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밸런스 조정
윙맨
초당 3.1발을 쏠 수 있던 연사 속도를 초당 2.6발로 하향
관통형 강선 장착시 증폭되던 헤드샷 배율을 2.5배에서 2.25배로 하향
기본 탄퍼짐 현상이 증가되었으며 탄퍼짐이 정상화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피스키퍼
샷건 볼트의 재장전 속도 증가 효과가 피스키퍼에만 적용됨.
Level 1 감소율 10% -> 7.5%
Level 2 감소율 20% -> 13%
Level 3 감소율 25% -> 16%
모든 구역에서 윙맨과 피스키퍼의 드랍율이 하향됨
모든 구역에서 에너지 탄약과 에너지 총기의 드랍율이 상향됨.
추가 패치노트
코스틱이 궁극기를 던질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패스파인더가 조사 비컨을 조사할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총기 부착물을 제거할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지브롤터의 패시브가 발동될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관전 모드에서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레전드간 밸런스를 위해 히트박스 패치
지브롤터, 코스틱, 패스파인더의 히트박스를 시즌1 시작과 함께 줄일 예정.
모잠비크, P2020가 상향이 안 된 이유
개발자 모두 똥잠비크 밈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그 밈을 잃을까봐 주저하고 있습니다. (농담)
진지하게 말하자면, 개발자의 목표는 무기의 파워 곡선을 만드는 것입니다. "파워 곡선"은 일부 무기가 더 약하고 더 흔한 무기를 의미하는 반면 다른 무기는 더 강하고 희귀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일부 무기는 의도적으로 힘이 약하고 부속 장치로 완벽하게 장착될 때까지 파워 곡선의 맨 아래에 있겠지만 다른 무기는 어느 정도 약하더라도 게임 초기에는 빨리 업그레이드되는 '급한대로 쓸만한' 무기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듣고있는 위의 목표를 잃지 않고이 권총을 더 흥미 진진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플레이어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플레이어 데이터와 피드백을보고 내부적으로 시도하지만 현재는 동일하게 유지 될 것입니다.
사소한 변화 :
코스틱
Q -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 초에서 25 초로 감소했습니다.
Q - 반경 및 근접 반경이 약 10 % 증가 함
Q - 연기가 플레이어에게주는 데미지를 1 초 지연 제거함
패스 파인더
패시브 - 킹스 캐년의 조사 비컨의 수를 10에서 12로 증가 시켰습니다.
라이프라인
케어 패키지 - 레벨 4의 갑옷과 헬멧이 드랍될 가능성이 소폭 줄었습니다.
레이스
공허 속으로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 초에서 25 초로 증가했습니다.
방갈로르
더블 타임 - 40 %에서 30 %로 이동 속도 보너스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