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탯 | HP | 공격 | 방어 | 특수공격 | 특수방어 | 스핏 |
종족값 | 90 | 130 | 88 | 70 | 108 | 104 |
장점 소개: 매우 좋은 종족값 분배가 큰 장점이며, 전용기와 특성을 통해 일렉트릭필드로 이중으로 딜 부스팅이 가능한 점이 좋습니다.
단점 소개: 풀과 에스퍼 타입 모두 약점이나 타점이 엄청 좋은 타입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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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인큐딜러 (2023/03/08 업데이트)
성격: 고집, 특성: 쿼크차지(일특), 아이템: 생명의구슬
스탯 | HP | 공격 | 방어 | 특수공격 | 특수방어 | 스핏 |
개체값 | 31 | 31 | 31 | - | 31 | 31 |
노력치 | 248 | 252 | 8 | 0 | 0 | 0 |
실수치 | 383 | 394 | 214 | 158 | 252 | 156 |
기술배치: 칼춤, 리프블레이드, 일렉트릭필드, 사이코블레이드
테라스탈: 아무거나
HP 16n-1: 날씨 및 화상, 독으로 인한 데미지 최적화.
운영:
쓰기 좋은 레이드 타입: 물, 땅, 바위, 격투, 독 테라스탈
상대하기 까다로운 포켓몬 유형:
- 벌레 공격기를 가진 포켓몬
- 강철 테라스탈
운영:
일반적 3칼춤 딜러처럼 운용하는 것이 베이스입니다만,
토오와 같이 빠른 아군 랭업 리셋러를 상대하기에도 유용합니다.
일렉트릭필드로 한턴을 빼고 리셋기를 맞은 후에 칼춤 2회로 랭업을 해도 전체적 딜량에선 큰 차이가 나질 않으며
(일필 + 4랭업 = 1.3 x 3배 = 3.9배, 6랭업 = 4배)
사이코블레이드의 경우에는 오히려 딜량이 1.5배로 더 증폭이 되어 오히려 일렉필드가 강점이 됩니다.
하마돈이나 토오 같이 필드 주도권도 없고, 하품 이외의 다른 변화기가 없는 포켓몬을 상대로 과감하게 도발을 스킵하고 일렉필드만 깐 채로 칼춤을 쌓아 스윕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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