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티스트
생체탄 발사기
- 치유 탄창 크기가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증폭 매트릭스
- 궁극기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바티스트는 무기 특성상 너무 자주 재장전을 해야 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저희는 생체탄 발사기의 탄창 크기를 늘려 바티스트가 더 오래 무기를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증폭 매트릭스의 지속 시간을 늘려 아군이 위치를 잡을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게 했습니다.
D.Va
방어 매트릭스
- 방어 매트릭스의 길이가 15미터에서 1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방어 매트릭스는 매우 강력한 수비 기술이며, 때때로 그 효과를 너무 멀리서도 누리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방어 사거리가 감소한 D.Va는 방어 매트릭스를 사용할 때 본인의 위치 선정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맥크리
피스키퍼
- 기본 발사를 다시 사용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0.5초에서 0.42초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평균적으로 맥크리의 공격력은 낮은 기동력과 보유한 기술을 고려했을 때 상대적으로 약한 감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피스키퍼 기본 발사의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적을 처치할 때 맞춰야 하는 횟수는 유지하면서 그 위력은 강화하려고 합니다.
오리사
보호 방벽
- 이제 재장전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오리사는 재장전 시간이 가장 긴 영웅 중 하나이며, 새로운 방벽을 생성할 때 재장전이 끊기는 것이 오리사의 게임플레이에 방해가 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번 변화로 필요할 때마다 재장전을 하면서도 자신과 팀을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시메트라
순간이동기
- 순간이동기의 상호작용 사거리가 1미터에서 1.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시메트라가 본인이 생성한 순간이동기를 사용하려면 앞으로 전진해야 하는 수고를 줄이기 위한 개선 사항입니다.
토르비욘
대못 발사기
- 보조 발사 한 발에 발사되는 대못의 수가 12.5개에서 10.5개로 감소했습니다. (1발당 공격력 105)