 전차 배치 시 전투 지역 바깥으로 나가던 문제 수정, 특정 수단으로 격납고 위에 올라갈 수 있던 문제 수정.


최후의 티거 전차 워 스토리 종료 시 무한 로딩에 걸리던 문제 수정.


플레이어의 위치 노출을 막기 위해, 이제 파이널 스탠드 모드에서 채팅이 비활성화된다.


UI 및 과제 관련


이제 프론트라인 튜토리얼 영상은 처음에만 표시된다.


서버 브라우저에서 프론트라인이 '프론트라인 소형'으로 표시되던 문제 수정.


매치메이킹 창에서 예상 소요 시간 표시 개선.


장비에 탑승했을 때 HUD 구급낭 표시기가 작동하던 문제 수정.


한 라운드에서 타이드 오브 워 주간 과제를 2개 이상 완료했을 때 다음 과제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의무병에게 표시되는 치료 요청 표시가 이미 치료받고 있는 플레이어에게는 표시되지 않는다.


진행도 화면을 나왔을 때 정상적으로 배경이 바뀌도록 수정.


장비 커스터마이즈 화면에서 일부 UI 소리가 나지 않던 문제 수정.


이제 사격장 플레이 시 소셜 메뉴에서도 표시된다.


사전 생성 분대장이 서버 대기열에서 벗어날 경우 분대원들도 정상적으로 대기열에서 벗어난다.


획득하지 않은 특성화의 구매 결정 화면이 뜨던 문제 수정.


무기고에서 보이지 않는 아이템에 기간 표식이 뜨던 문제 수정.


일시 정지 화면에서 타이드 오브 워 진행도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던 문제 수정.


인게임 타이드 오브 워 과제 일림이 더 일관적으로 표시된다.


병과 커스터마이즈 화면 내 무기 교체 버튼의 총 무기 수 표시 삭제.


장비 탑승 시간이 제대로 카운트되지 않던 문제 수정.


옵션에서 스크롤이 자동으로 올라가던 문제 수정.


중대 태그가 이제 프로필 창에 표시된다.


이제 캐릭터를 변경할 때 의상이 초기화되지 않는다.


이제 메인 화면의 병사/장비 그래픽이 완전히 로드되지 전에는 표시되지 않는다.


무기고에서 페이스페인트를 확인하기 어렵던 문제 수정.


관전 모드에 자동 포커스 기능 추가.


PC에서 NVIDIA DLSS 옵션 추가, DXR 최적화.


콘솔에서 대기 상태에서 재시작할 때 게임이 꺼지던 문제 수정.


기타 버그 및 안정성 관련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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