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 인사말
0:55 110레벨 확장(3월)
8개의 일반던전 2개의 상급던전
성장과정을 의미있게 하는 것
시나리오 던전 난이도 조절 가능
시나리오 던전에서 파밍을!? 파밍속도
8:00 던전 난이도 시스템
11:50 입장 시스템(입장횟수 삭제, 피로도 소모 시 포인트 획득,
포인트로 특수 던전의 입장권 구매 가능)
17:20 노블레스 코드(상급 던전 중 하나)
한 팀(최대 4개 캐릭터)간 드랍 아이템 선택 가능
20:12 던전 앤 라이프(생활 형 컨텐츠)
23:00 아이템
만렙과 장비의 레벨 서로 다르게 개발
-세팅의 자유도
-다양한 옵션 활용도 증가
-옵션 성장 시스템
-레어리티 별 포지셔닝 강화
세팅의 자유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세트 옵션'삭제
28:00 장비 옵션 시스템
30:40 옵션 성장 시스템
(장비 성장 시스템) 100레벨 졸업 장비 획득의 노력, 그 가치 보존의 일환
35:35 옵션 전송 시스템
36:33 무기(윤명진디렉터님의 경험담_무기드랍, 쩔, 강퇴당한 마상)
44:25 레어/유니크/레전더리
47:54 신화/지혜의 산물 방향성
신규에픽보다 성능이 좋아서 계속 사용가능
데미지 옵션 통합될것이기에 신화의 실성능 유지가 될수있게 조절
최종은 아니겠지만 근접한 수준이라 새로운 파밍은 안해도 될것이다
산물장비: 고 개조산물, 110레벨 현역으로 사용가능할것이다.(조합가능)
49:50 새김/계승 시스템 유지 105레벨까지
50:20 데미지 증가류 옵션 통합
증뎀, 크증뎀,모공,추뎀,물마독공,힘지능>>피해증가
51:42 버퍼 옵션 통합
53:54 장비 밸런싱(손을 볼수도 있다_심한 정도의 장비)
55:37 최대 쿨타임 감소 시스템(70퍼정도)
노쿨버서커 무한피폭은 막고
던전 전투 중 스위칭 제한(몹을 잡고 나서는 가능)
1:00:08 쩔
1:07:20 액션성 강화
-하위 레벨 스킬 tp강화
-방어 능력 조정
-상태이상/무력화 개편
1:30:02 캐릭터-어썰트
1:33:47 시너지 삭제
-피해 증폭 시너지 스킬 삭제
-기존 시너지 딜러 직업 군 8.5% 데미지 상향
-에테르나 장비 피해 증폭 상향
-몬스터 hp 하향
1:35:54 캐릭터 리뉴얼 방향성
지속적으로 할 예정
넨마스터(남)/스핏파이어(남)
1:39:45 시스템
강화/ 증폭 개편
100레벨 이상 장비, 12강과 10증까지 수치 하락 패널티 삭제
1:46:20 크리쳐 시스템 개편
기타
약속 던파로on 후속조치
액션 파밍 쾌적한 플레이 환경
-캐릭터 밸런스
-스토리 리뉴얼
-던전 및 파밍 완화
-결투장 개선
-레벨 종속 콘텐츠 개편
-골드 획득 기반 개선
-개발 소통
-시장 경제 균형
-0.125% 확률 아이템 개선
-채팅창 및 커뮤니티 개선
-클라이언트 투자 및 개선
1:53:00 편린/룬/탈리스만
1:55:14 100레벨 파밍 추가 완화
기갱/신지
1:56:33 스토리 리뉴얼
1:59:25 진각 일러스트 리뉴얼
2:01:35 최적화(클라이언트)
2:02:06 멀티 쓰레드 지원
2:06:23 마이스터의 실험실(상급 던전)
2:08:25 빼앗긴 땅, 이스핀즈
레기온 이라는 던전(상급던전과 레이드 던전의 사이)
2:10:40 불의 숨결을 내는 자 폭룡왕 바칼 2022년
2:14:15 던페 이벤트
2:21:36 끝으로
댓글 6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