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정보] 레인보우 식스 시즈 Y4S2 프리시즌 디자이너 노트

덴브_
2019-05-17 23:15:19 527 1 0

이번 새로운 디자이너의 말 회차에서는 곧 있을 밸런스 변경 사항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가장 중요한 건 앞으로 상점에 어떤 상품이 등장할지 살짝 알려드린다는 겁니다. 아래 변경 사항 일부는 4년 차 시즌 2 테스트 서버에 적용될 것이며, 동시에 다른 변경 사항 또한 계속 시험, 변경, 마무리 과정을 거칠 것입니다. 테스트 서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는 걸 권장합니다. 테스트 후 여러분의 피드백을 들려주십시오!

부착물 및 수정 사항

  • 이제 Desert Eagle에 포구 제퇴기나 소음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Smoke(스모크)의 FMG-9에 Vortex 조준기(Mozzie(모지)의 조준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일관성이 없던 Finka(핀카)의 기술이 이제 폭발에 영향을 받았을 때 발생하는 이명 효과를 제거합니다.

GLAZ(글라즈)

Glaz(글라즈) 플레이어들은 이제 OTS-03 조준기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가만히 서 있어야 합니다. 아무 방향으로나 움직일 경우 조준기로 노랗게 표시되는 사물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또한 조준기 옆에 추가 정보가 표시됩니다. 원래 대원 설계 단계에서 Glaz(글라즈)는 장거리 대원으로 설계되었으나 기술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였으며 사용 빈도도 낮았습니다.

따라서 OTS-03 조준기에 연막 투과 시야를 줬으며, 대원이 노란색으로 표시되게 변경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 때문에 이 대원은 상대하기 극히 까다롭게 되었으며, 근거리에서 굉장히 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Glaz(글라즈)는 육안으로 보이지 않게 숨은 채 목표를 향해 밀어붙이는 데 탁월합니다. 자기 자신이 연막을 깔아 유리한 환경을 조성한 상황에서 Glaz(글라즈)를 무력화하기란 꽤 어려운 일입니다.

현재 Glaz(글라즈)의 플레이 스타일은 최초에 의도한 것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러시아인 저격수라는 원래 아이디어를 복구하고자 저희 밸런스 팀은 진입 즉시 적을 처치하는 능력을 주의 깊게 살펴보았으며, 그 결과 위에 적은 것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현재 상황

MAVERICK(메버릭)

4년 차 시즌 1 출시 당시 수리 토치와 무기 교체 시간을 증가시킨 적이 있습니다. 저희는 계속 Maverick과 관련된 커뮤니티 반응을 살피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피드백에 따르면 소리가 너무 작다는 의견이 있어, 효과음 수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만 현재 해당 사항을 구체화하기에는 너무 이른 단계일 것 같습니다.

SMOKE(스모크)

카피탕의 질식 화살을 위한 새로운 확산 시스템을 소개드린 바가 있습니다. 이제 위 시스템을 다른 대원과 도구에 적용시키고자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Smoke(스모크)의 가스 구름은 가끔 오브젝트를 통과합니다. 이러한 환경과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시각 정보를 통해 잘못된 판단을 내리는 경우를 줄이고자 합니다. 또한 어떻게 가스 구름의 렌더링을 조정하고 주는 피해를 수정할지 조사 중입니다.

이런 방향으로 도구 재작업을 하는 동시에 사용 시 성능에 영향이 가지 않게 하는 일은 어려우며 시간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따라서 완료 예정 일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동식 방패

Six Invitational 중에 발표한 프로토타입은 내부 첫 테스트 중 상당히 납득할 만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이 방패는 이제 문틀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집니다. 검은 거울의 틈은 일반 방탄유리로 대체되어 공격팀 측에서 새로운 방패 뒤에 숨은 방어팀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아직 마무리 작업이 좀 남아있으며, 새로운 방패 출시 준비가 되면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9ce9f2b5fca07e50061db7fce34df76e.png

방탄 방패

방패를 쓰는 대원들과 관련하여서는 팀 협동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여러 방안을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방패를 쓰는 특정 대원들을 상대하기 까다롭다는 문제에 관해 조사하고 있으며, 방패를 쓰는 대원들이 믿음직한 전방 담당 역할을 유지할 수 있는 동시에 위 문제를 해결할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레식! 짱짱사과
1
06-24
1
애니재밌네 [2]
Broadcaster 짱짱사과
06-23
1
6월21일 방송쉼 [2]
Broadcaster 짱짱사과
06-21
0
06-19
0
조용하군...
Broadcaster 짱짱사과
06-14
0
레식!
Broadcaster 짱짱사과
05-15
0
오늘 방송
Broadcaster 짱짱사과
05-10
0
05-07
0
05-07
0
05-06
2
04-16
1
04-14
0
04-12
1
키보드 바꿧다!! [1]
Broadcaster 짱짱사과
04-11
2
약속입니다! [4]
Broadcaster 짱짱사과
04-07
1
04-02
0
안녕하세요!
Broadcaster 짱짱사과
02-1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