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능력: 죽음의 위상 (Aspect of Death)
- 적 영웅에게 100%의 추가 피해
- 영구 저지 불가 (정지에도 면역으로 보입니다. 임페 납치궁도 무시한다고 함). 단, CC가 아닌 도트딜이나 기술 위력 감소 등의 효과는 그대로 받습니다.
- 아군 기술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음. 치유, 보호막 등등 불가. 다만 우물은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 영상을 보면 몇몇 기술에 영웅 적중 시 체력 회복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 게임 시작 시 40 방어력 있음. 체력이 25% 감소할 때마다 방어력이 10씩 감소합니다. 가로쉬 고유 능력의 반대라고 보면 됨.
레이드에서 갑옷 뜯어내는 과정을 구현한 듯?
탈것: Dragon Flight
정신을 집중한 뒤 하늘로 날아올라서 지도상에서 사라짐. 날아오른 동안에 체력을 서서히 회복합니다.
날아오른 상태에선 시야를 확보한 아무 곳에나 착지할 수 있습니다. 착지 시 주위에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착지한 직후에 일반 기술에 약간의 딜레이가 있어서 착지 후 바로 스킬 난사는 불가능
밸런스 문제로 인해 피해를 받으면 4초의 쿨이 적용됩니다. 영구 저지 불가 때문에 너무 쉽게 탈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
데스윙은 두 가지 형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estroyer form은 근접전용 형상
Worldbreaker form은 원거리 전투용 형상, QWE가 달라짐
형상을 변환하는 데 1초의 정신 집중이 필요합니다.
파괴자 형상 (Destroyer form)
Q: Molten Flame
입에서 불길을 뿜음, 방향 전환 불가. 게임 내 스킬 중 DPS가 최상급이라 함. (디아블로 번숨 비슷)
유일한 돌격병 정리용 스킬이긴 한데 밸런스 문제 때문인지 PvE 딜은 그리 높지 않은 듯 (다만 1레벨인 거 감안해야 함)
구상 단계에서는 번숨처럼 방향전환 가능하게 하는 것도 고려했지만 대신 대미지를 높이는 것을 선택했다고 함
W: Incinerate
잠시 후 날개짓으로 주변을 불태움.
E: Onslaught
단거리 돌진기. 돌진하면서 끝자락에 닿은 적에게 이속 감소
셰계파괴자 형상 (Worldbreaker form)
Q는 동일함
W: Lava Burst
지정한 위치에 용암 웅덩이 생성. 적에게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함
E: Earth shatter
양 앞발로 땅을 내리쳐서 전방에 2줄기의 V자로 갈라지는 불길을 생성. 기절 및 적중 시 체력 회복 효과 있음
궁극기 및 특성
궁극기: 대격변(Cataclysm)
잠시 정신 집중 후 전방으로 날아가며 땅바닥을 불바다로 만들고 착지함.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1레벨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게임 시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1레벨 특성
유지력, 생존 계역 특성 구간입니다.
- 아다만티움 갑옷이 깨질 때마다 일시적으로 보호 상태가 되는 특성
7레벨 특성
(모두 비행 스킬을 강화하는 특성)
- 착지 시 하늘에서 유성이 떨어지는 효과 추가. 유성이 적 영웅을 타격하면 비행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레벨 특성
대격변을 강화하는 특성 또는 Bellowing Roar라는 액티브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궁강화: 데미지 증가, 적의 요새나 성채가 파괴되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 Bellowing Roar: 자신 주위에 광역으로 공포를 거는 스킬. 10레벨 특성으로 해금 가능
대격변을 사용해 돌진 후 공포 연계 가능
16레벨 특성
- 엘레멘티움 갑옷: 체력이 낮아지면 보호막을 얻음.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체력 회복량이 증가
20레벨 특성
- 궁강화: 대격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특성
- Arrival of a God: 착지 시 광역 기절 효과 추가, 7레벨 특성이 모두 해금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