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반적인경우(도도전투, 사악+난도질+절개)
/script local f;C=CastSpellByName;for i=0,15 do k=GetPlayerBuffTexture(i)if k and strfind(k,"SliceDice")then f=1;break;end;end;cp=GetComboPoints()if(cp==5)then C("절개")elseif(not f and cp>1)then C("난도질")else C("사악한 일격")end
① 5 버블일 때 : 절개
② 난도질이 없고 2~4 버블일 때 : 난도질
③ 난도질이 있거나 0,1 버블일 때 : 사악한 일격
1-①. 검둥 벨라스트라즈용(도도전투,기습+난도질+절개+교란) =>쿨탐마다 교란추가
/script if(GetComboPoints()<5)then s="사악한 일격";else y=0;i=1;n="";while n do n=UnitBuff("player",i);if (n and strfind(n,"e_S"))then y=1;end;i=i+1;end;if(y==0)then s="난도질";else s="절개";end;end;CastSpellByName("교란");CastSpellByName(s);
2. 일반적인경우(단단전투, 기습+난도질+절개)
단단전투=기습+난도질+절개 매크로입니다.
/script local f;C=CastSpellByName;for i=0,15 do k=GetPlayerBuffTexture(i)if k and strfind(k,"SliceDice")then f=1;break;end;end;cp=GetComboPoints()if(cp==5)then C("절개")elseif(not f and cp>1)then C("난도질")else C("기습")end
① 5 버블일 때 : 절개
② 난도질이 없고 2~4 버블일 때 : 난도질
③ 난도질이 있거나 0,1 버블일 때 : 기습
2-①. 검둥 벨라스트라즈용(단단전투,기습+난도질+절개+교란) =>쿨탐마다 교란추가
무한기력일때 단단전투 = 기습+난도질+교란+절개 매크로입니다.(교란포함)
/script if(GetComboPoints()<5)then s="기습";else y=0;i=1;n="";while n do n=UnitBuff("player",i);if (n and strfind(n,"e_S"))then y=1;end;i=i+1;end;if(y==0)then s="난도질";else s="절개";end;end;CastSpellByName("교란");CastSpellByName(s);
댓글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