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고민상담소 오늘 나를 열받게 한 이야기

Broadcaster 김공주_
2020-06-02 20:02:41 206 0 1

오늘 화가난 이유 

요약 : 웹캠을 주문함 > 당일배송인데 재고가 없어서 다른 기종을 보냄 > 다른 제품이 올거라는 어떠한 통보도 안왔음 > 제품이 다른건지 모르고 뜯어 봄 > 다른 것을 눈치채고 판매자에게 문의함 > 상위버전을 보내드린거니 그냥 사용하거나 교환은 가능하다함 > 찾아보니 말이 상위버전이지 성능이나 호환성에서 구리다고 함 > 환불요구 > 뜯은 상품이니 환불 안해줌 > 개판싸움 > 쉬익쉬익


제가 내일부터 캠방송을 진행해보려고 웹캠을 저번주에 주문했었는데요.

로지텍 c920 모델로 주문을 했었고 어제 도착을 했고 오늘 집에 와서 뜯어봤어요. 

당연히 저는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했고 다른 제품이 왔을거라고 생각도 못했습니다.

뜯어서 usb 꼽아 보고 소프트웨어에 관해서 서칭하고 있는데 블로그에서 c920 모델은 소프트웨어가 자동 설치 된다구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자동으로 안돼길래 설마 안돼는 걸 받은 건가 하고 보다가 알고보니까 930 모델이더라구요? 띠용

그래서 판매자 분께 전화드려서 문의 드려보니 당일 배송 제품이었고 당일 입고가 안됀 제품은 상위버전으로 대체 되어 보낸다는 문자를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어떠한 통보도 안온 상태였구, 그 와중에 알아보니까 인터넷 방송을 하기에 c930 모델이 적합하지도 않을 뿐더러 호환도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리고 전화 와서 받으니까 상위버전인데 굳이 바꾸실 필요있냐고 그러고 굳이 원하시면 교환은 해드리겠다고 하는데 

교환이고 나발이고 제가 예정한 날짜에 못하게 된것도 기분이 나쁘고 더 좋은걸 보내줬다는 듯이 선심쓰는 것 처럼 말하는 것도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교환하기 싫고 환불 받고 싶다고 했더니 원래 받으려던 제품으로 받는 건데 왜 거부하시고 환불해달라고 하냐면서 

그것은 단순 변심이 아니냐고 하는데 이게 어떻게 봐서 단순 변심인거죠..?

결국 어차피 뜯은 제품이라 상품가치가 떨어졌다면서 환불이 안됀다고 하는데 겉 포장에 모델명이 써있었다고 해도 

어떤 통보도 못받았는데 다른 제품이 왔을 거라고는 생각을 당연히 못했죠 ㅠ 그렇게 말싸움 10분동안하고

손도 벌벌 떨리고 화 나기도 하고너무 당황스러웠네요.

결국에 내일 그냥 네x버 페이 고객센터에 다이렉트로 전화해서 문의해보기로 했습니다. 쉬익쉬익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공지사항 !자유/잡담팬아트Q&A고민상담소게임 추천유머게시판
»
고민상담소
오늘 나를 열받게 한 이야기 [1]
Broadcaster 김공주_
06-02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