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출처]
원문에 대한 저의 주관적인 해석을 기반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주요내용
전문기술(Expertise) 시스템 도입
* 전문기술 : 방어구 기본스텟, 브랜드 및 기어세트 효과, 무기, 스킬 등의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는 요소 (예상)
* 전문기술 레벨 도입 : 숙련도(경험치로 추정)에 따라 레벨증가 // 최대레벨 10
* 시계레벨 포인트 재조정 화면에 새로운 탭으로 추가될 예정.
* 숙련도 획득가능 항목 ( 항목 추가예정 )
> 총기 : 블랙마켓 AKM / P416 / SOCOM Mk20 SSR 등등
> 브랜드 방어구 : 길라가드 / 알프스 / 워커 해리스 등등
> 기어셋 방어구 : 기동타격대, 에이스&에이트, 사냥꾼의 격노 등등
> 네임드 아이템 : 여우의 기도, 하얀사신, 공허한 사내 등등
> 특급 아이템 : 죽음의 귀부인, 다이아몬드 백, 타디그레이드 등등
> 스킬 : 폭발성 점착폭탄, 소각 터렛, 방어 드론 등등
> 전문화 무기 : 석궁화살, K8 제트스트림, P-017 미사일 발사대 등등
* 숙련도 획득방법
> 장비(무기, 방어구 등) 를 장착하거나 스킬로 킬을 하는 경우
> 장비나 희귀재료 기부
* 전문기술 사용도
> 아이템 능력치 업그레이드 : 아이템 등급 상승에 따른 기본수치 향상(?)
업그레이드 시 재료 필요 // 최대 숙련도 도달했을 경우에만 업그레이드 가능
> 카테고리로 분류된 능력치 업그레이드
무기 데미지 1% 증가 // 방어도 1% 증가 // 스킬데미지, 치유효과, 지속시간 1% 증가
( 수치는 PTS 피드백을 통하여 조정할 예정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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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생각..
> 아이템(무기, 방어구) 마다 등급제가 도입되서 지속적인 파밍을 해야 할거 같음..
> 장기적 밸런스 패치 느낌인데,, PVP 에선 어떻게 작용할지
> 그래서 신규 컨텐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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