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불안해 마시고 올해 내로 도입 예정이라니까 그냥 오빠 기기로 하세요 루다님 ludanimBabo
=================================================================================
Q. 2台目の本体を購入した場合、セーブデータ(島のデータ)を、別の本体に引っ越しすることはできますか?
A. 本ソフトのセーブデータは「ユーザーの引っ越し」や「セーブデータの引っ越し」に対応していないため、別の本体にセーブデータを移動させることはできません。
(以下、2020.2.20追記)
本ソフト独自の形で、ユーザーやセーブデータを他の本体に引っ越しさせる機能を検討しています。対応時期は年内を予定しています。対応内容や時期の詳細は、改めてご案内いたします。
Q. Nintendo Switch Onlineの「セーブデータお預かり」に対応していますか?
A. Nintendo Switch Onlineのセーブデータお預かりサービスには対応しておりませんが、Nintendo Switch本体の故障・紛失・盗難に備えて、Nintendo Switch Online加入者向けに、本ソフト独自の形で、セーブデータをバックアップする機能を検討しています。対応時期は年内を予定しています。対応内容や時期の詳細は、改めてご案内いたします。
(2020.2.20 対応時期を更新いたしました)
=================================================================================
이하 파파고 번역
Q. 2대째 본체를 구입한 경우 세이브 데이터(섬의 데이터)를 다른 본체로 이사할 수 있습니까?
A. 본 소프트웨어의 세이브데이터는 "유저의 이사"나 "세이브데이터의 이사"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본체로 세이브데이터를 이동시킬 수 없습니다.
(이하 2020.2.20 추기)
본 소프트웨어 자체의 형태로 사용자나 세이브 데이터를 다른 본체로 이사시키는 기능을 검토하고 있습니다.대응 시기는 연내를 예정하고 있습니다.대응 내용이나 시기의 자세한 것은, 재차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Nintendo Switch Online의 "세이브 데이터 보관"을 지원합니까?
A. Nintendo Switch Online의 세이브 데이터 보관 서비스에는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Nintendo Switch 본체의 고장·분실·도난에 대비하여,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전용으로, 본 소프트 독자적인 형태로, 세이브 데이터를 백업 하는 기능을 검토하고 있습니다.대응 시기는 연내를 예정하고 있습니다.대응 내용이나 시기의 자세한 것은, 재차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20.2.20 대응 시기를 갱신하였습니다)
댓글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