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3월 12일 목요일 오후8시 검둥 스피드런 신청 게시판

Broadcaster 구타월드
2020-03-05 22:25:01 530 0 41


준비물

밀리- 무적물약5개,자유의지물약 5개, 최대한할수잇는 모든도핑

캐스터,원거리,힐러 - 화보5개,무적물약5개(힐러는 제외)일급마나 10개, 최대한 할수잇는 모든도핑. 특히 캐스터들 영약+신비약or,암흑강화 필수


탱커 - 돌진구타,소고, 딥다크서클, 헬리코박터 영약챙겨올것. 

그외딜전또한 티탄영약챙기면 제가 행복사할것 같습니다.

전원 외부버프 챙깅수있는만큼 챙길것. 이왕하는거 할수있는 모든걸 쏟아봅시다.



택틱은완성됬습니다. 40분대 진입해봅시다.


우선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저희는 지난주보다 13분 줄어든 55분기록을 달성햇네요. 사실 중간에 실수가있어서 7분을 날렸으니, 만약 안날렸으면 48분정도 했을겁니다. 


우선 제일먼저 체크해야할 것은, 현재 스피드런 파티는 스펙의 한계점, 즉 할수잇는 최고의 기록까지 하고 해산한뒤,  흩어져서 스펙을 키우고나서, 다시 도전할 것입니다.


처음에말한 스펙의 한계점이란 시간상 딱 39분~40분 사이로 생각중입니다.

실제로 어제저희가 실수없이 했다하면 47분이였을것입니다.

여기서 시간단축을 위해 할 수있는 것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1번  힐러들이 좀더 쥐어짜내서 쫄과 쫄사이의 탐시간을 매우많이 줄일 계획입니다.

실제로 어제 일급마나 사용량을 물어보니, 제생각보단 다들 많이안썻더라구요. 전체적인 힐러들마나 50%되면 바로다음무리 진행할 것입니다. 넴드에서 일급마나를 먹는양보다 쫄구간에서 일급마나 먹는양이 더많아질 것입니다.

>여기서 총 2~3분의 시간을 절약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번 화염아귀 자리를 바꿀겁니다.

제가 수많은 영상을 뒤진 결과, 용기대장을 잡고나서 바로앞에있는 첫번째 쫄을 거의다잡을때쯤 항상 화염아귀가 내려왔어요. 어제우린 정비하냐고 다시 화염아귀를 올려보냈고, 여기서 최소 1분 30초라는 시간을 더 소비했습니다.

>여기서 총 2분의 시간을 절약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3번 에본로크전 3대장 잡는 방식

어제 저희가 아니지 제가 놓친부분중 하나이고 최소 7분이 지연된 이유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어제처럼풀링은 하여도, 애드를 안내게 풀링할 수있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어요. 다만 좀 연습이 필요하겟죠. 다른 공대 기록을 봐야겟지만, 어제 애드가됬던 무리들은 패스할지 안할지는 계속고민 해보겠습니다.  패스를한다면 2분이란 시간을 줄일것이고, 패스를안하면 +2분을 추가해야겟죠.


4번 전체적인 시간

이제 전체적인 택틱이 잡혔기때문에, 반복숙달하면 당연히 빨라질겁니다. 벨라잡고나서 계단헷갈려서 지연됬던점, 냥꾼이 풀링하는데 조금 지연된점. 뛰어오다가 애드나서 몇명죽은점. 1넴시작하자마 딜러들 오닉버프 날라간점. 기타등등.... 엄청많습니다. 이런것들을 최소화 시키기위해서는 어쩔 수없습니다 반복숙달입니다. 

아! 어제그리고 네파리안에서도 운이없어서..최소 40초는 더 소비했습니다 여기서.


5번 광치기.

일단 기공인신분들 고블린공병폭탄 10개/ 토룸수류탄 5개는 챙겨와주시길 바랍니다.

고블린광칠때 쓰겟습니다


6번 힐러들 준비물

영약+암흑의룬5개이상+일마10개이상. 밤비늘퉁둠 스프.  넴드보다 쫄구간에서 더많이쓰셔야되요. 아끼지말고 다써버립시다.

그리고 광치는구간 법사들 한명한명 전담마크(사제들이) 배치. 벨라에선보막배치

3주차입니다. 놓친부분들 다끄집어와서 할수있는 모든걸 다합시다.


중요한 것은, 앞에도 말했지만 저희가 어제 실수한거 빼고 정상적으로 진행됬을시 약 46~47분을 달성 했을것입니다. 여기서 위에쓴것들만 줄여도 제 생각엔 38~40분이 현재시점 저희의 한계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더줄일 수있겠지만 그이상은 효율이 없다고 판단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핵심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필요없고 현재 스피드런파티는 39분대까지 목표를 잡고 달성할때까지 운영합니다. 그뒤, 검둥막바지까지(시기상 6월?)까진 따로 스피드런 진행은 계획에 없을 겁니다.  다들 스펙업을 더한뒤 모여서 다시 기록을 달성하도록 계획을 잡고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 하는거에있어서  조금만더, 아니 더많이 욕심을 가지고 개개인 준비를 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사기사법사흑마사제도적드루냥꾼
은하늘






돌진구타(탱)싼다클로스공학박사쉴래요asmr양파도둑래퍼호나우딩요
아카시아노움마리나베이식수대org저세상미모텐매이폴은호오늘도내가참는다
육왕웃으면서입찰해요노격병진왕religion더로그의느님오지어족밀렵꾼
정의의보주신기한루시아harabuzi
퀀스seele로펄바쉬
비장의꼬리신기늑대


마메롱magsy(탱)
헬리코박터






딥다크서클



김선경

껴니5434654

9

사제1/도적1 자리있습니다

후원댓글 41
댓글 4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3월 5일 스피드런 후기 구타월드
2
03-06
0
02-1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