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샌드박스 연두부님 담당 매니저 입니다.
굿즈 사은품 포토카드 배송누락 관련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샌드박스에서 내부적으로 확인한 결과 누락 원인은
포토카드를 수기로 직접 포장 하는 과정에서 누락분 혹은 불량 상품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누락분과 불량 상품에 대한 문의를 남겨주시면,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으신 당일 또는 익일 재배송 해드릴 예정입니다.
(평일 10:00~17:00까지 문의 응대가 가능하오니, 주말 간 문의 남겨주시면 차 주 월요일에 회신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무엇보다 팬들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연두부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한 이번 건을 통해 불편을 겪으셨을 연두부님 팬분들,
구매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문제점을 개선하며,
문의 응대에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토록 하겠습니다.
문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톡 #버튼을 클릭
2. '머치머치' 검색 (친구추가 없이 문의 가능)
3. 빨간 네모로 체크해드린 버튼 클릭
4. 문의 내용 ex) 연두부 포토카드 안왔어요! 와 함께 주문번호와
구매자 성함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샌드박스 네트워크 담당자 올림
댓글 1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