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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클전대한정보다냥

귀염뽀짝황금토끼
2019-07-17 16:23:32 418 0 1

와이번:

별 다른 패턴없이 평타를 반복하다가 TP게이지가 전부 차면 UB를 사용한다 

제일 앞의 1열만 살아 있으면 어지간하면 별 다른 문제 없이 진행되는 보스다


와일드그리핀:

와이번의 물리데미지를 마법데미지로 바꾼 정도로 차이밖에 없다

와이번과 달리 물리 방어력이 2회차라도 약하기 때문에 1열이 잘 버텨준다는 전제하에 높은 데미지를 넣기 좋은 보스다


오크치프:(1회차:초동.평타/반복:평>스킬1>평>평>평/UB:전방 범위내의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딜량6555마뎀)/스킬1정보:전방 범위 내의 적(2명)의 물방감소(물방 감소 55/7.5초)/2회차UB:전방 범위내의 적(3명)에게 마법 데미지(11878 마법 데미지)

2회차스킬:전방 범위 내의적(2명)물방감소(물방 감소 217 / 12초)


스킬1로 인한 방어력 감소로 2열 전열이 UB에 죽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콧코로,타마키,아야네,시노부 등으로 완화가 가능하다

물리 방어 감소 스킬의 경우 지속시간이 길고 수치도 크기 때문에 육성 상태에 따라 알맞는 탱커를 채용하는게 좋다


(사이클롭스같은)무버:초동.평타/반복:스킬>평>평>스킬>>평/UB:물공이 가장 높은적 마딜 및 TP특대다운(8732 마법 데미지
TP 1750 감소)스킬정보:물공이 가장 높은 적중심으로 마딜및저주(1347 마법 데미지
저주 틱당 75 데미지 / 8초)( 2회UB및스킬: UB:20557 마법 데미지
TP 2450 감소/스킬:3535 마법 데미지 저주 틱당 290 데미지 / 8초)

대처법:

UB의 경우 쿠우카,노조미를 사용하여 딜러를 보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딜링을 하게 되면 가장 높은 공격력을 가지게 되는 시오리b4c562004558b16042726cfd84edbc43.png의 경우

2성은 UB 1번에 즉사하는 딜량이고 3성이라도 HP의 90%에 가까운 데미지를 받게 된다

이어서 스킬 까지 맞으면 자연스레 죽을 수 밖에 없는 구조라서 그걸 보완해줄 탱커 또는 힐러가 필요하다


특이사항이라면 UB를 맞는 순간 TP도 날라가기 때문에 사이클롭스 TP를 날리는 기술과 달리 피격 후 UB가 불가능하다

물리파티 1 (선택 + 고정)

f8d21022fdaa9b3893617464d2dc802c.png027cd94222113a4a893bb03ca7290465.png + d60419e858cc52572057b054ceaca4ba.png8220b7d18a1ca8ed7b4cf4c7fd2589a7.pngf8871f32c858bff5b421c414cae03587.png121894a0a44902f9da4471235004025b.png

쿠우카 도발을 UB에 맞추기 위해 콧코로나 모니카 등을 이용해서 조절하면 좋다

딜러진 상황에 따라 보스 UB차는 속도가 다르니 자신에게 맞는 조합을 찾아야 한다


물리파티 2 (선택 + 고정)

b4c562004558b16042726cfd84edbc43.pngf0d3bd7f7ada7b56c52b1763ff1bce89.pngde4b58d7ec82d947e48a46348c4a3eb2.png + d60419e858cc52572057b054ceaca4ba.pngf8871f32c858bff5b421c414cae03587.png

노조미를 탱커로 세우면 왠만하면 [무버]의 UB발동 전에 노조미 UB를 발동시킬 수 있다


파란꽃게:초동:평-평

반복:스킬1>평>평>스킬1>평>평>스킬2

광폭

광폭후패턴:초동,스킬1/반복:평>스킬2>평>스킬1

UB:적 전체 마법 데미지 4회                                              
및 물리 방어력 감소(3638 마법 데미지 물방 감소 371 / 6초)

스킬1:작은 범위내의 모든 적 물리 데미지및 기절(200거리 내의 적 3849 물리 데미지 기절 6초)

스킬2:적 전쳄 물리뎀(1387 물리 데미지) 

2회차정보:UB때4890 마법 데미지물방 감소 394 / 6초

스킬1:200거리 내의 적 7668 물리 데미지기절 6초

스킬2:2797 물리 데미지

꽃게 대처법:

UB후 짧은 시간이지만 탱커를 제외하고는 전부 방어력이 0이 되버린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스킬1에 딜러들이 노출되면 순식간에 죽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한다


기절로 인한 딜로스가 심각한 편이기 때문에 마코토를 제외한 전열 딜러는 배치에 신경써야 한다

스킬1의 사거리의 경우 조합에 따라 미소기가 닿기도 하고 안 닿기도 한다

아야네부터는 앞에 탱커가 있다는 전제하에 안 닿는다고 보면 된다


광폭 후 스킬1(기절)의 주기가 길어지기 때문에 전열파티로 공격하겠다면 광폭화 이후 공격하는게 좋을 수 있다

마법파티 (고정 + 선택)

121cce3276df48e6fe5e05d82d5ef0ff.pngb2a43272e84d7b8c15ed068d8bd59588.png04c30baad4927b804c7806564bf7717f.png + 172612458670d452bc4cab496b20cad5.png760515a1cca333b07cd80791c7b9a142.png

높은 물리 방어력에 비해 비교적 낮은 마법방어력과 함께 전열이라면 딜로스가 발생하는 긴 기절시간으로 인해서

어지간한 3군 물리파티보다 괜찮은 딜량을 보인다


물리파티 (선택 + 고정)

b4c562004558b16042726cfd84edbc43.pngf0d3bd7f7ada7b56c52b1763ff1bce89.png8220b7d18a1ca8ed7b4cf4c7fd2589a7.pngd60419e858cc52572057b054ceaca4ba.pngf8871f32c858bff5b421c414cae03587.pnga54092da2f146eb5d0652e411d9af0b2.png

높은 물리 방어력때문에 방어 감소 캐릭터가 많아야 높은 딜량이 나오게 된다

캐릭터 육성 상태에 따라 딜러를 채용하는데 같은 육성상태라면 시오리랑 카오리랑 비슷한 딜량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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