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서러워서 위로받고 싶어서 몇자 적습니다.
한성 센터 내방 사유 = 1. 파스점수 10500 (같은회사 동종 그래픽카드 장착제품 보다 못한 점수 때문에 방문했습니다.)
2. me 펌웨어 문제 (인텔 라이센스가 해제되는 문제)
3. 부팅시 3분 가까이 씨피유온도의 급속적 상승
(한성 홈페이지 안내업체에서 서멀 재도포 및 실내 청소한지 10일도 안됬습니다.)
한성측 방안 통보 = 1. 자사측 테스트범위에선 문제없다. (문제점 교체시 예상 as 금액 107만원 비용 발생통보) 자신들은 테스트 노트에 따른다. 제품 문제없다.
(EH57점수 [12000점 대]얘길 끄내도 자사측의 문제아니다. 제 설정상의 문제다. 그래픽드라이버 재설치해봐라.)
2. 보안패치만 됬으면 됬다. (인텔라이센스 해제되는 문제 자체는 해결안됨 심지어 지금은 롤백된 상황)
3. 자사홈피에 소개된 업체 서멀재도포 실수로 서멀이 흘러내려 온도가 상승
(.....솔직히 이쯤되면 상대하기도 싫어집니다. 고객님께서 다른곳에서 비용 발생하셨으니 이번에만 무료로 해드리겠다. 실제 응대직원의 말입니다.)
해당센터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했지만 현재 1번의 경우에는 해결된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한성이 통보해준 내용대로 그래픽드라이버 인텔 엔비디아 모두 ddu로 제거후 해당 관련 드라이버 공홈 다운로드센터에서 찾아 알려준 대로 시행했습니다.
그 결과 현재 파스점수는 10100 에서 9700을 왔다갔다 합니다. 도대체 뭐가 해결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as 제품기한 끝난 노트북 물어온게 잘못이면 잘못이겠지만 , 비용을 지불 안하겠다는 것도 아닌데 좀 제대로된 해결방안을 주길 바랬습니다. 지금도 이글을 적으면서 특정 회사에 비판적인 글을 적으면 저한테 피해가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얘기를 지인에게 들었습니다. 그런일을 감안하고서라도 너무 해당업체의 대응이 억울해서 글을 적습니다.
혹시라도 해당업체의 제품을 구매해야 겠다면 최소한 이글 한번만이라도 읽어 주시고 구매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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