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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ex Legends 패치 노트

나는해낼거야
2019-03-08 06:46:45 413 1 1

무기 밸런스 조정

  • 윙맨

    • 초당 3.1발을 쏠 수 있던 연사 속도를 초당 2.6발로 하향

    • 관통형 강선 장착시 증폭되던 헤드샷 배율을 2.5배에서 2.25배로 하향

    • 기본 탄퍼짐 현상이 증가되었으며 탄퍼짐이 정상화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 피스키퍼

    • 샷건 볼트의 재장전 속도 증가 효과가 피스키퍼에만 적용됨.

      • Level 1 감소율 10% -> 7.5%

      • Level 2 감소율 20% -> 13%

      • Level 3 감소율 25% -> 16%

  • 모든 구역에서 윙맨과 피스키퍼의 드랍율이 하향됨

  • 모든 구역에서 에너지 탄약과 에너지 총기의 드랍율이 상향됨.


추가 패치노트


  • 코스틱이 궁극기를 던질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 패스파인더가 조사 비컨을 조사할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 총기 부착물을 제거할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 지브롤터의 패시브가 발동될 때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 관전 모드에서 간헐적으로 튕기던 현상을 수정.


레전드간 밸런스를 위해 히트박스 패치

지브롤터, 코스틱, 패스파인더의 히트박스를 시즌1 시작과 함께 줄일 예정.


모잠비크, P2020가 상향이 안 된 이유


  • 개발자 모두 똥잠비크 밈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그 밈을 잃을까봐 주저하고 있습니다. (농담)

  • 진지하게 말하자면, 개발자의 목표는 무기의 파워 곡선을 만드는 것입니다. "파워 곡선"은 일부 무기가 더 약하고 더 흔한 무기를 의미하는 반면 다른 무기는 더 강하고 희귀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일부 무기는 의도적으로 힘이 약하고 부속 장치로 완벽하게 장착될 때까지 파워 곡선의 맨 아래에 있겠지만 다른 무기는 어느 정도 약하더라도 게임 초기에는 빨리 업그레이드되는 '급한대로 쓸만한' 무기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듣고있는 위의 목표를 잃지 않고이 권총을 더 흥미 진진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플레이어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플레이어 데이터와 피드백을보고 내부적으로 시도하지만 현재는 동일하게 유지 될 것입니다.



사소한  변화 :


  • 코스틱

    • Q  -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 초에서 25 초로 감소했습니다.

    • Q  - 반경 및 근접 반경이 약 10 % 증가 함

    • Q  - 연기가 플레이어에게주는 데미지를 1 초 지연 제거함

  • 패스 파인더

    • 패시브  - 킹스 캐년의 조사 비컨의 수를 10에서 12로 증가 시켰습니다.

  • 라이프라인

    • 케어 패키지  - 레벨 4의 갑옷과 헬멧이 드랍될 가능성이 소폭 줄었습니다.

  • 레이스

    • 공허 속으로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 초에서 25 초로 증가했습니다.

  • 방갈로르

    • 더블 타임  - 40 %에서 30 %로 이동 속도 보너스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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