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할인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2018-10-27 ~ 2018-11-03
이벤트 기간동안 무료 체험 가능
Dead by Daylight
21,000 -> 10,500 (50%)
DLC
Dead by Daylight: Halloween Edition
28,500 -> 11,810 (59%)
Dead by Daylight: The Saw® + Jigsaw Big Bundle (Dead by Daylight, Dead by Daylight - the Saw Chapter )
28,500 -> 12,600 (56%)
Dead by Daylight: The Saw® Big Bundle ( Dead by Daylight, Saw, Dead by Daylight - the Saw Chapter )
43,500 -> 24,600 (43%)
Dead by Daylight - Curtain Call Chapter -30% 7,500 5,250
Dead by Daylight - the Saw® Chapter -30% 7,500 5,250
Dead by Daylight - A Nightmare on Elm Street™ -30% 4,400 3,080
Dead by Daylight - Leatherface™ -30% 7,500 5,250
Dead by Daylight - The Halloween® Chapter -30% 7,500 5,250
Dead by Daylight - Spark of Madness Chapter -30%₩ 7,500 5,250
Dead by Daylight - Left Behind₩ 5,500
Dead by Daylight - Charity Case -30% 3,300 2,310
Dead by Daylight - The 80's Suitcase -30% 3,300 2,310
Dead by Daylight - The Bloodstained Sack -30% 3,300 2,310
Dead by Daylight - Headcase -30% 10,500 7,350
Dead by Daylight: Original Soundtrack -30% 7,500 5,250
Dead by Daylight - Shattered Bloodline -30% 7,500 5,250
<주요 패치>
할로윈 이벤트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 살인마 하는 사람이 많아져서 살인마 대기시간이 늘어났고,
생존자를 해도 되지만 썩은 점액을 더 얻기 위해 결국 살인마를 플레이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살인마30/ 생존자30으로 정해졌던 이벤트 재화 한계가 살인마/생존자 통합 60으로 바뀌게 됨
이제 살인마 안 해도 생존자로만 썩은 점액 60개를 모을 수 있음
• 진행 상황을 표시하는 화면은 살인마x/60, 생존자x/60으로 카운트되나 다음 패치에서 두 카운트를 병합할 예정
• 부작용으로 살인마, 생존자 역할을 전환하면 이전에 병에 모아놨던 모든 썩은 액체가 손실됨 (ex. 생존자로 썩은 액체를 모아놨어도 살인마로 썩은 액체를 다 채워 썩은 점액을 완성하면 생존자로 모아놨던 병은 비워질 것)
다음 패치에서 부작용도 해결할 예정
맵 변경
판자를 약간 옮기거나 재배치하여 더욱 잘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게임 맵 에서 미로가 새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 맵에서 적어도 15개의 판자가 생성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해든필드(Haddonfield) 에서는 모든 짧은 울타리 (흰 말뚝 울타리와 헤지 울타리)에 구멍이 있습니다.
키가 큰 울타리 만 마당을 완전히 둘러 쌀 수 있습니다.
레리 기념 연구소(Lery 's Memorial Institute) 에서는 치료실로 향하는 두 개의 창문이 동시에 생성 될 수있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콜드윈드 농장맵에서는 전체적인 벽 높이가 낮아졌습니다.
손전등
각 살인마(Killer) 의 손전등 목표 영역의 일관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생존자
기본 치료 시간이 12 초에서 16 초로 증가했습니다. (치료 속도 약 35% 감소)
빈사상태의 회복 제한선이 85 %에서 95 %로 증가했습니다.
빈사상태에서의 회복 속도가 4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95 %까지 복구하는 데 30.4 초가 걸립니다. (이전에는 최대 85 %까지 복구하는 데 25.5 초가 걸렸습니다.)
유대감 : 밥풀 1개와 2개의 오라 감지 거리가 증가합니다.
이제 오라는 20/28/36 미터 범위 내에있을 때 보이게 되었습니다.
아이언휠(Iron Will) : 레벨 1과 2에서 정지 상태를 제거했습니다. 신음소리 감소는 75 % / 100 % / 100 % -> 50 % / 75 % / 100 %로 조정되었습니다.
식물학 지식 : 10 % / 15 % / 20 %에서 14 % / 23 % / 33 %로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치유 시간을 16 초에서 14/13/12 초로 감소시킵니다.
살인마
주술 : 피할 수 없는 죽음 : 생존자들은 이제 모든 밥풀 개수에 상관없이 주술에 노출 된 상태 효과를 적용받습니다.
이동속도 증가 버프가 + 3 % / 4 % / 4 %에서 + 2 % / 3 % / 4 %로 변경되었습니다.
선택하라 : 모든 레벨에서 32 미터로 범위를 변경했습니다. 노출 효과는 이제 40/50/60 초 동안 지속됩니다.
갈고리에 걸린 생존자로부터 최소 32 미터가 떨어질 때까지 흐리게 표시됩니다.
그 외 버그들은 수정되었습니다.
<신전>
깜짝 상자 (전승 클라운 LV40) : 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 다음 발전기를 망가뜨릴 때 전체 발전기 게이지의 (15/20/25 %)에 해당하는 발전기 수리 진척도를 깎는다.
일반적으로 발전기 진척도 감소는 살인마가 타격한 이후에 적용된다.
조건 - 생존자를 갈고리에 건 후 30초 내로 발전기 타격
때려 눕히기 (전승 카니발 LV30) : 빈사상태의 생존자의 오라가 (32/24/16 m) 밖의 생존자들에게 보이지 않게 된다.
빠르고 조용하게 (전승 메그 토마스 LV30) : 창틀을 넘거나 옷장에 빠르게 숨는 등 큰 소음을 유발하는 행동의 발각 범위가 100%
감소하여 소리가 나지 않게 된다.
이 효과는 매 (30/25/20 초) 마다 발동한다.
기술자 (전승 펭 민 LV30) : 발전기 수리와 수리 진행중인 발전기의 소리가 (0/4/8 m) 만큼 감소한다.
또한 발전기 스킬 체크 실패시 (30/40/50 %)확률로 발전기 폭발이 무효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